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마디 통증 이것 때문에 생긴다 다른 이야기

손가락 마디 통증 이것 때문에 생긴다 다른 이야기

생활을 합니다. 보시면 뜻하지 않는 작은 통증으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가락 마디 통증은 심각하지 않을 수는 있지만, 삶의 질을 무척이나 불편하게 제작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주 여러가지 원인 때문에 손가락 마디에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지만, 가장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원인 4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손은 27개의 서로 다른 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손목에서 가장 가까운 손바닥에 있는 8개의 수근골과 손바닥을 구성하는 수근골과 연결되는 5개의 긴 중수골, 그리고 손가락을 구성하는 14개의 지골이 포함됩니다.


imgCaption0
압박 및 간단한 움직임

압박 및 간단한 움직임

손가락 마디 부은 부위에 적절한 압박을 가하는 것은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손가락 마디 근처에 압박을 가할 수 있는 적절한 보호 장치를 사용합니다. 이는 부종을 완화하고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압박을 가할 때에는 너무 강하게 압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좋은 압력을 유지하면서도 혈액 순환에 문제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부은 손가락 마디를 약간 이동하는 것은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은 손가락을 유연하게 움직여보고, 안절부절한 움직임이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손가락을 과도하게 굽히거나 펴지지 않도록 제한된 범위에서 이동시킵니다. 이동은 부종을 완화하고 손가락 마디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압박을 가할 때에는 손가락을 너무 강하게 압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너무 강한 압박은 혈액 순환에 이슈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손가락 마디 통증의 4가지 원인

손가락 마디 통증을 일으키는 원인을 크게 4가지로 나누어서 하나 하나씩 설명해 보겠습니다. 손가락 마디를 구성하는 구조물이 손상되면 손가락 마디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손가락 관절 부위의 부상은 몇 가지 형태로 나뉘게 됩니다. 긴장 늘어나거나 찢어진 근육과 힘줄 염좌 늘어나거나 찢어진 인대 골절 강하게 무엇인가에 부딪히거나 넘어질 때 손을 짚으면서 발생합니다. 탈구 손가락 뼈가 원래 위치에서 벗어나는 것 손가락 마디 부상의 증상은 손상의 유형과 심각도에 따라 다른데, 인원은 손상된 관절이나 관절에서 경미하거나 심한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둔한 통증이나 날카롭고 찌르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고, 움직임에 따라 통증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손가락 관절의 RA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손 아니면 두 손의 손가락 관절의 부드러움 아니면 통증입손가락 관절은 특히 아침에 뻣뻣하게 느껴집니다. 통증과 경직은 손목, 무릎 아니면 엉덩이와 같이 다른 관절에서 발생합니다. RA는 피로와 체중 감소와 같은 광범위한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RA 치료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염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통증과 피로와 같은 다른 증상들을 관리합니다. 관절 기능과 이동성을 개선합니다.

장기적인 합병증을 예방합니다. 심장 질환, 비만, 삶의 질 저하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입니다. 병원에서는 RA와 연관된 손가락 관절 통증에 대하여 다음 치료 중 하나 이상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NSAIDs, 면역 억제제 아니면 코르티코스테로이드는 염증과 통증을 줄여줍니다.

인원은 RICE 치료법으로 염좌, 긴장, 그리고 다른 가벼운 손가락 관절 부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휴식 부상당한 너클이 회복하는 동안 움직이거나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목 아니면 브레이스에서 너클을 고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얼음 부상당한 너클에 얼음 팩이나 냉찜질을 합니다. 이것은 붓기를 줄이고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압박 손가락 관절이 부어 있는 것 같으면 붕대나 버디 테이프로 감싸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높이기 부상당한 손가락을 심장 위로 올리세요. 이것은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골절 아니면 탈구된 손가락 관절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부러지거나 탈구된 지골을 치료할 것입니다. 회복하는 동안 브레이스나 부목을 착용하는 것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NSAIDs)와 같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진통제는 붓기와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손가락 마디 통증을 완화시키는 방법

손가락 마디 통증은 원인에 따라 치료 방식이 다를 수밖에 없으며, 발생한 위치와 환자의 상황에 따라 차이가 크게 됩니다. 또한, 골 관절염의 경우 연골 자체가 닳아서 사라지게 되면 재생되는 것이 무척이나 어렵기에 오랜 시간의 치료와 행동방식의 변경 아니면 직업을 바꿔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집에서 손가락 마디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와 함께 몇 가지 예방의 노력도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압박 및 간단한 움직임

손가락 마디 부은 부위에 적절한 압박을 가하는 것은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손가락 마디 통증의 4가지

손가락 마디 통증을 일으키는 원인을 크게 4가지로 나누어서 하나 하나씩 설명해 보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손가락 마디 통증을 완화시키는

손가락 마디 통증은 원인에 따라 치료 방식이 다를 수밖에 없으며, 발생한 위치와 환자의 상황에 따라 차이가 크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