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결혼하는 꿈 알아보자 딸이 결혼식에서 도망치는 꿈, 자녀의 결혼식에서 불이나는 꿈등

딸이 결혼하는 꿈 알아보자 딸이 결혼식에서 도망치는 꿈, 자녀의 결혼식에서 불이나는 꿈등

최태원 SK모임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차녀인 최민정 씨가 올가을 결혼식을 올립니다. 그녀의 웨딩 화보가 최근 온라인에 공개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웨딩 화보는 여러 사이트 사이트에 퍼져나갔으며, 숲과 바다. 등 자연을 배경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최민정 씨는 오는 10월 서울 워커힐에서 중국계 미국인 기업가 A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예비 신랑 A씨는 하버드대와 스탠퍼드대 공공정책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프로그램 관련 스타트업을 창업해 운영 중입니다.

A씨는 주한미군으로 1년 정도 근무한 경력도 있습니다.


하희라 최수종 자녀 아들 딸
하희라 최수종 자녀 아들 딸

하희라 최수종 자녀 아들 딸

728×90 하지만 두 인원은 결국 1993년 11월에 결혼에 골인, 이후 3번의 유산 끝에 결혼 5년 3개월 만인 1999년 2월, 첫째인 아들 최민서를 낳았고, 1년 후인 2000년에 둘째인 딸 최윤서를 낳아 현재 슬하에 아들과 딸을 한 명씩연년생 남매 두고 있습니다. 하희라 최수종의 첫번째 아들 최민서는 올해 벌써 25살, 둘째 딸 최윤서는 24살이 되었겠네요.2024년 기준 하희라 최수종 딸에 대해서는 최수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통해 공개한 바 있는데요, 특히 딸은 아빠와 엄마 하희라를 닮아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하희라 최수종 부부 아들 최민서 군은 어렸을 때 몸이 많이 약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건강하다고 합니다.

하희라 데뷔 작품 활동
하희라 데뷔 작품 활동

하희라 데뷔 작품 활동

하희라는 1978년 KBS 어린이 합창단으로 활동하였으며, 1981년 국민학교 6학년 시절에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 1985년부터는 청소년 드라마 고교생일기에 출연했습니다. 이후 하희라는 1986년 KBS 대하드라마 노다지에서 민며느리 웃간네 역으로 떠오르는 신인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렇게 1980년대 중후반의 하이틴 스타이기도 했던 하희라는 이후 1988년에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고, 같은해 하늘아 하늘아에서 성인 배역인 혜경궁 홍씨를 맡아 인기를 모았습니다.

하희라 최수종 루머

하지만 결혼 이후 두 사람과 관련해서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바로 최수종의 하희라 폭행설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하희라 체질이 멍이 잘 드는 체질이었기에 이런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했습니다. 하희라 연예계 지인들을 만난 자리에서 수근거리는 것을 들었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이기에 무시했지만 동네 주민들도 이상한 눈으로만 보곤 해서 이참에 분명히 밝혀야 겠다. 하희라 내가 멍이 좀 잘드는 체질입니다. 부황을 떠도 멍자국이 남을 정도다.

하루는 동네 주민들을 만났는데 내 부황 자국을 보더니 소문대로 맞은 게 아니냐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최수종 내가 술 먹고 아내를 때리고, 그 대가로 이벤트를 해준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하희라 최수종 재산관리

한편, 하희라는 지난해 한 방송에 출연해 최수종이 재산 관리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에 관해 하희라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하희라 내가 은행 일은 잘 못 봅니다. 공과금이 요즘엔 자동이체 잘 나오지만, 예전에는 모든 일을 최수종 씨가 하고 나는 생활비를 타서 썼다. 어렸을 때부터 방송일을 합니다. 보니 저금은 하는데 그런 일을 못 합니다. 하희라 은행 숫자 뽑는 거를 몰라서 내 순서가 언젠지 몰라 30분을 넘게 앉아있었습니다.

매니저가 들어와서 번호표를 뽑아야 한다고 말해줬습니다.

하희라 집안 국적

하희라의 전 국적은 대만으로, 그는 한국 화교타이완 섬 국적의 한국 화교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님 사이에서 3녀 중 둘째 딸로 태어났습니다. 하희라 집안은 할아버지때부터 코리아에서 살던 중국인 화교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희라는 어린 시절 마음고생을 했고, 과거 해외 로케이션을 가게 되면 비자 문제 등으로 절차가 복잡해서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1993년 배우 최수종과 결혼하면서 한국으로 귀화했습니다.

이와 관련 하희라는 친구들에게 짬뽕이라고 놀림당했다. 결혼 후 귀화했지만 나는 어디든 속해있지 않다는 느낌입니다. 내가 중국 사람이든 한국 사람이든 내 마음에 중심만 있으면 일을 해서 성공하는데 큰 지장이 없습니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이같은 사실은 최수종도 동상이몽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최수종은 “나도 사실 국제결혼을 한 거다.

웨딩 정보

최민정 씨와 Kevin Liu Huang 씨의 결혼식은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대중에게 공개된 웹 청첩장에는 두 사람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있습니다. 이번 결혼으로 최민정 씨는 새로운 가정을 꾸리게 됩니다. 최민정 씨와 Kevin Liu Huang 씨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희라 최수종 자녀 아들

728×90 하지만 두 인원은 결국 1993년 11월에 결혼에 골인, 이후 3번의 유산 끝에 결혼 5년 3개월 만인 1999년 2월, 첫째인 아들 최민서를 낳았고, 1년 후인 2000년에 둘째인 딸 최윤서를 낳아 현재 슬하에 아들과 딸을 한 명씩연년생 남매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하희라 데뷔 작품 활동

하희라는 1978년 KBS 어린이 합창단으로 활동하였으며, 1981년 국민학교 6학년 시절에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 1985년부터는 청소년 드라마 고교생일기에 출연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희라 최수종 루머

하지만 결혼 이후 두 사람과 관련해서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