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제과제빵학원 퍼스트아카데미 고르는 이유

홍대입구 제과제빵학원 퍼스트아카데미 고르는 이유

달별로 원데이클래스 시간표가 나오는데 역시 아는 사람들은 발 빠르게 예약을 하므로미리 전 달에 예약을 해놓아야 합니다. 전화문의를 하면 담당자분이 원데이클래스 시간표를 알림으로 보내줍니다. 수업시간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수업이었다. 오늘 수강 인원은 총 8명. 윤토끼 제외된 모두 성인이었다. 조리대 위에 개인당 재료와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었으나 윤토끼와 나는 중앙 조리대에 자리 잡았다. 앞치마, 행주, 키친타올은 스스로가 준비해와야 합니다.

강사님이 꿀팁 프린트물을 나눠주고 정리를 해줍니다. 강사님의 간단한 정리를 들은 후 마카롱 제작하기 시작아몬드분말분당코코아파우더 채치기 윤토끼에겐 조금 높은 조리대에서열심히 채를 치고 있습니다. 계란 노른자 분리가 힘든 윤토끼를 강사님이 도와주셨습니다.


imgCaption0
소수정예반으로 집중적으로 수업가능

소수정예반으로 집중적으로 수업가능

퍼스트아카데미의 다른 강점 중 하나는 소수정예수업입니다. 평균 26명 정도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집중적으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국비로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 있다면 국비지원을 받아 제과, 제빵기능사를 언제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하루 평균 3시간 정도 진행하며 평일반과 주말반, 그리고 일대일 수업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타학원의 경우 수강료를 굉장히 저렴하게 진행하면서 재료비나 시험비 등을 엄청나게 높힘으로써 인해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수강인원도 1520명 정도로 매우 많은인원들이 수업하고 있다고 해서 실제로 수강생들이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퍼스트아카데미의 경우 소수정예반으로 진행함으로 인해 질적으로 높은 수업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오프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수강이 가능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로 수강가능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베이킹 디플로마 과정의 경우 매우 고급과정으로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이와 유사한 과정을 국비과정으로 수강할 수 있는 굉장히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란 바리스타나 제과제빵 교육과정에 있어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수강료가 부담되는 분들에게 국가에서 수강료에 대하여 일정 지원을 해주는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웬만하면 국비지원 대상이 되기 때문에 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 받아 수강도 가능합니다.

만약 신청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HRDNET에서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찾기

HRDNET에 접속하면 한식조리기능사 훈련과정을 교육과정 별로 구체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구직자과정에서 한식조리기능사를 검색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훈련과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수정예반으로 집중적으로

퍼스트아카데미의 다른 강점 중 하나는 소수정예수업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일배움카드로 수강가능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베이킹 디플로마 과정의 경우 매우 고급과정으로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 과정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HRDNET에서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HRDNET에 접속하면 한식조리기능사 훈련과정을 교육과정 별로 구체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