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윈도우 스티커란 무엇인가요

현대자동차 윈도우 스티커란 무엇인가요

유니라벨이 배달스티커 런칭을 위해 제작할 때, 가장 크게 고려했던 부분은 바로 가성비입니다. 뇌물스티커 특성상 주문이 들어오는만큼 지속해서 부착을 해야하는만큼 자주 쓰입니다. 자주쓰는만큼 가성비를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죠. 유니라벨에서 공개한 스티커는 한 롤에 오천원 대로 아주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되었습니다. 또 한 롤에 무려 500매가 말려있는 대용량 라벨로 한롤만 구입해도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격 거품을 확 걷어 가성비로 단연 독보적인 제품이죠. 유니라벨에서 출시된 배달스티커 제품은 총 6가지 도안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적당하면서 눈에 확띄는 색감, 귀여운 캐릭터까지 구입할 수 있죠. 사이즈는 총 두가지로 1번3번 디자인은 가로 40mm 세로 40mm 사이즈입니다.


의류 네임스티커의 장점
의류 네임스티커의 장점

의류 네임스티커의 장점

의류 네임스티커는 많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개성 표현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옷에 담을 수 있어 개성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실용성 네임스티커는 사용하기 편리하고, 오래 지속되며, 세탁을 끈기 있고 내구성이 있어 실용적입니다. 요구하는 디자인 선택 여러가지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되므로 요구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억과 선물 특별한 날의 기념이나 친구, 가족들에게 선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03 청첩장 디자인과 가격, 옵션
03 청첩장 디자인과 가격, 옵션

03 청첩장 디자인과 가격, 옵션

청첩장 디자인은 당연하겠지만,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제가 위에서 언급한 업체 외에도 고급스러운 청첩장을 제작하는 업체도 별도로 있습니다. 물론 업체 내에서도 라인업이 다양하죠. 실제로 지인은 장단 1만원에 달하는 청첩장을 주문하기도 했는데, 저는 1천 정도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250장 넘게 주문하는데 장당 1천원대도 25만원이 넘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무시할 수 없는 돈이죠. 물론 저렴하거나 프로모션이 많이 들어간 청첩장은 장단 800원 미만대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청첩장은 디자인과 장식품 추가여부, 봉투에 붙일 스티커 등 옵션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초 형태는 장식이 안 들어간 그냥 종이로만 제작된 청첩장이고, 여기에 고급 옵션을 넣으면 드라이플라워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04 청첩장 주문 모바일 청첩장
04 청첩장 주문 모바일 청첩장

04 청첩장 주문 모바일 청첩장

청첩장 디자인을 확정했다면, 사이트를 통해 결제하면 됩니다. 그러면 최대 2주까지 제작기간이 소요됩니다. 비즈니스 일 기준 10일 모바일 청첩장은 별도로 신청하는데, 종이 청첩장을 주문하면 비용 없이 제작 가능한 쿠폰을 줍니다. 그럼 템플릿을 직접 선택하고 사진도 지정해 주면 됩니다. 당연히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계약한 업체는 최대 18장의 사진까지 업로드 가능했습니다. 모바일 청첩장은 어제든지 제작할 수 있는데, 심지어 결혼 전날에 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뜻은 만드는데 하루면 된다는 뜻이겠죠? 저는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을 아직 받지 못해서 결혼 2달 전에 제작했습니다. 청첩장을 결제할 때 함께 구매해야 하는 건 식권과 방명록 경우에 따라 주차권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마다.

의류 네임스티커 사용 방법

의류 네임스티커를 활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옷 선택 네임스티커를 부착할 옷을 선택합니다. 티셔츠, 후드, 청바지 등 여러가지 의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선정 네임스티커를 부착할 위치를 선정하고 잠깐 눌러서 위치를 잡습니다. 부착 네임스티커를 결정한 과정에서 선택해 붙여줍니다. 다림질 부착 후 다림질을 통해 더욱 튼튼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의류 네임스티커 유지 및 관리

의류 네임스티커는 적절한 유지 및 관리로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세탁 권장 네임스티커가 부착된 옷은 세탁기장치 대신 손세탁하여 오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물에 닿지 않게 주의 네임스티커가 부착된 부분은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다림질 시 주의 네임스티커가 달린 상태에서 직접 다림질하면 스티커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온 다림질 피하기 네임스티커 부착 부분에 직접 고온 다림질을 피해야 합니다.

Filomra 필모라

직관적인 동영상 편집 및 제작도구로, 여러가지 기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효과들로 가득합니다. 동영상을 클립을 빠르게 자르고, 음악, 전환,자막, 스티커, 필터를 추가하여 멋진 도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의류 네임스티커의 장점

의류 네임스티커는 많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3 청첩장 디자인과 가격,

청첩장 디자인은 당연하겠지만,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4 청첩장 주문 모바일

청첩장 디자인을 확정했다면, 사이트를 통해 결제하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