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핸드크림_라크렘망_딥디크향수_도손_샤넬향수_샹스 오땅드르

샤넬핸드크림_라크렘망_딥디크향수_도손_샤넬향수_샹스 오땅드르

라크렘 망 네트워크의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은 마치 샤넬 핸드백 액세서리 같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단순히 핸드크림이 아니라 마치 액세서리처럼 핸드백에 손쉽게 넣어 다닐 수 있는, 누구나 탐낼 수 밖에 없는 가방속의 아이템을 추구하는 샤넬 핸드크림. 흔히 볼 수 있는 튜브형이 아니라 조약돌 모양으로 한 손에 쏙 감기는 그립감이 특징입니다. 향은 샤넬의 샤넬의 대표되는 두 가지의 꽃인 아이리스, 메이로즈 꽃에서 추출한 향으로 백화점 1층의 향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하얀 색의 핸드크림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검은 색의 핸드크림은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보습력에서는 겨울에 사용하기에는 다소 가벼운 느낌이 있습니다. 많이 마른 편이라면 샤넬 핸드크림은 다른 무향의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을 바른 후, 향을 덧입히는 개념으로 그 위에 발라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imgCaption0
샤넬 거울

샤넬 거울

CHANEL MIROIR DOUBLE FACETTES샤넬 미르와르 두블르 화세뜨41,000원

일반경과 확대경 하나씩 있는 콤팩트한 듀얼 손거울입니다. 샤넬 로고 하나 있을 뿐인데 너무 이쁘네요. 근데 이 거울이 다. 이쁜데 단점이 유광이라 지문이 엄청 찍힌다는 거. 무광이면 더 이뻤을 텐데 아쉬워요. 선물로 고른 샤넬 핸드크림과 거울입니다. 선물 포장까지 완벽 선물 받으시는 분이 엄청 좋아하셨다는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불리1803 BULY1803

손바닥이 그려진 파란색 튜브의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으로 잘 알려진 불리1803. 브랜드명만 보시면 1803년에 생겨나 너무 오랜 역사를 지닌 상표 같지만 사실은 2014년에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불리1803은 뉴욕과 파리에서 활동한 아트 디렉터 람단 투아미와 프랑스 뷰티 전문가 빅투아르 드 타이약 부부가 19세기 파리 생오노레에 존재하던 조향사이자 로션 제조사였던 장 뱅상 불리Jean Vincent Bully숍의 뷰티 레시피를 복원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불리 1803은 단지 그 시절의 분위기를 단순히 흉내 가져오거나 콘셉트로만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대리석 바닥, 나무 가구, 찬장 모두 당시에 실재로 쓰이던 것들이며 스티커, 패키지, 캘리그라피, 제조법 등의 모든 디테일도 당시로부터 가져왔다.

논픽션 NONFICTION 젠틀 나잇 GENTLE NIGHT

”Listening to Your Inner Self 나만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시간”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라이프스타일를 표방하는 논픽션NONFICTION. 픽션fiction은 소설이나 희곡 등에서, 실제로는 없는 사건을 작가의 상상으로 꾸며내는 행위를 말합니다. 논픽션nonfiction은 이와는 반대로 꾸며낸 이야기가 아닌, 본질에 대한 이야기를 뜻합니다.

상표 논픽션은 솔직한 자신의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 치장을 걷어낸 본질을 비추는 그 시간을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 샤워하는 시간 상표 네임인 논픽션은 픽션을 걷어낸, 치장을 걷어낸 본질을 비추는 거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 요소는 빛illumination이라는 주제로 출발하며 빛을 통해 명확하게 자아를 발견할 수 있도록 일관된 시각적 메시지 보내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샤넬 거울

CHANEL MIROIR DOUBLE FACETTES샤넬 미르와르 두블르 화세뜨41,000원일반경과 확대경 하나씩 있는 콤팩트한 듀얼 손거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리1803

손바닥이 그려진 파란색 튜브의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으로 잘 알려진 불리1803.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논픽션 NONFICTION 젠틀 나잇 GENTLE

Listening to Your Inner Self 나만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시간”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라이프스타일를 표방하는 논픽션NONFICTION.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