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 (International Day for Biological Diversity)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 (International Day for Biological Diversity)

알면 유용한 정보사회 및 과학 정보 유엔 산하의 세계 관광 기구UNWTO가 지정한 국제 기념일 중 하나입니다. World Tourism Organization로 유엔의 전문 산하 기구로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부를 두고 있는 관광에 대한 국제기구입니다. 1925년 헤이그에서 설립된 공공 여행 기관 연맹IUOTO, International Union of official Travel Organizations을 전신으로 두고 있으며 1975년에 설립되어 2003년 12월에 유엔의 전문 기관이 되었습니다.


imgCaption0
센다이 번제 다테 마사무네 공묘 즈이호덴즈이호덴

센다이 번제 다테 마사무네 공묘 즈이호덴즈이호덴

호화 현란! 색채가 풍부한 장식이 눈을 끄는 ”다테 마사무네 공”이 자는 레이야

「독안룡」의 이명을 가진 센다이 초대 번주 「다테 마사무네 공」을 비롯한 다테가 3대의 영가. 쇼와 20년에 전재로 소실했기 때문에, 현재의 건물은 쇼와 54년에 충실히 재건된 것입니다만, 모모야마 문화의 유풍을 전하는 호화 현란으로 예쁜 장식은 볼 만합니다. 또, 부지내의 자료관에서는, 재건될 때의 파악 자료 영상을 볼 수 있어, 발굴된 유골, 부장품등의 소중한 상품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3명의 무장의 두개골을 바탕으로 복원한 외모상도 한눈에 볼 가치가 있습니다.

기념 활동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은 각국에서 여러가지 행사와 활동을 통해 기념됩니다. 학교와 대학에서는 연관 강의나 워크숍을 개최하고, 정부 및 비정부 조직에서는 자연 보호 캠페인을 벌이거나 생물 다양성에 대한 연구와 프로젝트를 발표합니다. 또한, 이 날을 맞이하여 새로운 생물 다양성 보호 정책이 발표되기도 합니다. 자연 보호 구역의 설립 같은 명백한 조치도 이루어집니다.

관광과 여행의 차이

관광 여행일까요? 아니면 관광 ne 여행일까요? 관광과 여행의 차이는 명확하게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슷한 취지로 사용되는데 엄밀히 관광과 여행은 차이가 있습니다. 탐험은 모험은 여행의 한 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관광과 여행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관광 다른 지역에 가서 그 곳의 풍경과 풍습, 문물 따위를 구경함. 여행 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다른 지역에 가는 일. 즉 탐험은 모험은 특정 목적을 갖고 여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여행은 목적을 갖고 떠나는 행동 자체를 의미하며 목적 없이 떠나는 것 또한 여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세계 관광의 날 주제 다시 생각하는 관광 작년의 세계 관광의 날 주제는 코로나 19 이후 처참했던 관광 산업이 점차 회복되고 있던 부분에 관해 초점을 맞췄습니다.

리야드Riyadh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로 면적은 2,000, 약 770만 명의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아랍 지역에서 카이로 다음으로 2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리야드의 날씨는 연중 건조하고 더운 편입니다. 1년 중 가장 시원한 시기는 11월부터 4월까지이며 평균 기온은 1525도입니다. 5월부터 9월까지는 매우 덥하고 습한데 평균 기온이 30도 이상입니다. 리야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며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관광지입니다.

리야드에서 가장 저명한 관광지로 리야드의 도심부 알 올라야 구역과 매해튼 타임스퀘어를 모방해 세운 불레바드 리야드 시티가 있습니다. 알 올라야 구역에서 저명한 것은 바로 “킹덤센터”입니다.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높은 건물로 리야드의 일반적인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레바드 리야드 시티는 새해나 국경일 등 행사 때마다.

세계 관광의 날을 축하하는 방법

세계 관광의 날에 관해 알리고 관광하고 싶은 도시를 알려 봅시다. 또 이번 공식 행사지인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에 관해 소개하고 여행 일정을 짜서 공유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니면 우리나라의 관광지를 찾아보고 일정을 짜는 것도 좋은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 2023년 세계 관광의 날을 통해 관광과 녹색투자가 연결 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됐습니다. 관광과 녹색투자가 현대 사회의 올바른 방향성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관광지로 경제 이익을 볼 수 있겠지만 그만큼 많이 훼손되는 곳 또한 관광지입니다. 이제 여행을 갈 때마다. 현지 관광지에 관해 다시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였습니다. 그저 재미나 추억을 제작하는 거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는 생각 듭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센다이 번제 다테 마사무네 공묘

호화 현란 색채가 풍부한 장식이 눈을 끄는 ”다테 마사무네 공”이 자는 레이야「독안룡」의 이명을 가진 센다이 초대 번주 「다테 마사무네 공」을 비롯한 다테가 3대의 영가.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기념 활동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은 각국에서 여러가지 행사와 활동을 통해 기념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관광과 여행의 차이

관광 여행일까요? 아니면 관광 ne 여행일까요? 관광과 여행의 차이는 명확하게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