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파주 일산동(일산역)

맛집 리뷰파주 일산동(일산역)

평소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 실천하고 있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겁니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기에 카페를 자주 다닐 뿐만 아니라 어디를 가더라도 언제나 집에서 커피를 내려서 다니는데, 매번 일회용품을 쓴다는 게 낭비뿐만 아니라 지구환경에도 너무 안 좋다는 생각이 들어 언제나 텀블러를 챙겨서 다닙니다. 텀블러를 본격적인 사용한게 벌써 몇 년이 되며 여러가지 물건을 사용했는데, 그 이유가 잃어버리거나 혹은 밀폐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보온 보냉 기능이 떨어지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텀블러를 교체했었습니다.

와이프 말로는 지금까지 텀블러 바꾼 금액이면 일회용품 몇 년 치는 되겠다고 하네요. 최근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텀블러는 밤켈이라고 캠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쿨러나 스토리지 박스로 잘 알려진 아이스쿨러 전문 브랜드인데, 우연히 홈페이지를 방문했다가 텀블러를 발견했습니다.


imgCaption0
방콕 야나칸 본인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 가격 정보

방콕 야나칸 본인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 가격 정보

포장은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었기 때문에 케리어에 넣어 수화물로 보냈음에도 아무 문제 없이 한국까지 잘 도착했다.

현금 구매 시 5프로 할인이 됩니다. 가격은 야나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가격 대비 40% ~ 60%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가격대가 높은 화병 같은 것들이 특히 가격 차이가 많이 난다. 우리나라에 비해서는 분명히 저렴하고 가격적이 메리트가 높지만, 방콕 물가를 생각했을 때 이것도 현지에서는 상당히 비싼 물건인 듯합니다.

마음 같아선 더 많이 사고 싶었지만. 정말 억제하고 자제하여 활용도 높을 것으로만 골랐다.

야나칸 매장 위치 및 가는 법

주소 2 Nang Linchi 4 Alley,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태국, Yarnnakarn Cafe AGO 우리는 위 주소로 Grap 택시를 불러 이동했다. 첫 번째 숙소 그랜드 센터 포인트 방콕 라차담리에서 야나칸 방콕 매장까지는 15분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거리가 그리 멀지는 않지만 시내로 이동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더 걸렸습니다.

바로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택시에서 내리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외관부터 심플하지만 자연의 아름다움과 동양의 정서를 담고 있다는 브랜드명 가치관과 잘 어울린다. 방콕 야나칸 매장의 입구도 주변과 너무 잘 어우러졌고, 야나칸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입구였다.

야나칸 매장 내부

나무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매장의 모습입니다. 너무 내 취향의 매장이었다. 입구부터 구석구석 구경할 것이 너무 많았다. 어수선한 듯 하지만 곧곧에 놓인 자연을 모티브 한 야나칸의 제품과 플렌테리어 인테리어가 바깥 방콕 골목길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렸다. 통창 밖 풍경까지 메장 인테리어 같았습니다. 야나칸 매장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던 것이 바로 이 장식장이었다. 나비 손잡이가 달린 약함 서랍장 이라니 너무 탐나는 장식장이었다.

야나칸 매장은 갤러리라고 칭하는 것에 걸맞게 구석구석 각각의 작품이 가장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전시를 잘해놓았다. 화초들, 기물들 사이 구석구석 숨겨진 야나칸 물건을 찾는 재미도 쏠쏠했다. 부엉이 조명은 이 공간에서 남편이 오직 진심을 담은 반응을 보였던 작품이었다. 해리포터 해드위드가 생각났다.

구매팁 1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나, 구매 금액별 사은품이 있습니다. 라인을 통해 야나칸에 쪽지를 보내고, 알려주는 데로 진행하면 알아서 적립 및 사용을 도와줍니다. 야나칸 토큰 개수별 사은품이 있습니다. 나는 야나칸 토큰 3개를 받아 위 사진의 버섯모양 촛대를 받았습니다. 야나칸 토큰 1개짜리 사은품 3개도 가능했지만 딱히 갖고 싶은 게 없어 그냥 가장 큰 버섯 촛대 오브제를 선택했다. 꼭 구매하자마자 사용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추후 또 방문 계획이 있다면 계속 적립하다가 사용하면 되지만 나는 관광객이기 때문에 구입 즉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으로 바꿨습니다.

주유 시 주유비 절약 꿀팁

앞에서 말씀 드렸던 바와 같이 오피넷을 통한 주유소 가격비교와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 주유를 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지만 이와 더불어 주유 시 조금 더 알뜰하게 주유할 수 있는 꿀팁들도 존재합니다. 주유 비용을 절약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나누어 주다 드리겠습니다. 경고등이 켜지기 전 주유하기 주유 경고등이 켜지기 전에 주유하는 것은 연료 효율성을 높이고 도로 경우에서 불편함을 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유 경고등이 켜지면 연료가 거의 떨어진 상태이며 이때 주유하면 일정량의 기름이 탱크 바닥과 부딪히며 산화가 되어 증발합니다. 이렇게 되면 그만큼의 양이 보충되지 않으므로 주유소에서 기름을 미리 보완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콕 야나칸 본인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 가격

포장은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었기 때문에 케리어에 넣어 수화물로 보냈음에도 아무 문제 없이 한국까지 잘 도착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나칸 매장 위치 및 가는

주소 2 Nang Linchi 4 Alley,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태국, Yarnnakarn Cafe AGO 우리는 위 주소로 Grap 택시를 불러 이동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야나칸 매장 내부

나무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매장의 모습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