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디즈니드라마 킬러들의쇼핑몰 원작) 살인자의쇼핑몰1강지영 후기리뷰밀리의서재o

서평 (디즈니드라마 킬러들의쇼핑몰 원작) 살인자의쇼핑몰1강지영 후기리뷰밀리의서재o

제목 살인자의쇼핑몰1작가 강지영유형 스릴러한줄평 흡입력있는 문장, 거침없이 전개되는 속도에, 머릿 속에서 자동으로 드라마가 상영되는 생생한 책 1살인자의 쇼핑몰 2 작가의 말 정지안은 평범한 부모님, 할머니와 함께 살아가는 평범한 소녀였다. 그런 지안에게는 정진만이라 불리는 삼촌이 있었어요. 아빠 말에 의하면 삼촌은 도시로 나가 도박을 배웠고, 홀연 운동화 제품명 더플백과 함께 사라졌다. 20년 뒤에 돌아왔다고 했다. 할머니는 담도암으로 세상을 떠나고, 정지안의 부모도 세상을 떠난 날부터 지안은 삼촌과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삼촌은 지안에게 잡화상 일을 준비한다고 했다. 잡화상은 무엇이든 파는 가게로, 사람들이 뭘 원할지 모르니 미리 여러 가지를 준비해야된다고 하였습니다.


imgCaption0
10. 음식은 어땠어?

10. 음식은 어땠어?

사실 이번 여행 목적의 반이상을 차지했던게 음식이었는데요. 특히 페낭에선 푸드파이터처럼 먹기만 하고 다녔기에 꽤 많은 말레이시아 음식, 특히 북쪽 페낭쪽의 음식을 접하실 수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말레이계, 중국계, 인도계 등 다민족들이 모여사는 나라니 이들의 음식 또한 말레이시아에서 몽땅 맛볼 수 있다는 사실에 설레었습니다. 중국음식과 말레이 음식이 조화를 이룬 페라나칸말레이 여자중국남자 후손 음식들도 있고요. 결론만 말하면 제 입맛 기준으로는 입에 잘 맞는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옷은 어떠한 방식으로 챙겨가나여?

옷은 그냥 한여름입니다. 고민하고 챙겨가시면 되구요. 버스 이동을 하시는 경우엔 버스 에어컨이 빵빵해서 쪼꼼 추울 순 있으니 걸쳐 입을 수 있는 얇은 긴팔 하나 정도 챙겨가시면 좋을 듯 얇은 긴팔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아니면 거즈 남방 같은거 하나 있음 쌀쌀한 버스 탈 때도 좋고 햇빛으로 부터 팔을 보호하기도 좋아서 추천합니당. 저는 나시얇은 거즈 남방 조합으로 많이 입고 다녔어요. 결론 한여름옷으로 가져가되 에어컨 방어용으로 얇은 겉옷 하나 더 가져가면 좋습니다.

1 여러 도시를 간다면 기념품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사라

이번 여행의 이동순서가 쿠알라룸푸르(+말라카) – 카메론 하이랜드 기업 모임 – 페낭 순이었는데요. 아무래도 기념품의 다양성은 쿠알라룸푸르와 말라카만한 곳이 없었어요. 짐 무거워질까봐 나중에 사야지 하고 쿠알라룸푸르에선 기념품을 거의 패스했다가 마지막 도시인 페낭에서 대형마트를 가보곤 쪼꼼 후회가 되었습니다 물론 한국분들이 말레이시아 마트 쇼핑으로 대부분이 사오시는 BOH나 알리 커피, 밀크티, BOH Tea, berly”s초콜릿 같은거는 카메론 하이랜드나 페낭마트에서도 다.

쇼핑몰사진 실제사진 비교

이제 내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물건들을 살펴볼까나? 짧은 치마만 즐겨입었던 나는, 몇년 전 부턴 롱원피스만 입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풍덩한거 최고 편한 거 최고 왼쪽 사진이 바로 쇼핑몰에서 본 피팅 컷인데 이렇게 쨍한 녹색 컬러는 내 옷장속에 하나도 없기때문에 기분 전환겸 한번 입어볼까 하고 샀던 옷 디자인은 비슷한거 같긴한데 재질이 깜짝 놀랄만한 못한 재질입니다. 보통 우리들이 생각하는 쉬폰의 재질이 아님. 실크는 아닌데 표면이 너무 매끈매끈. 디자인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뭔가 재질이 특이해서 . 포장을 뜯곤 좀 놀랐었음. 가디건 쟁이인 나는 가디건만 보시면 심장이 콩닥거린다.

태국 음식과 비교하면?

개인적으로 동남아에선 태국 음식을 정말 최애하는 편인데요. 태국에서 먹은 것들 중에선 아직 맛 없어 본 적이 거의 없거든요 대부분 위의 12번 등급에 랭크 됐었음. 3번까지 갔던 음식이 거의 없었던 느낌?

아마 태국 향신료가 저랑 잘 맞는 편인 듯! (팟타이는 물론, 똠얌꿍, 그린커리, 랭쌥, 쏨땀, 푸팟퐁커리, 팟 카파오 무쌉, 고기굴 전 , 망고스티키라이스, 로띠, 카놈크록 등등 다.

1 쿠알라룸푸르 여행 팁여행정보

원래는 이번 2편에선 쿠알라룸푸르 위주로 구조화된 정보를 써보려고 했는데 쓰다. 보니 윗 내용들이 넘 길어져서 결국 3편으로 넘겨야 할 것 같습니다. 의도된 낚시는 절대 아닙니당 더 구조화된 정보를 드리려다. 분량조절에 실패했을 뿐 3편에서는 완전 쿠알라룸푸르 중심으로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교통무료버스, 지하철 등, 근교 여행, 갈 만한 곳들과 꿀팁 등에 대하여 써볼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0 음식은 어땠어?

사실 이번 여행 목적의 반이상을 차지했던게 음식이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옷은 어떠한 식으로

옷은 그냥 한여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여러 도시를 간다면 기념품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이번 여행의 이동순서가 쿠알라룸푸르(+말라카) 카메론 하이랜드 기업 모임 페낭 순이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