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익스트랙션(2020)

넷플릭스 액션 영화 권장 익스트랙션(2020)

오늘은 넷플릭스 액션 영화 익스트랙션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블 영화에서 토르를 연기해 널리 보고된 호주의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하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엔드게임을 감독한 루소 형제가 제작과 각본에 참여하였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마약왕의 아들을 구출해 내는 용병 역할로 출연합니다. 마약왕의 아들은 루드락 자스왈, 그리고 마약왕의 오른팔로 란디프 후다가 맡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와 팀을 이뤄 그를 도와주는 조력자로 이란의 배우이자 음악가인 골시프테 파라하니가 출연합니다.

차량들이 모두 멈춰있고 불타고 있는 다리 위를 뛰어가며 총격전을 벌이고 있는 타일러크리스 헴스워스는 어디선가 날아온 총알에 맞아 쓰러지고 쓰러진 그의 눈앞에 아이의 모습이 보이며 영화는 시작됩니다.


비공식작전
비공식작전

비공식작전

최근 동안 넷플릭스에 온 비공식 전략은 액션이 많은 영화는 아니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괜찮은 영화라 넣어봤습니다. 헌트는 개인적으로 참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2개의 정치성향을 너무 잘 조율하여 그려냈고, 영화를 비유적으로 표현하면 멋스러운 영화라고나 할까요?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지만 영화 각본이 완벽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정재 감독을 다시 한번 보게 된 영화였어요. 독전은 더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최근 동안 독전2가 개봉하는데 1보시고 2까지 보시면 좋을 듯싶습니다.

애덤프로젝트
애덤프로젝트

애덤프로젝트

애덤 프로젝트는 기대안하고 봤는데 감동과 액션 둘 다. 잡은 영화였습니다. 전반적인 감상포인트들이 평균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저는 마지막 장면에서 눈물 줄줄 흘렸네요. 킬링타임으로 잘 짜인 액션 영화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 특유의 코믹연기와 액션 연기 두가지를 보고 싶다면 프리가이 추천드립니다. 게임세상에서 벌어지는 줄거리인데 꽤 재미있게 풀어나가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영화의 매력 포인트
영화의 매력 포인트

영화의 매력 포인트

더 이퀄라이저 3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덴젤 워싱턴의 연기와 앤트완 퓨콰 감독의 연출입니다. 앤트완 퓨콰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도 그만의 섬세하고 강렬한 연출로 스토리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이 영화는 전작들과 비슷하게 사회적인 쪽지를 담고 있어요. 정의와 복수, 그리고 용서에 대한 깊은 이야기가 영화 곳곳에 스며들어 있죠.

물론, 액션 장면들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로버트 맥콜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은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스토리 정리 및 포인트

사실 전편의 내용에 에 대하여 어떻게 이선생을 풀어나갈까? 독전2가 과연 어떻게 영화가 전개가 될 것인가? 궁금했었습니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부분은 내가 이해력이 떨어져서 그런 것인지 중간 중간 영화를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스토리 전개과정 부분에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그냥 액션영화의 액션 장면을 보고 싶다면 많은 액션 장면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생각됩니다.

익스트랙션

익스트랜션은 아마 넷플릭스 액션 영화의 최고봉이 아닐까 싶습니다. 촬영방식도 특별하고, 액션이 그냥 끝장납니다. 이 이상의 액션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액션의 질이 꽤 높습니다. 1이 잘돼서 2도 나왔으니 1,2 이어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액션연기는 토 달게 없이 완벽했습니다. 익스트랙션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12솔져스도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액션 영화 11편을 나눠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작품들이 있으니 아래 게시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공식작전

최근 동안 넷플릭스에 온 비공식 전략은 액션이 많은 영화는 아니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괜찮은 영화라 넣어봤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덤프로젝트

애덤 프로젝트는 기대안하고 봤는데 감동과 액션 둘 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의 매력 포인트

더 이퀄라이저 3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덴젤 워싱턴의 연기와 앤트완 퓨콰 감독의 연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