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최신 영화 권장 그레이맨 루소형제 감독이 만든 웰메이드 액션 첩보몰 강력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최신 영화 권장 그레이맨 루소형제 감독이 만든 웰메이드 액션 첩보몰 강력추천합니다

2022년 7월 개봉작 15세 관람가입니다. 감독은 루소 형제로 앤서니 루소, 조 루소입니다. 이두분은 어벤저스 앤드게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캡 팁 아메리카윈터 솔저 , 캡틴 아메리 시빌 워 등으로 알려진 저명한 감독입니다. 그레이맨 주연으로는 한국에서는 라라 랜드로 유명해진 라이언 고슬링 , 끝나지않는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007 노타임 투 다이에 출연한 아나디아르마스, 레게장 페이지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사상 최대 제작비인 2억 불 약 한화 2400억이나 들어간 대작입니다. 그레이맨은 마크 그리니의 장편소설로 소설 원작으로 기반하였습니다. 15년도 출간한 그레이맨은 3년 연속 베리상 후보작이었습니다.


imgCaption0
그레이맨 비하인드


그레이맨 비하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만들어진 그레이맨은 제작비 2억달러가 쓰이면서 역대 넷플릭스 제작 영화 중 최고로 많은 금액이 투자된 작품입니다. 루소 형제가 제대로 만든 액션영화로 넷플릭스에서 전체 시청가구수 5위에 등극한 역대급 영화라고 할 수 있어요. 이 흥행을 힘입어 그레이맨 2를 스핀오프로 제작하기로 결심하고 루소 형제 연출에 라이언 고슬링이 다시 주연을 맡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보고 느낀 점

줄거리는 흔하게 느껴질 수 있는 액션 스릴러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2억 달러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된 영화, 돈이 많이 들어간 만큼 스펙터클하고 시원한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아줍니다. 격투장 르도 스카이다이빙, 맨몸, 도심 한복 팍의 총격전 , 카체이싱 등 전투 장면이 다양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우리들이 알던 착하고 정의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이미지를 버리고, 약간 귀엽기도 하며 매우 잔인한 악당 캐릭터의 연기로 연기 변신한 소시오패스의 전 CIA 요원을 연기한 크리스 에반스의 연기도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007 노타임 투 다이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아나 데 아르마스도 매력 풀풀 풍기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이야기는 흔한듯한 느낌이지만 볼거리가 많아 화려한 액션 퍼포먼스 보는 것을 최애하는 분들이라면 감상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