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햇살론(신청방법 대출대상 및 대출한도 등 아주 정확함)

모아저축은행 햇살론(신청방법 대출대상 및 대출 가능 금액 등 아주 정확함)

모아저축은행 믿을론 한도, 신청방법, 후기 등 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직장인, 사업자, 주부 등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아래 내용에서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직장인, 사업자, 전업주부들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손쉽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은 NICE 신용평점이 600점 이상이어야 하는데요. 아래 조건을 추가적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사업자의 경우,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열아홉살 이상인 분 주부일 경우, 만 열아홉살 이상 기혼인 분 등본상 세대주가 배우자일 경우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2.0 이내로 발생하는데요. 단, 대출일로부터 3년 이상 거래 시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입니다.

일반금융소비자개인 및 사업자, 상시근로자 5인 미만의 법인 등 단체 아니면 그 단체 중 일반금융소비자로 취급 요청한 단체 등는 계약체결일 아니면 계약서류를 제공받는 날다만 금전, 재화, 용역의 지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그 지급일로 대체함로부터 14일 이내 계약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모아저축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위에서 언급했던 콜센터 전화번호 연락해서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모아저축은행 홈페이지에는 평소에 사람들이 많이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놓은 FAQ 메뉴가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예금, 대출, 카드, 텔레뱅킹 등 항목별로 문의사항들이 정리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항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분류된 항목을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검색창에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모아저축은행 희망론 대출 신청방법은 위 2가지가 있습니다. 편한 방안으로 하시면 되는데요.인터넷 신청의 경우 에 접속하면 바로 신청하기가 있고 상담신청도 있으니 상담부터 받으시는게 낫습니다. 인터넷 신청 ARS 전화 신청 ARS 연락처는 15660007 입니다. 전화서비스는 9시 18시 까지만 운영되니 시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필요서류는 크게 위 3가지 정도입니다. 추가 서류가 필요할 경우 상담과정에서 세세하게 설명해줄 것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및 부대비용

대출을 진행하시는 데 있어서 수수료나 추가비용은 없으니 혹시라도 추가금전을 요구한다던가 하는 행위를 할 시에는 대출진행을 멈추셔야 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중간에 여유가 생겨 대출금을 상환하고자 하실 때 발생되는 수수료인데 이것은 각 금융업체별로 내사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모아저축은행에서는 3년 이내에 중도상환 시에는 2.0 이내의 수수료가 발생되며 3년이 경과된 대출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믿을론 대출 한도 및 금리

믿을론은 여성대출 중에서도 높은 금액까지도 구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띄는데 작게는 300만 원에서 많게는 최대 5,000만 원까지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 신용점수나 부채현황 등 내부대출 심사 절차 중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인식하고 계셔야 하겠습니다.

금리 또한 개인 신용평점에 따라 개인마다. 차이가 나는데 다소 높은 금리로 시작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이시라면 계획에 맞게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16.4에서 최대 연 20 이내 23.04월 기준로 적용됩니다.

모아저축은행 희망론 대출한도는 적어도 100만원 최대 5,000만원 입니다. 모든 대출이 그러하듯 대출 한도 구간 내에서 신청하는 고객의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대출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따라서 평소에 신용점수 관리를 잘 해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단 1년 최장 5년 입니다. 일반적인 대출기간은 1년인데 만기일 전에 대출기한 연장을 원한다면 은행의 심사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위 두 가지 방법 중 택 1을 하면 됩니다.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은 원금을 만기일에 일시상환하고 이자는 매월 1회 원단위로 후취하는 방식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대출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해당 상품은 대상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비대면으로 대출이 가능한 점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단, 많은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아니면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등등 분명한 내용은 고객센터156600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차 수정, 무단 도용, 불펌을 금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2.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아저축은행 고객센터 자주 하는

위에서 언급했던 콜센터 전화번호 연락해서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및 부대비용

대출을 진행하시는 데 있어서 수수료나 추가비용은 없으니 혹시라도 추가금전을 요구한다던가 하는 행위를 할 시에는 대출진행을 멈추셔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