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할인 통신사 SKT KT LG 카드 정리

파리바게뜨 할인 통신사 SKT KT LG 카드 정리

개인적으로 빵을 최애하는 편이라 파리바게뜨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집 근처에 매장이 있어 한 번씩 가서 이것저것 사 오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최근 동안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빵 몇 개만 사더라도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파리바게뜨 할인 정보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매장에 직접 찾아가기 귀찮은 분들은 배달앱을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배달앱을 통해 주문을 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가끔씩 프로모션으로 할인 이벤트를 열기도 하지만 그런 방식으로 자주 개방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매장이 가깝다면 직접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파리바게뜨 통신사 할인으로 SKT와 KT, LG U 그리고 제휴 카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T 멤버십
SKT T 멤버십

SKT T 멤버십

파리바게뜨는 대부분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고 있을 겁니다. SKT 고객이라면 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매 번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VIPGOLD 등급은 1,000원 당 100원 혜택, Silver 등급은 1,000원 당 5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결제금액 기준 0.1 해피포인트 추가적립 1일 1회 이용금액의 최대 20만 원 내에서 혜택 제공 다른 해피포인트 행사와는 중복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쇼핑몰, 주유소, 편의점, 마트, 외식, 패션, 뷰티, 여행 및 면세점, 레저, 테마파크, 영화, 음악, 교육도서, 자동차수리Bluehands,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보험금융, 펫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지마켓, 옥션, 11번가, 올리브영, 더현대트래블, 현대카드 PRIVIA여행, CGV, GS칼텍스, 티몬, 아웃백스테이크 등입니다.

베이커리는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이 50까지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고 뚜썸플레이스, 폴바셋, 달콤, 드롭탑, 잠바주스, 커피에반하다, 카페네스카페 등은 결제금액의 2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리워드 체크카드
해피리워드 체크카드

해피리워드 체크카드

이 외에도 적립 카드와 리워드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해피리워드는 1만 원 이상 결제 시 1천 포인트 환급이 가능합니다. 전월 10만 원 이상 이용 시 할인금액 출금계좌로 환급 당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환급 적용 각 카드 상품별 혜택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은 통신사 외에도 몇 가지가 더 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기아멤버스, OK캐시백, 웰페어클럽, 현대블루멤버스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SKT T 멤버십

파리바게뜨는 대부분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고 있을 겁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쇼핑몰, 주유소, 편의점, 마트, 외식, 패션, 뷰티, 여행 및 면세점, 레저, 테마파크, 영화, 음악, 교육도서, 자동차수리Bluehands,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보험금융, 펫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해피리워드 체크카드

이 외에도 적립 카드와 리워드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