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처인구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생선구이 맛집

용인 처인구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생선구이 맛집

평소 가리는거 없이 음식을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생선구이를 좋아하는데 집에서 구워먹기가 영 힘이 듭니다. 기름도 튀고 환기를 잘해도 냄새도 배고 오븐을 하나 사야하나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해먹기 힘든걸 먹을수 있게 식당이 존재하고 있지요 이번에는 평화광장에 위치한 목포 선굼터에 방문을 했습니다. 선굼터는 생선구이 전문점이라 기대가 됩니다. 선굼터는 평화광장 cgv 건너편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화요일토요일 10002200라스트오더2100 일요일은 10002100라스트오더2000 영업시간입니다.


올인원 광파스토브 EONCP3A 30리터
올인원 광파스토브 EONCP3A 30리터

올인원 광파스토브 EONCP3A 30리터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가 혼합된 올인원 광파오븐입니다. 13인 가정 아니면 주방이 협소한 집은 여러개의 주방기기를 놓기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올인원 제품이 유용한듯 싶습니다. sk매직몰에서 결제하고 이틀만에 배송이 왔다. 기사님이 집앞에 덩그러니 놓고 가기 때문에 주방까지 끌고와서, 싱크대에 역도하듯이 영차영차 들어올려서 겨우 올려놨다. 팔힘없는 여자 오븐은 설치하고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바로 한번 돌려주면서 작동 이상 유무를 즉시 확인합니다.

물품 외형크기가 52 32.7 53 cm 으로 결코 작지 않습니다. 주방에 놓을 공간이 충분한지 미리 꼭! 확인 합니다. 그리고 광파오븐이라 오븐기능을 돌리면 오븐이 매우 뜨거워지기 때문에벽에 너무 딱 붙게 놓는것보다는 약간의 공간을 띄워서 놓는것이 좋습니다. 사용방법은 너무 직관적이고 간단해서 설명서는 거의 필요가 없습니다..

생선 모듬구이
생선 모듬구이

생선 모듬구이

저희는 이 날 둘이서 방문한 터라 2인상을 주문했고, 생선 모듬구이를 주면하면 공기밥은 인원수에 맞게 제공되고, 된장찌개는 2인에 하나씩 제공되지만 하지만 저희는 위생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된장찌개를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생선구이는 주문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오븐에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입니다. 잠시 기다리면 기본찬이 세팅되지만 하지만 기본찬이 나오면 곧이어 생선구이도 나옵니다. 먼저 기본찬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찬은 큰 변화는 없지만 재료 수급 사정에 따라 조금씩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기본찬은 나물 반찬이 주를 이루며 김까지 포함해서 언제나 9 가지가 나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콩나물, 시금치 나물, 무채 나물, 깻잎, 고추 소박이, 어묵 조림, 오징어 젓갈, 김치와 김이 나왔어요.

볼락김치뽈락김치

반찬들도 다. 깔끔하고 맛있었으나 특히 저 깍두기무김치가 정말 너무 특정 맛이었다. 지금까지 먹어 본 깍두기와 전혀 다른 맛. 시원하다고 표현해야하나 아무튼 서울에서는 절대 찾을 수 없는 맛이어서 사장님께 여쭤 봤더니 볼락김치라고 하신다. 볼락김치, 어머니께 얘기는 많이 들어봤다. 큼직큼직하게 삐져이렇게 표현하셨다 썬 무김치. 깍두기인데 작은 생 뽈락볼락을 그대로 통째로 넣어서 익히면 깍두기는 아주 시원한 맛이 나고 볼락은 형태는 그대로인데 씹어보시면 뼈고 지느러미고 완전히 삭아서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고. 이 볼락김치를 직접 담그신다는데 손님상에는 볼락을 제외하고 깍두기만 올리시는 것 같다.

처음 보는 인원은 저그처럼 생긴 생선이 깍두기와 함께 있는 걸 보시면 놀라 자빠질 테니 정말 이 깍두기만으로도 밥 한 공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혹시나 깍두기만 판매도 하시냐고 여쭤봤는데 그렇게 하지는 않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올인원 광파스토브 EONCP3A

전자레인지 오븐, 에어프라이어가 혼합된 올인원 광파오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생선 모듬구이

저희는 이 날 둘이서 방문한 터라 2인상을 주문했고, 생선 모듬구이를 주면하면 공기밥은 인원수에 맞게 제공되고, 된장찌개는 2인에 하나씩 제공되지만 하지만 저희는 위생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된장찌개를 추가로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볼락김치뽈락김치

반찬들도 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