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글이조끼 양털 여성 후리스 베스트 겨울

뽀글이조끼 양털 여성 후리스 베스트 겨울

편한 소재에 목폴라 디자인으로 겨울철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바디 라인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라운딩 밑단으로 전적으로 입어도 예쁜 티셔츠랍니다. 이런 색감의 시어링은 어디에도 없습니다.제가 입은 룩보고 많이 기다려주시고 있는네이비컬러의 밍크 시어링 콤비 자켓은비장의 소라 컬러도 있답니다. 23일 수요일 오전 11시 오픈스페인 라도마 원피, 코펜하겐 밍크리버서블 Free 4466반네이비 소라 2colors네이비 컬러 바로 배송 가능 한정수량도산 쇼룸 피팅 가능 2015 헤이에스fur 따뜻하구 귀엽고 핏도 예쁘구 다.

완벽행 요거 하나만 걸쳐줘도 스타일 Up 양털 배색 떡볶이 버튼 무스탕 3color 1st drop 한정수량으로 진행합니다.

구입 시에 밝은 색 가죽제품이라 망설였는데 입다. 보시면 베스트 제품이라서 소매도 없고 길이도 짧아 생각보다. 오염 스트레스가 크지 않음 사실 무스탕은 보관이 더 중요합니다. 생각이 드는데 습해도 또 너무 건조해도 안되기 때문에 한 번씩 바람을 쏘여 주면서 잘 관리해야 할 듯 구매 시에 흰 컬러의 부직포 커버를 함께 받았는데 그 안에 내내 두기보다는 한 번씩 꺼내주는 정성이 필요할 듯합니다.

잠시만 걸쳐봐도 보온성이 정말 좋음을 느낄 수 있으며 보송한 양모의 촉감에 기분 좋아짐 겉면이 아주 부드러운 가죽 재질이지만 내부의 양모의 길이가 짧지 않습니다. 보니 옷 본연의 두께감이 어느 정도 있는 편 착용 시 몸에 감기거나 밀착되는 느낌은 아니고 약간의 공간감이 느껴지며 암홀도 넉넉해서 활동성도 좋은 편 단, 목이 짧은 편이라 넥카라 부분의 부피감양모의 기장이 꽤 긴 듯이 처음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그것도 착용할수록 점점 길이 들어서 편해짐 천연 소재라 그런지 처음보다.

리버시블 램스 퍼 시어링 베스트를 더욱 귀엽게 만드는 포인트 중 많은 지분을 가진 부분이 카라인 듯 카라 부분이 꽤 넓고 큰 편인데 그 부분이 다른 무스탕 베스트들과 차별점을 가지는 듯 코트나 패딩과 레이어드 할 때도 이 카라 부분이 포인트가 되고 카라가 뒤 목까지 도톰하게 이어져서 있어서 바람도 잘 막아주기 때문에 아주 따듯함 리버시블 제품이지만 주머니는 바깥에만 있음 주머니 끝 부분에도 양모가 트리밍 되어 무척 귀엽다.

양가죽으로 된 겉면은 광택감 없이 매트한 생각 철저히 보시면 주름이나 작은 점 같은 천연 가죽의 특성들이 보임 천연 가죽 독특한 성질이 있는 제품이라 옷마다. 은근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 에크루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와 상아색 중간 정도의 색감으로 참 화사하고 예쁘고 흰 양모와의 조합도 사랑스럽다. 지난해 물건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고객들도 작년보다. 컬러가 더 고급스럽고 예쁘다며 추가 주문을 많이 했다고 들었음 부드러운 양모가 밀도감 있게 가공되어 다른 양모 제품들보다.

튼튼한 생각 양모의 길이는 너무 짧지 않고 적당히 길이감이 느껴지며 그래서 그런지 보온성이 아주 탁월합니다.


아쉬운 점
아쉬운 점


아쉬운 점

주문 제작 제품이라 늦여름? 가을 초입? 쯤 주문하여 두 달 여를 기다린 끝에 적당히 추워진 날씨에 받았습니다. 실제 받아보니 처음 봤던 샘플과는 주제의 퀄리티 차이가 좀 있어서 그게 못내 아쉬웠음 상품 후기를 보니 본인이 양품을 받은 것 같은데 그럼에도 샘플이 워낙 완벽하게 예뻤던 터라 비교가 되더라 매장에서 입어봤던 샘플은 주름도 거의 없고 검은 점 같은데 하나도 안보였으며 모질도 벨벳처럼 균일하고 촘촘했는데 본인이 받은 건 약간의 주름이 보이고 아주 작은 검은 점이 보였으며 모질도 벨벳 느낌은 아녔음 또한 샘플의 양모는 정말 흰 눈처럼 퓨어 화이트였는데 나의 양모는 그냥 화이트 천연주제의 제품은 제품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