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 홈플러스 스퀘어원 지하 키즈카페 챔피언 가격 및 솔직 후기

연수 홈플러스 스퀘어원 지하 키즈카페 챔피언 가격 및 솔직 후기

생필품을 사러 가양점에 갔다가 1층에 들어가는데, 플랜카드가 새로 걸려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별 생각없이 지나갈수도 있으나, 새로운 것이 생기거나 안내문이 큼직큼직하게 있다면야 우선 보고지나가야 하는 저의 성향이 또 발동했습니다. 무엇이 걸려있는지 제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다가갔는데, 가 생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서진학교 쪽에서 홈플러스 스페셜 가양점 입구로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바로 현수막이 있습니다. 그 현수막을 보시면 2022년 9월 29일에 공차 오픈예정이라고 합니다.

전 사실 공차를 그렇게 즐겨찾는 편은 아니지만, 한번은 아주 한번은 달달하면서도 뭔가 카라멜 단맛이 아닌 다른 단맛을 느끼고 싶을 때 그때 공차에 가서 타로 스무디 혹은 타로 밀크티를 마시러 갑니다.


imgCaption0
몬스터파크 내부

몬스터파크 내부

직접 들어가지 못해서 바깥에서 살짝 촬영했습니다. 내부는 꽤나 큰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테이블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 이외에는 제가 직접 안으로 들어가지 못해서 구체적인 설명을 하지 못하지만, 지나가면서 어린그들이 정말 즐겨찾는 것을 느꼈고,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엄청 깨끗했습니다. 만약 홈플러스 가양점 근처에 거주하시고, 아그들이 있다면야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적인 놀이들도 다양

그리고 이쪽은 비교적 정적인 곳으로 어린 친구들이 노는 편이었고 우측에는 미리 예약한 사람만 아트 형식의 놀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뒷편 준2층에는 부모님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다소 내 시아에 아그들이 노는 게 들어와야 되기 때문에 저 엄마존은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가끔같이 온 아빠의 쉼터랄까. 어느 키즈카페에나 다. 있는 편백나무풀입니다. 비슷하게 이곳도 인기는 조금 시들한 편이었습니다.

의외로 입구 쪽 장소는 부모님들이 앉아서 볼 수 있는 스팟들이 있었습니다. 이 편백나무풀 바깥쪽이 앉기 좋게 되어 있어서 이곳에 앉아서 아그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편백나무풀 옆에 소꿉놀이존인데 주방처럼 잘 꾸며놔서 아그들이 즐겨찾는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몬스터파크 식당? 매점?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다보시면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 몬스터파크 식당? 매점?입니다. 이것은. 조금 의외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여기가 바로 홈플러스라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식음료를 쉽게 살 수 있는 곳인데 이렇게 존재해야만 되는 것이 조금 이상하게 보이긴 했습니다. 제가 안으로 들어가지를 않아서 가격차이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가격차이가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

통밀나루 가양점 오픈

저번에 통밀나루 공사중이고, 오픈을 하면 방문하겠다고 하였는데, 오픈을 했습니다. 홈플러스 가양점 1층에 있고, 베스킨 라빈스 바로 옆에 있습니다. 홈플러스 가양점 내에 있는 다이소 바로 맞은편 아직 사서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곧 먹어보고 생각나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몬스터파크 내부

직접 들어가지 못해서 바깥에서 살짝 촬영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적인 놀이들도 다양

그리고 이쪽은 비교적 정적인 곳으로 어린 친구들이 노는 편이었고 우측에는 미리 예약한 사람만 아트 형식의 놀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몬스터파크 식당? 매점?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다보시면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 몬스터파크 식당? 매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