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오류 고치는 방법 총정리

로블록스 오류 고치는 방법 총정리

로블록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저가 많고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미국증시에 상장되기도 한 메타버스 선두기업 중 하나입니다. 미국초등학생의 놀이터라 불릴 정도로 저명한 플랫폼이며 향후 동영상을 역전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올 정도로 파괴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이지만 그 안에 나이키, 구찌, 현대자동차 등 전 세계 글로벌기업이 온라인 입점할 만큼 상표 이미지 또한 강력합니다. 향후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되는 곳이죠. 로블록스는 컴퓨터로 플레이 할 수 있는 PC버전과 스마트폰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앱버전이 있습니다.

1. 첫째 로블록스 이용에 앞서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회원가입을 진행해 줍니다. 아래 링크로 바로 로블록스에 접속하시거나 구글등 검색엔진에서 로블록스라고 검색하면 쉽게 사이트를 찾아실 수 있을 겁니다.


로블록스 실행오류
로블록스 실행오류

로블록스 실행오류

로블록스 실행 오류 중 An error occurred Starting Roblox의 경우는 appdata 폴더에 정상적으로 파일을 생성하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로 사용하고 계시는 이용자 계정의 권한 문제입니다.

%localappdata%oblox 폴더로 이동 후 Downloads 폴더를 생성해 주면 쉽게 해결이 되며, 이와 같이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는 Administrator를 활성화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계정의 데이터를 옮겨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다음 모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길 바랍니다.

로블록스가 윈도우 방화벽에 차단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윈도우 방화벽 차단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에 들어가줍니다. 2. 왼쪽에 Windows 보안 을 클릭하신 다음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를 눌러줍니다. 3. 개인 네트워크 를 선택해주신 다음 Microsoft Defender 방화벽을 꺼줍니다.

로블록스 오류코드 267 해결방법
로블록스 오류코드 267 해결방법

로블록스 오류코드 267 해결방법

로블록스 267은 인터넷 브라우저 때문에 생길 수 있는 오류입니다. 브라우저를 크롬을 사용하여 로블록스를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블록스 실행오류

로블록스 실행 오류 중 An error occurred Starting Roblox의 경우는 appdata 폴더에 정상적으로 파일을 생성하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로 사용하고 계시는 이용자 계정의 권한 문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는지

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다음 모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블록스 오류코드 267

로블록스 267은 인터넷 브라우저 때문에 생길 수 있는 오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