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야상견도니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편한 로맨스 중드

명천야상견도니 드라마 정보 및 출연진 편한 사랑 중드

현재 WeTV에서 방영되고 있는 숏폼 연애 중드 경경삼사. 최근 숏폼 드라마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중국 남배우 이비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드라마는 고장극으로 타임슬립을 소재로 한 연애 드라마로 24부작으로 방송되고 있습니다. 1편당 10분 내외의 러닝타임이라 실제로는 꽤나 짧은 드라마. 주요 출연진으로 이비와 조가민이 맡았고 숏폼 드라마 특성상 두 사람의 스토리가 드라마 전체의 스토리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드라마는 익왕비였던 주인공 류월경이 남편인 익왕의 반역으로 두 번 연속 독주를 마시고 죽게 되는데, 독주를 마시고 죽은 이후 다시 잠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초기에는 죽기 하루전 두 번째는 익왕과 혼담이 오고 가는 시점에서 깨어난 류월경. 이번 생에서는 어떻게든 목숨을 부지하고 평안하게 살고 싶어 익왕인 배순을 피해 다니는데 이번 생에서도 어쩔 수 없이 지속해서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설레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담아냅니다.


드라마 줄거리 정보
드라마 줄거리 정보

드라마 줄거리 정보

의과대학에 재학중인 루완완, 고등학교시절부터 짝사랑해 오던 남사친을 따라 전공과목을 선택한 탓에 전공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해마다 민감한 탓에 시험까지 망치는 그녀는 전과를 고민해 오고 있었습니다. 심성이 착한 탓에 나쁜 소리도 잘 못하고 또한 오랜 시간 좋아해 오던 남사친이 자신의 친구와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크게 상심해 술을 먹게 되는데요

술에 취해 학교에선 인기 있는 선배 ”런추”를 좋아한다고 선언하고 이어 두 사람이 사귄다고 소문이 나게 됩니다.

이어 런추와 함께 열애설 취소 계획을 세우고 실행해 나가다가 당연한 색의 두 사람이 감정을 이해하고 사랑으로 발전해 나가는 과정을 그립니다.

이건 봤네
이건 봤네

이건 봤네

리뷰도 했고 2개로 분리된 건데 주생여고를 안 본다고 일생일세가 이해가 안 가거나 그런 건 아니라서 그냥 나처럼 슬픈 게 싫다면 주생여고를 넘기고 일생일세를 보시면 됨 온화하고 소탈한 성격을 가진 업종 최고의 성우, 시의는 어느 날 해외에서 귀국하던 화학 교수, 주생진과 인상 깊은 첫 만남을 갖게 됩니다. 주생진은 점점 몰락하는 자사호 공장을 구하기 위해, 어머니의 요청으로 약혼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 정해준 상대와 약혼하지 않고, 호감을 갖게 된 시의에게 청혼합니다.

월가행 줄거리

어린시절 신비로우면서 누군가와 3일 동안 코믹한 시간으로 자신의 운명을 바꾼 류초. 그런 식으로 18세의 생일을 맞정 그녀는 엄청난 에너지의 빛을 내뿜었고 그 빛을 보고 온갖 요괴들이 그녀의 집을 찾습니다. 요괴들 중에서도 강력한 기운을 가진 오한이 그녀의 힘을 빼앗으려 달려들었을 때 등장한 요괴사냥꾼 육리. 사실 육리는 자신의 스승의 명에 따라 류초를 구했던 것인데 무양후부에 있는 포월검을 뽑기 위해서는 류초의 힘이 무요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육리는 낙가 상선이 겁을 겪기 위해 인간계에 내려온 인물. 그리고 낙가는 오래전 역시나 상선이었던 월광상신의 정화된 반쪽심장을 갖고 다시 태어난 상선으로 중화궁의 가장 높은 신분을 가진 인물이었습니다.

이게 왜 2위냐? 포기작

는 솔직히 기대가 많았어 양쯔와 샤오잔 은 중드를 즐겨찾는 사람이라면 다. 아는 저명한 배우 거든 나 역시 엄청 기대했는데 솔직히 2편까지 보고 더 이상 진도가 안 나가더라 이유가 뭐냐고? 이상하게 재미가 없더라. 언젠가 볼 거냐고 물어보시면 그래 다시 보겠지? 순위도 높고 일본, 한국, 태국도 사갔고 넷플릭스도 판권을 샀다니 첼리스트를 꿈꾸는 대학생 린즈샤오는 아버지의 위암 수술을 기회로 의사 구웨이와 인연을 맺게 됩니다.

구웨이는 밝고 좋은 린즈샤오에게 점차 마음이 끌리고, 린즈샤오 역시 냉정해 보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구웨이에게 호감을 느낀다.

경경삼사 줄거리 정보

익왕의 아내인 익왕비 류월경은 태자 자리를 놓고 권력 다툼을 합니다. 황제의 눈밖에 난 남편 때문에 2번의 도 주를 마시게 됩니다. 독주를 마시고 죽음을 맞이할 때마다. 앞선 시간대에서 눈을 뜨게 된 류월경. 눈을 떠보니 6황자 배순과 혼담이 오고 가는 중이었고, 오래 살고 싶은 마음에 배순과 파혼을 허락받습니다. 이제 죽을 일은 없겠다. 싶은 류월경은 최대한 가늘어나고 길고 편하게 죽지 않고 살 수 있을만한 남편감을 찾기 시작. 그런 식으로 정치에는 관심도 없고 시나 짓는 한량 같은 남편을 찾는 데 성공하는데요, 이전의 삶에서는 태자가 되지 못했지만 이번 삶에서 배순은 태자가 되었습니다.

태자가 된 이후 자신과 혼담이 오고갔던 류월경을 우연히 만나게 된 배순은 그녀가 오래전부터 자신의 꿈속에 나왔던 그 여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류월경에게 애정을 갖기 시작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라마 줄거리 정보

의과대학에 재학중인 루완완, 고등학교시절부터 짝사랑해 오던 남사친을 따라 전공과목을 선택한 탓에 전공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해마다 민감한 탓에 시험까지 망치는 그녀는 전과를 고민해 오고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이건 봤네

리뷰도 했고 2개로 분리된 건데 주생여고를 안 본다고 일생일세가 이해가 안 가거나 그런 건 아니라서 그냥 나처럼 슬픈 게 싫다면 주생여고를 넘기고 일생일세를 보시면 됨 온화하고 소탈한 성격을 가진 업종 최고의 성우, 시의는 어느 날 해외에서 귀국하던 화학 교수, 주생진과 인상 깊은 첫 만남을 갖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월가행 줄거리

어린시절 신비로우면서 누군가와 3일 동안 코믹한 시간으로 자신의 운명을 바꾼 류초.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