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용 배터리의 상세구조 및 작동원리를 알면 배터리 수명이 더 늘어납니다

보청기용 배터리의 상세구조 및 작동원리를 알면 배터리 수명이 더 늘어납니다

일반적으로 보청기용 배터리는 ZincAir Battery, 즉 아연대기 배터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배터리 케이스에도 그렇게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요 아래의 글을 보시면 너무 약간의 about 3 수은mercury가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의 배터리 업체가 2011년까지 수은이 전혀없는 배터리 mercury free battery를 개발하기로 약속한 것 같습니다.


주기적으로 왁스가드를 교체해 줍니다
주기적으로 왁스가드를 교체해 줍니다

주기적으로 왁스가드를 교체해 줍니다

만약 새 배터리로 교체를 했는데도 여전히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왁스가드를 교체해 주어야 할 때가 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왁스가드혹은 왁스필터 등 제조사에 따라 이름은 다릅니다는 보청기 입구에서 보청기 안으로 귀지나 이물질 등이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필터입니다. 보통 한달에 한번 정도는 교체를 해주면 좋으며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센터를 찾아가도 되는데 하지만 한세트 정도 구비해 두면 집에서도 혼자 충분히 교체가 가능합니다.

보청기 돔
보청기 돔

보청기 돔

보청기 돔은 일반적으로 RICReceiverinCanal 보청기의 공통 기능인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작은 종 모양의 부품입니다. 그것들은 보청기 튜브와이어의 끝에 부착하고 귀 안에 꼭 맞으며 보청기의 소리를 외이도에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돔은 외이도에 보청기를 안착시키고 귀 깊숙이 소리를 전달하는 작은 수신기스피커의 또 다른 단어를 보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리시버 손상은 보편적인 문제이며, 이것이 대부분의 고급 보청기가 왁스 가드와 함께 제공하는 이유입니다이제부터 설명. 귀지가 수신기에 들어가면 전기 부품이 손상되고 보청기의 음질이 바뀔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신기의 첫 차례 방어선은 돔입니다. 보청기 돔의 손상 및 변색 여부를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튜브에 단단히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청기 돔은 저렴하고 집에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상황을 체크합니다
배터리 상황을 체크합니다

배터리 상황을 체크합니다

보청기용 배터리는 크기에 따라 45일 혹은 길게는 2주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청력상태나 사용시간, 주로 활용하는 기능 등에 따라 현실 사용 시간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배터리 경고음이 지속적으로 들리면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체해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언제나 여분의 배터리를 지니고 다니는 것이 좋으며 이 점이 불편하다면 충전식 보청기로 교체를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보청기에서 배터리를 제거해 두고 배터리는 냉장고가 아닌 실온에 보관합니다.

BTE 보청기 튜브 및 이어몰드

커넥터 튜브라고도 하는 보청기 튜브는 귀걸이형BTE 보청기의 필수 부품입니다. 보청기 본체를 이어피스 혹은 이어몰드에 연결하고 소리가 귀에 전달되도록 하는 작은 플라스틱 튜브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청기 튜브는 변색, 경화, 막히거나 갈라질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약 6개월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보청기 튜브가 손상되거나 꼬이면 보청기의 기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cAlexander는 “튜브가 딱딱하거나 변색된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튜브 교체를 고려해야 할 때가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이 작업은 보청기와 이어몰드에서 옛날의 튜브를 제거하고 새로운 튜브를 이어몰드를 통해 배치한 후 튜브를 크기에 맞게 절단함으로써 수행됩니다.

리오네트 RION 피드백 캔슬러 기능 안내

리오네트 RION 보청기에는 피드백 캔슬러 기능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보통 저렴한 보청기를 이용하면 가끔 고주파 소리가 들리면 삐이이하는 소리가 나며 귀가 아플정도로 큰 소음이 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리오네트 RION 보청기의 경우 고주파 영역 소리를 낮은 주파수 영역으로 한번 복사 후 이동하여 소음 및 잡음을 줄여주기 때문에 타 보청기 제품보다. 삐 소리가 나지 않아 편리합니다.

리오네트 RION 보청기 볼륨 조절 및 노이즈 제거 기능리오네트 RION 보청기는 피팅범위를 보다시피 청력수준에 맞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최소한 25DB에서 최대 70DB까지 마음껏 내 귀에 맞는 볼륨으로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식 보청기의 단점

bull 충전되기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배터리 교환식 보청기의 경우 필요할 때 새배터리로 교환하기만 하면 바로 문제없이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식 보청기의 경우 실제생활 중 갑자기 방전이 되었을 때 충전기에 보청기를 꽂아두고 일정 시간 동안 충전이 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동안에는 보청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통 밤사이에 충전을 하면 그 다음날 오늘 종일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가끔 충전기의 전원선이 빠져 있었다거나 보청기를 충전기에 제대로 꽂지 않았거나 하는 등의 실수로 충전이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bull 내부의 배터리를 자체적으로 교체할 수가 없습니다.. 충전식 보청기의 배터리는 보청기 내부에 내장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자체적으로 교체를 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기적으로 왁스가드를 교체해

만약 새 배터리로 교체를 했는데도 여전히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왁스가드를 교체해 주어야 할 때가 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청기 돔

보청기 돔은 일반적으로 RICReceiverinCanal 보청기의 공통 기능인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작은 종 모양의 부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 상황을 체크합니다

보청기용 배터리는 크기에 따라 45일 혹은 길게는 2주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