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육청광주시 교육발전특구 광주모델 공동 개발 시작

광주교육청광주시 교육발전특구 광주모델 공동 개발 시작

광주,전남,전북,제주 광주시 30일 광주일자리박람회 개최.아동청소년 정신건강 온라인 캠페인e미래뉴스 첨단산단 산업단지공단서우수 중견중소기업 16개사 참여 1대1 현장면접구직상담입사지원서 컨설팅 등 취업 지원 광주차승현기자 광주시시장 강기정는 오는 30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지역본부에서 내일my job이 반짝이는 광주일자리박람회를 연다. 이날 박람회는 2024년 지역산업개별화된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광주시와 광주지방고용노동청이 주최하고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이 주관합니다.

박람회에는 일신방직,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삼부철강 등 우수 중견중소기업 등 16개사가 참여하며 생산직현장직사무원 등 150명 채용을 위한 11 현장면접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imgCaption0
신청과 이용방법


신청과 이용방법

신청 절차 학생 아니면 학부모는 휴대전화로 QR코드를 통해 꿈드리미 바우처 시스템에 접속하여 정보를 입력한 후 학교 확인 처리를 마치면 농협 광주교육꿈드리미 전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신청하러 가기로 바로 신청하실 수 있고 컴퓨터 화면으로 보시는 분들은 아래의 QR코드로 바로 신청화면으로 갈 수 있습니다. 신청하려면 아이의 반과 번호를 이해해야 되니 먼저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활용 방법 발급받은 카드는 여러 교육 경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부담을 줄이고 지역 내 소비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광주교육청광주시 교육발전특구 광주모델 공동 개발 시작미래교육신문

교육발전특구 공모사업 공청회 개최.2월 시범운영 운영 참여 [광주=차승현기자] 광주교육청이 광주시와 함께 16일 시청 무등홀에서 lsquo;교육발전특구 공모사업rsquo; 공청회를 열고 각계 의견을 수렴했다. 이날 공청회는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공모 신청과 광주형 특구 모델 발굴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1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해당 사업에 대한 여러 의견을 나타냈다.

먼저 교육부 김영현 사무관의 교육발전특구 전개과정 배경 및 방향의 주제로 발제가 이뤄졌다. 이어 광주시의회 신수정 교육문화위원장을 좌장으로 지정토론자로는 백희정 광주지방시대위원회 위원, 김현우 조선대학교 대외협력처장, 최홍진 광주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 교장, 김은주 학부모가 참여한 지정 토론이 1시간 동안 진행됐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