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자청 구인구직 및 굿잡뱅크 알아보기

사상구자청 구인구직 및 굿잡뱅크 알아보기

POWERED BY TISTORY 블로그 내 검색검색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여러 메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분야별 정보에 산업경제 메뉴를 클릭하시면 일자리지원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선택해보세요. 사상지자체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처럼 채용공고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판에 올라오는 것들은 공공기관, 공기업, 공무원과 같은 공적기관의 직원을 채용하는 공고입니다. 다만, 계약직이나 임기제로 공고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잘 살펴보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곳들에서 계약직으로 일하는 것도 임금도 높고, 강도는 낮은 좋은 일자리입니다.


복지넷 구인정보 전자게시판 이용 방법
복지넷 구인정보 전자게시판 이용 방법

복지넷 구인정보 전자게시판 이용 방법

복지넷 구인정보 게시판에는 아동청소년 어르신 장애인 여성 정신보건 노숙인 복지관 자원봉사 등의 시설에서 일할 수 있는 구인정보가 수시로 올라옵니다. 시설분야, 근무지역전국, 근무형태정규직, 계약직, 인턴, 파트타임, 경력 등 요구하는 검색 조건에 맞는 구인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를 보면, 모집정보에서 근무지역, 근무형태, 급여까지 철저히 안본인이 되어 있습니다.

지원자격도 철저히 나와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상구 굿잡뱅크 탐색하기
사상구 굿잡뱅크 탐색하기

사상구 굿잡뱅크 탐색하기

사상구에서는 일자리센터와 굿잡뱅크를 운영합니다. 사상지자체 6층에는 일자리센터가 있어 평일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굿잡뱅크란 국민취업지원제도와 연계되는 제도로 취업취약계층인 노인, 중장년, 여성, 청년들에게 여러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이곳도 사상지자체 6층에 함께 위치해 있으니 한번 방문하셔서 두 가지 복지를 사용해서 보세요. 사상지자체 홈페이지에서는 워크넷으로도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워크넷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도 가능하지만, 이곳에서도 채용정보를 누르시면 사상구에 있는 일자리들만이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 860건의 일자리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경비원, 택배원, 재가 요양보호사, 조작원, 선원, 보육교사, 치위생사, 미화원 등 취업취약계층들도 들어갈 수 있는 여러 일자리가 있습니다.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중앙보육정보센터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중앙보육정보센터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중앙보육정보센터

는 링크 들어가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 구인구직 사이트 등등 워크넷이나 일반 구인사이트, 지역신문인 교차로 등에 구인하는 기관들도 있으니 어린이집 보육교직 구인구직하실 때는 한 곳만 살펴보지 마시고, 이곳저곳 다르게 잘 살펴보시고잘 살펴보시고, 각자 조건에 맞는 좋은 곳에 취업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복지넷 구인정보 전자게시판 이용

복지넷 구인정보 게시판에는 아동청소년 어르신 장애인 여성 정신보건 노숙인 복지관 자원봉사 등의 시설에서 일할 수 있는 구인정보가 수시로 올라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상구 굿잡뱅크 탐색하기

사상구에서는 일자리센터와 굿잡뱅크를 운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는 링크 들어가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