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극장가 추천 1947 보스톤 영화 후기 (ft 손기정, 서윤복, 남승룡)

추석 극장가 추천 1947 보스톤 영화 후기 (ft 손기정, 서윤복, 남승룡)

1947 보스턴 마라톤 영화 후기 ft. 손기정, 서윤복, 남승룡 유형 드라마, 스포츠감독 강제규출연 하정우, 임시완, 배성우, 김상호 외개봉일 2023년 9월27일상영시간 108분나만의 평점 8점 10점만점 추석 휴가기간을 맞이하여 1947 보스톤, 거미집, 천박사 퇴마연구소 한국영화 3파전이 한창인데요. 그 중에서 평점이 가장 좋은 1947 보스톤 영화를 보고 왔어요. 추석 극장가에서 가장 선전하는 영화는 강동원의 천박사 퇴마 연구소인데 마법천자문 같다는 의견과 함께 평점이 가장 안좋고 거미집은 감독이 뭘 얘기하는지 알수없습니다.는 평이 많더군요. 1947 보스톤과 같은 국뽕 영화는 잘 보지 않는데 네이버 평점 기준으로 8.51을 달리고 있어 올 추석은 이 영화로 정했습니다.


imgCaption0
스포츠와 건강 연관 도서 추천

스포츠와 건강 연관 도서 추천

1 건강한 삶을 위한 스포츠 김효진 지음 책 는 운동하면 건강해진다는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동을 지속해서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책은 그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떠한 방안으로 운동을 지속해서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합니다. 책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방법과 운동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부상 예방법, 베스트 연령대별 운동 제안 방법 등 여러가지 운동 정보들이 담겨져담겨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운동에 대한 생활습관 개선 방법과 건강한 생활습관이 더 나은 인생을 가져다.

John Fluevog Shoes

디스틸러리 디스트릭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상점을 들어갔습니다 John Fluevog Shoes 라는 곳인데 캐나다에서 나름 유명한가 봐요.? 엄청나게 화려한 구두와 신발들을 팔고 있었으나 가격이 후덜덜 했습니다. . 내부에 저 대왕거미도 있었으나 뭘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귀여웠어요. 그리고 돌아다니다. 보니 이런 스포츠 연관 의류를 파는 매장을 구경했는데요 캐나다의 하키나 야구팀들의 의류를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이런 스포츠류는 잘 몰라서. 대충 구경만 합니다.

넷플릭스 제안 연애대전 로맨틱 코미디

3. Love Battle 유형 로맨틱 코미디 주연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 Love Battle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선호도를 가진 네 남녀가 일상적인 문제와 연애에서의 해결책을 재미있게 그린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김옥빈은 관계에서 직설적이고 분명한 여성 작가 역할을 맡았으며, 유태오는 그녀의 연애에 관해 충고하는 친구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지훈은 김옥빈의 전 남자친구이자 유태오의 동료인 변호사 역할을 맡았고, 고원희는 김지훈의 새로운 연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심각한 장면이나 필요하지 않은 복잡함 없이 끝까지 즐길 수 있는 치유 드라마입니다.

주말 넷플릭스 영화 순위 후기

이번 주도 존윅이 버티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자신의 모든 시리즈가 순위권에 있다는 것을 키아누 리브스가 알게 된다면 꽤 기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존윅도 장혁에게 밀렸습니다. 이미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있음에도, 1위로 강릉까지 올려버린 장혁도 대단합니다. 저도 그의 멋진 액션은 좋아합니다. 하지만 모든 영화에서 추노의 향기가. 에밀리 더 크리미널이라는 생소한 영화와 어쌔신 크리드라는 뻔한 영화가 올라와 있습니다.

한 편은 아직 안 봐서, 또 한편은 추천까지 할 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평온하게 있겠습니다. 대신 다른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이 글을 볼 때쯤이면 공개되어 있을 ”익스트랙션 2”입니다. 어차피 순위권에 곧 올라올 예정이니 그냥 미리 보시기 바랍니다. 토르의 ”햄스워스” 주연인 액션 영화입니다. 극장에 가실 것이라면 플래시를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포츠와 건강 연관 도서

1 건강한 삶을 위한 스포츠 김효진 지음 책 는 운동하면 건강해진다는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동을 지속해서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책은 그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떠한 방안으로 운동을 지속해서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John Fluevog

디스틸러리 디스트릭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상점을 들어갔습니다 John Fluevog Shoes 라는 곳인데 캐나다에서 나름 유명한가 봐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제안 연애대전 로맨틱

3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