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플러스 지금까지 이같이 자급제는 없었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지금까지 이같이 자급제는 없었다

갤럭시노트10 , 갤럭시노트10 가격비교 후 제일 최저가 알려드립니다. 글 작성자가 다른 사이트와 가격비교 후 실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임을 알립니다. 갤럭시노트10 , 갤럭시메모 10 많은 사이트에서 가격비교해서 제일 최저가입니다. 해당 제품들은 통신사 변경, 기기변경등 없이 그저 공기계 가격입니다. 핸드폰 구매 후 유심 꽃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고 제품이지만 S급 제품이상부터는 생활기스 6곳 내로 있으나 깨끗한 제품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새제품이라해도 무관할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갤럭시노트10 과 갤럭시노트10 의 차이점은 화면, 무게, 내장스토리지 종류, 외장 마이크로SD 지원 여부의 차이입니다.


LG U에서 Z플립4를 구매하면,
LG U에서 Z플립4를 구매하면,


LG U에서 Z플립4를 구매하면,

SK, KT 대리점에 설치된 민팃 ATM만 빼고 나머지 민팃ATM 에다. 판매가능 저는 z플립4를 skt에서 구매를 하였기 때문에, lg유플러스, kt 대리점을 제외한 민팃atm에서 접수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민팃 앱을 통해 집 근처 민팃atm을 찾아보니,서대전 롯데마트 2층 하이마트 입구에 민팃atm이 있더군요. 이곳에서 노트10을 판매도 하고 추가 보상도 받을겁니다. 임시완이 민팃 모델인가 보네요 웃고있는 임시완을 확인하고, 민팃으로 중고 스마트폰을 판매해 봅시다.

민팃커넥터를 미리 설치를 해놔서 따로 중고 노트10에 설치할것은 없었으며, ass앱을 통해 인증만 1번 받았습니다. 인증을 받아보면, 삼성 z플립 4 추가보상판매 대상자인지 나옵니다.

민팃 플러스 보상 방법
민팃 플러스 보상 방법

민팃 플러스 보상 방법

1. 집에서 안쓰는 공기계 2대를 준비합니다. 깨져도 피쳐폰이여도 안켜지는 폰이라도 다. 됩니다. 2. Z플립4 추가보상 기기를 민팃으로 먼저 판매합니다. 해당 추가 보상기기는 S시리즈급 이상만 가능합니다. 3. 추가 보상이 먼저 끝났으면, 그 뒤에 플러스 보상 2대를 한대씩 실시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2대를 더 민팃ATM에 판매를 하였습니다. 지금 민팃ATM 플러스 보상이 진행되어서 기기를 따지지 않고, 피쳐폰이던, 고장폰이든 아무 상관하지 않고, 플러스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상품을 듣고 뭐지 같은 회사에서 동일하게 만든 제품이 맞나?? 라는 생각을 먼저 했습니다. 왜냐하면 음색과 음질이 아이폰 젠더와 너무나도 크게 차이가 납니다. 8PIN 젠더의 경우 너무 거칠고 퍽퍽하고 날카로운 소리가 나서 저는 늘 사용할때 EQ를 조정해서 사용 하다가 지금은 애플 정품 젠더를 구매하였습니다. 밸런스도 너무 별로였고 출력만 강한 느낌이 너무 강했죠. 첫차례 아이폰 젠더와 다르게 사운드가 출력되지 않을때 계속 들려오던 노이즈가 없습니다.

두차례 출력또한 우수 합니다. 저의 경우 갤럭시 노트8에 연결하여 사용하였기 때문에 기존의 3.5mm 단자가 있어서 비교 청음을 해보았는데 출력의 차이또한 선명하게 느껴졌고. 기본 단자의 비해 1.5배정도 높게 들렸습니다. 세차례 밸런스 입니다. 아이폰 젠더와 비교 했을때 거칠고 퍽퍽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