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의 모든 정보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의 모든 정보

열정주부 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자리한 아쿠아리움 내, 씨워커 체험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고 씨워커 체험후기도 글 해보겠습니다. 대전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자리한 아쿠아리움에서는 여러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수중 헬멧 다이빙인 씨워커 훈련 프로그램과 아그들이 좋아하는 동물 먹이주기 훈련 등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가족단위 이용자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씨워커란 무엇인가요? 씨워커는 쉽게 말하면 물 속에서 숨을 쉴 수 있는 잠수복을 입고 바다속 내를 걸어다니는 것 인데요. 스쿠버다이빙처럼 산소통을 메고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특수 만들어진 헬멧을 쓰고 바다.

밑 세계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바닷속 물고기 떼 사이를 직접 걸어다니며 산호초와 열대어를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고, 전문 다이버로부터 안전교육 및 수신호 교육과정을 받은 후 진행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입니다.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공연시간 및 후기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공연시간 및 후기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공연시간 및 후기

대전 아쿠아리움에서 진행되는 공연이 각양각색으로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수중발레를 보기 위해 시간에 맞춰서 공연장으로 갔어요. 무대는 아쿠아리움을 다. 구경하고 나오는 마지막 메인수조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니 천천히 구경을 다. 하시고 시간에 맞춰서 공연을 보시면 됩니다

메인수조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수중발레 공연과 피딩쇼 두 가지를 진행합니다. 공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2시 반에 들어가서 체험을 많이 안 해서 그런가 3시 20분쯤에 다.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가격 및 구매 꿀팁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가격 및 구매 꿀팁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가격 및 구매 꿀팁

개인 요금으로 1일 입장권이 있고 연간 이용권으로 나누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연간 이용권은 오늘 기준으로 2차 판매가 완료되었다고 나오네요 다음을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기본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지만 저흰 이 금액에 결제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예매했는데요! 온라인으로 예매할 경우 성인의 경우 25,230원, 소인은 21,750원으로 좀 더 싸게 구매를 할 수 있어서 미리 구매를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다탐험보트 투명보트 체험

오늘은 바다탐험보트 체험을 먼저 해보기로 했습니다. 공연장 가기 바로 직전 중앙 수조관에서 직원에게 문의를 하면 바로 결제하고 소개를 해줍니다. 1인당 10,000원의 요금을 결제하고 바로 직원을 따라가 보았습니다.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인어공주와 포세이돈 공연하는 바로 위 수조에서 체험을 합니다. 저희는 공연시간과 겹쳐서 사실 물고기에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인어공주들이 위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살짝 신기하긴 했지만 웬만하면 공연시간 피하셔서 가는 것이 집중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테마로 한 만큼 입장하는 입구에도 포세이돈이 딱 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르쿠르제 햄버거집 바로 옆에 입장하는 곳이 있습니다. 입장하면 이렇게 먼저 돌고래 영상이 반겨줍니다. 신들의 정원이라고 하여 다채로운 바다. 생물들을 먼저 만날 수 있습니다. 한 수조에서 로봇물고기가 화려하게 뽐내고 있었으나 아이 눈에 이뻐 보였는지 한참을 이 앞에서 있었습니다. 포토존들도 곳곳에 있어서 가족단위뿐 아니라 친구나 커플들도 많이 와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임산부 휴게실 및 부대시설

아쿠아리움 내부에는 임산부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휴게실 내부에는 기저귀교환대와 정수기, 세면대 등이 있고 수유와 휴식을 위한 소파도 놓여 있습니다. 수족관 내 자리한 카페입니다. 간단한 식음료와 함께 물멍을 때릴 수 있도록 수족관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디를 가든 볼 수 있는 기프트샵입니다. 모든 관람을 끝내고 출구로 나오면 이곳에서 수족관과 관련한 각종 굿즈와 인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위치

아쿠아리움을 이용하면 기본 2시간 주차는 무료입니다. 추가로 신세계 어플을 깔면 3시간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아쿠아리움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신세계 백화점에 없는 게 없어서 여기서만 데이트해도 하루가 부족할 것 같더라고요 먹을 곳도 많고 볼거리 놀거리도 많아서 다음에 또 신세계를 다녀온다면 재밌는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공연시간 및

대전 아쿠아리움에서 진행되는 공연이 각양각색으로 되어있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신세계 아쿠아리움 가격 및 구매

개인 요금으로 1일 입장권이 있고 연간 이용권으로 나누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바다탐험보트 투명보트 체험

오늘은 바다탐험보트 체험을 먼저 해보기로 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