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지역화폐 긴급재난지원금 울산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주유소, 마트, 카페)

울산시 지역화폐 긴급재난지원금 울산페이 사용처 및 가맹점(주유소, 마트, 카페)

국민지원금 사용처는 지역화폐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입니다. 그래서 네이버 지도생각보다. 오류가 많음보다. 지역화폐 앱의 가맹점을 확인하시거나,국민지원금사용처.kr를확인하시는게 더 정확합니다. 국민지원금사용처.kr를 보고 찾아간 사용처에서 카드를 사용했는데 국민지원금 포인트가 차감된것이 아니라, 카드대금이 결제되었다는 글을 지속적으로 볼수 있는데요. 카드대금으로 결제된 이유는 그 가게가 원래는 지역화폐 가맹점이 아니었다가 최근 시기 제휴점 신청을 했기 때문입니다.

제휴점 신청하면서 국민지원금사용처.kr 리스트에 그날 올라갔으나, 가게가 지역화폐 제휴점 신청한 익일부터 국민지원금 포인트로 차감되기 때문에 신청 당일에는 카드대금으로 결제가 된 것입니다. 혹시 예상못한 큰 금액이 결제되신 분들은 카드를 취소하시고 다시 결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큐텐이 위메프를 인수하였음.
큐텐이 위메프를 인수하였음.

큐텐이 위메프를 인수하였음.

싱가포르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이커퍼스 플랫폼 큐텐이 위메프를 인수하였습니다. 티몬과 인터파크에 이어 이커머스 기업만 세 번째 인수입니다. 위메프 인수로 큐텐의 국내 이커퍼믓 시장 점유율이 10대를 넘어섰습니다. 지금 국내 이 커머시 시장의 절대 강자는 당연히 쿠팡인데, 큐텐이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주목됩니다. 큐텐은 솔직히 직접 이용해서 본 적은 없는데, 위메프 까지 인수한 것을 보시면 그만큼 진심인 것 같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공룡끼리 싸우면 이득 볼게 조금이라도 있다고 보니, 응원하겠습니다.

울산페이 제휴점 조회
울산페이 제휴점 조회

울산페이 제휴점 조회

울산페이 제휴점 조회는 울산페이 제휴점 리스트는 울산페이착한페이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왼쪽 상단 메뉴에서 제휴점 찾기 누르시면 제휴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도보기는 내 위치에서 가맹점을 지도로 볼수 있으며, 지도를 옮겨 다시 검색 누르시면 거기 근처에서 제휴점 볼수 있습니다. 목록검색 누르시면 내 위치에서 가까운 가맹점부터 나옵니다. 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산페이 혜택은?
울산페이 혜택은?

울산페이 혜택은?

울산페이를 사용하게 되면 사용자와 제휴점 모두에게 좋은 점들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좋은 점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이용자 사용자는 울산페이 구매시에 5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예 현금 9만5천원을 구매하면 10만원이 충전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발행 및 소득공제30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2. 제휴점 울산페이 가맹점은 모바일 결제 수수료가 0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수수료가 발행하지 않습니다.

울산시에서는 가맹점용 QR키트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울산페이 앱을 통한 가맹점의 홍보효과까지 받으 실수 있습니다.

울산페이 구매한도

울산페이는 구매한도가 정해져 있으므로 구매한도 내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구매한도와 구매시 할인율 및 소득공제율이 한시적으로 높아졌는데 알아두시고 많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울산페이 1인 월 구매한도가 상향 조정 되었습니다. 울산페이 특별이벤트 행사기간 3. 1. 6. 30. 4개월간 행사내용 구매 10 할인 울산페이 구매한도 변경 적용시기 2020. 4. 10.금 변경내용 1인 월 구매한도 50만원 rarr 100만원 또한, 코로나19로 조세특레법 일부개정 통해 3월6월 사용분에 관하여 기간중 사용분에 관하여 소득공제 60시장 80 적용됩니다.

안동사랑상품권 가맹점, 판매처

안동사랑상품권은 학원, 음식점, 마트, 식당, 주요소, 전통시장 등 약 2,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제휴점 주소 확인은 안동시청 홈페이지와 지역상품권 chak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큐텐이 위메프를

싱가포르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이커퍼스 플랫폼 큐텐이 위메프를 인수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울산페이 제휴점 조회

울산페이 제휴점 조회는 울산페이 제휴점 리스트는 울산페이착한페이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울산페이 혜택은?

울산페이를 사용하게 되면 사용자와 제휴점 모두에게 좋은 점들이 있다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