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 꿈 소나기 내리는 꿈 소나기 맞는 꿈 검은 구름이 감싸는꿈 해몽

소나기 꿈 소나기 내리는 꿈 소나기 맞는 꿈 검은 구름이 감싸는꿈 해몽

우리는 때때로 소나기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소나기 꿈은 어떤 취지로 해몽될까요? 소나기 꿈, 소나기 내리는 꿈, 소나기 맞는 꿈, 검은 구름이 감싸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소나기 내리는 꿈 갑자기 시원하게 소나기가 내렸다면 소원이 시원스럽게 이루어지거나, 국가나 사회로부터 뜻밖의 혜택을 받을 징조다. 하지만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소나기가 세차게 쏟아졌다면 송사를 당하거나 고민이 생길 징조다. 2. 소나기 맞는 꿈 돈에 관한 이득을 얻거나, 어려움이 해결되거나, 술과 음식을 대접받을 징조다.

하지만 소나기를 맞아 기분이 나빴다면 신변에 어려움이 생겨 고통을 겪거나, 호흡기 질환에 걸려 고생할 징조다.


imgCaption0
구름 위에 높은 산봉우리들이 솟아 있는 꿈

구름 위에 높은 산봉우리들이 솟아 있는 꿈

사업가는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산봉우리를 구름이 둘러싸고 있다면야 사소한 일에 방해를 받게 됩니다.

큰 나무가 구름 속으로 올라가 가지 끝이 보이지 않는 꿈 자신에게 머지않은 불행이 닥쳐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구름 사이로 새들이 어지럽게 날아다니고 있는 꿈 좋지 않은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매사에 신중해야 합니다.

구름 속에 무엇인가 있는 것 같은데 잘 알 수 없는 꿈 자신의 근처에 의문점이 생길 일이 생기게 되어 고민하게 되는 징조라고 합니다. 부주의하면 지인에게 속아 사기를 당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구름 위에서 세상을 내려다본 꿈

구름은 기관, 단체, 일, 사업, 세력을 상징합니다. 하지만 검은 구름은 우환, 재난, 걱정 등 좋지 않은 일을, 흰 구름은 사업의 융성, 후덕하고 좋은 단체나 세력을 상징합니다. 때문에 구름의 색깔을 염두에 두고 해몽해야 할 것입니다. 구름 위에서 세상을 내려다본 꿈은 희망하는 최고의 자리에 오름을 의미합니다. 모든 일이 마음의 소희망하는 바대로 풀려나간다. 하지만 중병환자나 고령의 노인이 그런 꿈을 꾸게 되면 머지않아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무지개빛 구름 꿈의 의미

매우 운기가 좋고 모든 운기가 오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재운도 풍부하기 때문에 뜻밖의 수입이나 이익을 얻거나, 일에서도 실적이 올라 승급이나 승격 등이 있거나, 멋진 사람과 만나 미래를 함께 하게 되거나, 계속 앓고 있던 질병이나 아팠던 상처가 회복하는 등 매우 행복하고 행복함을 가져다주는 꿈이 됩니다. 단, 심각한 질병의 경우는 죽음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달이 구름에 가려진 꿈

달이 구름에 가려진 꿈은 자신의 가족이나 사업체 등에 장애가 생길 징조로 해석할 있습니다. 혹은 친한 사람 즉 배우자나 친구와 다투게 될 예시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 다툼은 오해에서 비롯된 것일 수도 있고 부진실한 일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즉 달이나 달빛이 상징하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풍요의 의미를 퇴색시키거나 감소시키는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이 구름을 타고 올라 크게 소리치는 꿈

용이 구름을 타고 올라 크게 소리치는 꿈을 꾸게 되면 국가나 사회의 훌륭한 지도자가 되고 각 분야에서 국민을 계몽시킬 인물을 낳는다.

구름 속에 숨은 용이 머리만 보이고 꼬리는 봉지 않는 꿈

구름 속에 숨은 용이 머리만 보이고 꼬리는 봉지 않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마다. 고통을 동반합니다. 특히 출산이나 여행을 조심합니다.

운해 꿈운기 상승 운기 호조의 판단

바다와 같은 탁 트인 운해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 상승의 암시입니다. 당신의 시야와 가능성이 크게 펼쳐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번 기회에 시도하고 싶었던 것, 해보고 싶었던 것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봅시다.

운해와 일출을 한꺼번에 꾸는 꿈은 당신의 운이 좋다는 암시입니다. 사물을 넓은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시기이니 행운이 따를것입니다.

구름을 보는 꿈 상황 편 3

계속해서, 구름을 보는 꿈 상황 편 3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름이 해를 가리는 꿈 구름이 해를 가리는 꿈은, 본인의 약점, 비밀, 결점 등을 상대방에게 드러내지 않도록 노력해야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가는 꿈 구름을 타고 하늘로 가는 꿈은, 누군가의 지원, 협력 등으로 신분이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 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온 절호의 기회나 행운 등을 놓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구름이 땅에 떨어지는 꿈 구름이 땅에 떨어지는 꿈은, 집안에 큰 액운, 불화, 우환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름 위에 높은 산봉우리들이 솟아 있는

사업가는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구름 위에서 세상을 내려다본

구름은 기관, 단체, 일, 사업, 세력을 상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지개빛 구름 꿈의 의미

매우 운기가 좋고 모든 운기가 오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