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희 연세 프로필 키 히트곡 불후의 명곡 현미 부산출신

정훈희 연세 프로필 키 히트곡 불후의 명곡 현미 부산출신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가수. 2016년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걸모임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달리 배우 지망생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으며, 또한 본인도 초기에는 연기도 병행하는 프로그램인 줄 알고 나왔을 정도로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했다. 실제로 가요계 데뷔만 전문적으로 준비해온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아주 미흡한 실력을 보였으나, 방송에서 보여준 연예인으로서의 스타성과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먹혀들어가면서 쟁쟁한 실력자들을 뚫고 데뷔조에 드는데 성공했다.

아이오어린이 멤버들이 최종적으로 팬들에게 선택하는 여러 이유가 존재한다면, 김소혜의 선발 이유는 높은 스타성 인 셈입니다. 2017년 1월 아이오아이의 활동 종료 이후에는 배우로 주로 활동했으며, 여러 지상파케이블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였습니다.


학교폭력 가해 논란
학교폭력 가해 논란

학교폭력 가해 논란

2016년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일진설이 돌기도 했으나 여러 차례 반박글이 올라오고 악성 루머 유포자들의 사과문도 게시되며 잠잠해졌다. 당시 소속사인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악성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혔으며 또한 지난 2017년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바 있지만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으며, 오히려 학폭 피해자였다는 역증언이 나오기도 했던지라, 이후 법적 조치를 통해 해당 주장을 한 네티즌의 사과를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배구계 학교폭력 폭로 사건으로 인해 학교폭력 폭로가 연이어 나오던 중 2021년 2월, 재차 학폭 가해자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자신이 피해자는 아니라고 설명한 글을 쓴 인원은 “자신이 직접 보고 들은 행동과 말들도 차고 넘친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생각보다. 일이 커졌는지 글을 쓴 인원은 네이트판의 원글을 삭제하였습니다.

정훈희 생애
정훈희 생애

정훈희 생애

정훈희는 피아니스트였던 아버지 정근수와 밴드 마스터였던 작은 아버지, 기타리스트인 큰 오빠 정희택 등 음악과 인연이 깊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수 김태화의 부인이고 가수 J.ae의 고모입니다. 당대 최고 작곡가 이봉조와 인연으로 곡 를 받아 1967년 17세의 나이로 1집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입문하였습니다. 고교 1학년이었던 1967년 방학을 맞은 정훈희는 서울 그랜드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어요. 그때 정훈희의 목소리를 들은 이봉조가 다가와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쪼그마한 가시나가 건방지게 노래 잘하네. 당시 이봉조는 안개를 만들어놓고 자신의 색소폰 연주로 취입한 상태였는데 그 노래에 맞는 목소리를 찾고 있던 중이었다. 정훈희이봉조 콤비는 이렇게 이뤄졌다고 합니다.

진해성 이상형, 진해성 여자친구 유무
진해성 이상형, 진해성 여자친구 유무

진해성 이상형, 진해성 여자친구 유무

진해성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보고된 바 없습니다. 그러나 과거 2018년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은 있었습니다. 진해성의 이상형은 어른들한테도 우수하게 인성이 착한 사람이 좋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트로트를 좋아하면 더 좋을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지금은 내 목표를 향해 가는 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2023년 7월 TV조선 에 출연하여 소개팅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진해성은 내 이상형은 성격이 밝은 사람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소개팅 중 피아노 실력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숫자 9는 어느덧 소혜를 상징하는 숫자가 되고 말았다. 마치 홍진호의 2처럼 시작은 배성재의 텐 생녹방에서 국어 모의고사를 망쳤다고 스스로 실토한 날로부터 방송 채팅창에는 소혜 놀리는데 신이 난 팟수들의 9등급 드립으로 도배되었는데, 끝을 모르는 팟수들의 몰아가기는 오랜 시간 지속되었고, 결국 숫자 9는 소혜를 상징하는 숫자로 정착합니다. 물론 드립은 드립일 뿐, 정말 9등급이라 오해하는 일은 없도록 하자. 본인도 해당 드립에 싫어하고 있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드립이 계속되자 반쯤 포기했다.

그러나 드립으로 시작된 숫자 9와의 인연은 거짓말 같이 인생 전반에 걸쳐져 있었으니. 생년월일인 1999.07.19에는 무려 4개의 9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9를 제외한 나머지 숫자들을 모두 더하면 9가 된다! 배구부 당시 등번호가 9번입니다. 한 달마다.

자주 묻는 질문

학교폭력 가해 논란

2016년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일진설이 돌기도 했으나 여러 차례 반박글이 올라오고 악성 루머 유포자들의 사과문도 게시되며 잠잠해졌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훈희 생애

정훈희는 피아니스트였던 아버지 정근수와 밴드 마스터였던 작은 아버지, 기타리스트인 큰 오빠 정희택 등 음악과 인연이 깊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해성 이상형, 진해성 여자친구

진해성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보고된 바 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