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 첫사랑 노래 권장 그리고 딸의 등등 독학 배우기

백아 첫사랑 노래 권장 그리고 자녀의 등등 독학 배우기

박경애 님의 곡예사의 첫사랑은 포크 음악의 대명사 중 한 분인 박경애 님의 노래입니다. 이 곡은 MBC 국제 가요제에서 금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서커스 광대를 소재로 한 곡이라는 점이 다른 곡들과의 큰 차이점입니다. 슬퍼도 밖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곡예사의 애잔한 느낌을 노래로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를 듣고 있다면야 찰리 채플린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이 곡은 1978년도에 발표되었습니다. 작사, 작곡은 정민섭 님이 하셨습니다.

이정옥 님의 목소리로 곡예사의 첫애정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란첫사랑
파란첫사랑

파란첫사랑

가사Hello I believe you사랑하고 싶어질 때어때요 그렌트 이제는 될까요두 눈엔 오직 그대 하나만 보입니다이 세상 그대와 단 둘이 우리만Be forever with you너의 달달한 목소리가내 이름을 부를때너의 적절한 눈빛들이내 얼굴을 스칠때사랑해야만 되는 얘기를너의 귓가에 속삭여 tonight너의 가슴에 나를 안겨줘어때요 그대 나는 준비가 다.

이미자 열아홉 순정 가사
이미자 열아홉 순정 가사

이미자 열아홉 순정 가사

보기만 하여도 울렁 생각만 하여도 울렁 수줍은 열아홉살 움트는 첫애정을 몰라주세요 세상에 그 누구도 다. 모르게 내 가슴 속에만 숨은 음 내 가슴에 음 숨은 장미꽃보다. 더 붉은 열아홉 순정이래요 바람이 스쳐도 울렁 버들이 피어도 울렁 수줍은 열아홉살 움트는 첫애정을 몰라주세요 그대의 속삭임을 내 가슴에 가만히 남몰래 담아보는 음 내 가슴에 음 담아보는 진주빛 보다. 더 고운 열아홉 순정이래요 저 달이 밝아도 울렁 저 별이 숨어도 울렁 수줍은 열아홉살 움트는 첫애정을 몰라주세요 부드러운 그대 음성 들려오면 내 가슴 남몰래 설레이는 음 내 가슴에 음 설레이는 산호빛 보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가사어릴 때 넌 키도 작고 빼빼 말랐지 기억나난 knock 그런 네가 괜히맘에 들어 두드려보지만 yeah짓궂게 놀려주는 게 나름 나의 맘이었는데Why dont you know그런 채로 졸업식 But these days너의 소식이 어디서 타고 오는 건지훌쩍 커 버린 너는 왜 땜에 멋진 건지내 timeline에 나타나는 너의 시간이내 시간을 다.

김연숙 그날 가사

언덕위에 손 거닐던 길목도 아스라이 멀어져간 소중한 옛 생각을 돌이켜 그려보네 나래 치는 가슴이 서러워 아파와 한숨 지며 그려보는 그 사람을 기억하나요 지금 잠시라도 달의 미소를 보면서 내 너의 두손을 두나 별들의 눈물을 보았지 조용한 세상을 한아름에 꽃처럼 보여지며 던진 내 사랑에 웃음지며 님의 소식 전한 마음 한없이 보내봅니다.

이시스터즈 목석같은 사나이 1966

앨범명 오아시스 패라다이스 제1집 목석같은 사나이 쓸쓸한 크리스마스 발매일 1966 레이블 오아시스 레코드사 Side 1 1. 목석같은 사나이 이시스터 2. 함박눈사랑 이금희 3. 비속으로 사라지다.

자주 묻는 질문

파란첫사랑

가사Hello I believe you사랑하고 싶어질 때어때요 그렌트 이제는 될까요두 눈엔 오직 그대 하나만 보입니다이 세상 그대와 단 둘이 우리만Be forever with you너의 달달한 목소리가내 이름을 부를때너의 적절한 눈빛들이내 얼굴을 스칠때사랑해야만 되는 얘기를너의 귓가에 속삭여 tonight너의 가슴에 나를 안겨줘어때요 그대 나는 준비가 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자 열아홉 순정 가사

보기만 하여도 울렁 생각만 하여도 울렁 수줍은 열아홉살 움트는 첫애정을 몰라주세요 세상에 그 누구도 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볼빨간사춘기첫사랑

가사어릴 때 넌 키도 작고 빼빼 말랐지 기억나난 knock 그런 네가 괜히맘에 들어 두드려보지만 yeah짓궂게 놀려주는 게 나름 나의 맘이었는데Why dont you know그런 채로 졸업식 But these days너의 소식이 어디서 타고 오는 건지훌쩍 커 버린 너는 왜 땜에 멋진 건지내 timeline에 나타나는 너의 시간이내 시간을 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