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3 신청인 모집 지원자격 지원방법 지원기간 (송가인, 양지은)

미스트롯 3 신청인 모집 지원자격 지원방법 지원기간 (송가인, 양지은)

TV조선이 방영한 미스트롯 2 첫방송이 예능사상 최고 시청률 30.2에 전국 시청률 28.7를 기록하였습니다. 도전자에서 마스터로 성공한 미스터트롯 톱스타 6명이 출연해서 그런지 관심이 더 깊어졌다. 특히 1차전 트롯 진이었던 윤태화가 2차전에서 떨어지면서 충격을 안겨준 탓에 실망과 기대감에 새해를 맞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스터 중에 박선주교수가 있어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프로그램을 시청하지만 세상이 즐거움을 주지 않기에 빠져드는 것 같았습니다.


미스트롯 3 지원 정면 얼굴사진
미스트롯 3 지원 정면 얼굴사진

미스트롯 3 지원 정면 얼굴사진

일반인 보컬리스트는 무대를 서기 때문에 얼굴도 너무 중요합니다. 남자야 개성만 있어도 좋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여성 여러분은 자신의 예쁜 미모를 확실히 보여 주세요. 같은 얼굴이라도 어떠한 방식으로 사진을 찍느냐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성껏 찍으세요 여성 여러분 정면 얼굴 사진 찍는 팁하나 알려 드릴게요 자신의 컨디션이 제일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세요 절대 가급적 오전과 늦은 오후는 피해서 촬영해 보세요 아침에는 얼굴이 커 보이고 저녁에는 피곤해 보일 수 있습니다.

개성에따라 전혀 다르긴 하지만 그리고 비오는날 증명 사진 찍어 보세요 눈이 커집니다. 일부러 크게 뜨기보다. 당연시 찍어도 눈이 커 보일수 있어요 강한 해가 드는 날은 절로 눈이 작아 보입니다. 그냥 참고해서 알려 드립니다.

미스트롯 3 신청인 지원방법
미스트롯 3 신청인 지원방법

미스트롯 3 신청인 지원방법

미스트롯 3 신청인 지원방법에는 3가지가 필요합니다. 첫번째는 참가 지원서이고요, 두번째는 직접 부른 5분 내외의 영상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면 얼굴사진1장입니다.

미스트롯 3 참가 지원서는 한글 hwp와 마이크로소프트 docx 파일형식으로 되어 있으니 편하신 대로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참가 지원서는 파일 이름을 예를들어 ”김태희_참가지원서” 이런 식으로 작성하셔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2 우승 후보

미스트롯2 1차투표에서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추가 우승 후보들을 모아 봤습니다. 먼저 우승후보 첫 번째는 은가은 입니다. 예선에서 보여준 그녀의 무대는 충격적일 정도 였습니다.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되며 본선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주냐에 따라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가은 프로필 확인미스트롯2 다음으로는 가수 나비입니다. 20대에서 40대까지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저명한 가수일 것 같은데요. 실력이 보장된 만큼 트로트라는 장르도 잘 적응해나간다면 강력한 우승후보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수 나비 프로필 방송사고feat. 미스트롯2 영지는 임영웅과의 관계가 너무 놀라웠었습니다. 둘의 관계와 장윤정과의 친분까지 이슈가 되었던 참가자입니다.

미스트롯 3 라이브 영상 제출

참가 신청자들의 노래 실력을 평가하기 위해 참가자로부터 5분 내외의 12곡의 노래를 담은 라이브 영상을 미스트롯 3 측에서는 요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라이브 영상 원본을 요구하오니 영상을 편집하시면 안됩니다. 영상을 보내실 때에도 참가지원서와 비슷하게 이름노래제목 형식으로 예를 들면 김태희영동부르스 이런 식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2라운드는 인생곡 무대로 펼쳐졌습니다.

마스터 점수는 1100점 만점인데 첫째 최고점과 최저점만 공개됩니다. 실시간 문자투표에 영향을 덜 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첫 번째 무대는 트롯 엘사 은가은이 김수희의 애모를 불렀습니다. 마스터 점수 최고점은 100점 마스터 점수 최저점은 85점 두 번째 무대는 청학동 소녀 김다현의 무대로 보로 보입니다 진시몬의 어머니를 불렀습니다 마스터 점수 최고점은 98점 마스터 점수 최저점은 88점 세 번째 무대는 1라운드 1위 제주댁 양지은의 무대로 보로 보입니다 선곡은 강진의 붓입니다.

마스터 점수 최고점은 100점 마스터 점수 최저점은 89점 네 번째 무대는 홍지윤의 무대입니다.

미스트롯3 투표 방식

TV CHOSUN은 새 시즌을 통해 송가인, 양지은에 이은 세번째 여왕이 누가 될지를 기대하며, 3개월의 긴 여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트롯 여왕을 뽑는데 가장 필요한 것이 시청자들의 투표로 미스트롯3의 투표 방식은 과거 시즌의 투표방식과 동일합니다. 카카오톡앱과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가 가능한데, 카카오톡으로 투표하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톡 앱을 실천하고 하단의 안구 모양을 클릭합니다.

화면 상단 카카오TV를 선택하고 미스트롯3테그를 선택합니다. ‘미스트롯3 온라인 응원 투표 참여하기’ 배너를 선택합니다. 가수의 프로필이 나오면 응원하고 싶은 가수를 투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스트롯 3 지원 정면

일반인 보컬리스트는 무대를 서기 때문에 얼굴도 너무 중요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 3 신청인

미스트롯 3 신청인 지원방법에는 3가지가 필요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2 우승 후보

미스트롯2 1차투표에서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추가 우승 후보들을 모아 봤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