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빈 커브 숄더백 블랙 CharlesKeith 여성 가죽배낭 추천

개빈 커브 숄더백 블랙 CharlesKeith 여성 가죽배낭 추천

지난 싱가포르 찰스앤키스 매장 포스팅은 여기 싱가포르 여행, 여자들의 쇼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찰스앤키스싱가포르에 가서 선물까지 해서 가방을 총 6개나 샀다,6개 구입한 배낭 리뷰 및 한국 가격가 비교 글 내가 구입한 찰스앤키스 페트라 커브백 블랙 색상 한소희 가방으로 강력한 이 가방,한소희 님이 처음에 황색 페트라 커브 숄더백을 메고 있는 모습을 보고 다들 명품이라고 생각했는데,알고 보니 찰스앤키스 제품이었다. 국내에서는 그 뒤로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구하기 힘들 지경. 싱가포르에서도 보이면 바로 사야 한다고 해야 할 정도로 봄시즌 나왔던 페트라 커브 숄더백에서, 최근 동안 가을이 되어가기 전. 여름에 나온 가방이랑 살짝 디자인이 다릅니다.


비즈핸들 호보백
비즈핸들 호보백


비즈핸들 호보백

작고, 귀엽게 생긴 배낭 페트라 커브백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아기같은 디자인색상은 베이지와 다크브라운이 있는데, 나는 베이지로 선택역시 무난한 가방에 무난한 색상이라 언제든지 들기 좋을 것 같다. 작은 사이즈지만, 보기보다. 많이 들어가고귀엽다. 봄 여름에 화사하게 들어도 예쁠 것 같고,워낙 기본템이라 가을 겨울에도 나쁘지 않게 들 수 있을 것 같다. 82싱달로 할인받으면 7만 원대에 구입 가능. 국내에는 10만 원 조금 넘는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탑핸들탈부착 가능이 있어 손에 들고 있기 아기같은 디자인이면서도끈이 있어서 크로스로도 가능하다진주도 탈부착 가능.남편은 뭔가 진주를 부담스러워했지만 나는 뭐 달려있는 것도 귀염귀염한 것 같다.

국내 홈페이지에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이고, 비슷한 디자인은 있습니다. 내가 산 색은 약간 회베이지색깔의 가방흰색은 때 탈 것 같아서 부담스러운데, 요건 좀 그런 걱정을 덜어줍니다. 싱가포르 매장에서도 비슷한 디자인을 두 가지 정도 봤는데,사이즈는 내가 산 게 제일 작다. 그래도 알뜰살뜰 대표적인 게 잘 들어가더라지폐, 카드, 동전 그리고 아이폰 14 프로까지 넣으면 가득 찬다. 립밤도 넣고 싶은데 아이폰을 넣으면 못 넣고, 아니면 립밤 넣으면 폰을 못 넣는닼그래도 나는 이 작은 사이즈가 예뻐서 이걸로 선택45싱달이었나? 할인받으면 3만 원 후반대에 구입가능 싱가포르 여행 내내 잘 메고 다녔다.

엄청 가볍고, 체인이라 불편할 줄 알았는데. 전혀 일반 다른 끈보다. 편했다,사실 이 가방이 너무 편하고 마음에 들어서 내 가방을 두 개나 더 샀습니다. 아기 엄마입니다.

브론트 탑핸들 버킷백
브론트 탑핸들 버킷백

브론트 탑핸들 버킷백

친동생이 너무 마음에 들어 한 가방.이거 공홈 사진보다. 실물색감이 훨씬 예쁘다. 베이지색에 머스터드 노랑이 살짝 섞인 느낌. 청바지 입고 코디하면 너무 예쁘겠다며 마음에 들어 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