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전드 줄거리 및 감상평

영화 레전드 줄거리 및 감상평

7월 둘째 주 넷플릭스 순위를 글로벌과 한국 순위로 나누어 살펴봅시다. 글로벌 영화 영어비영권에서는 범죄인 장인, 버드 박스 바르셀로나가 1위를 차지하고, 드라마에서는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와 킹더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한국 드라마 순위로는 셀레브리티가 1위를 차지했다.

MILF에서는 오랜 친구들이 해변으로 가서 주인공 중 한 명인 세실 Virginie Ledoyen의 집을 정리하고 도우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세실은 43세의 두 아이의 어머니이며 아이들은 캠프에 있습니다. 소니아 MarieJosee Croze는 연예인 매니저이고 엘리스 Axelle Laffont는 세금 변호사이자 딸 니나의 싱글맘입니다. 세 여성 모두 날씬하고 근육질이며 탄탄합니다. 해변에 맞는 몸과 성숙미를 보여 주려고 했던 것 같다.

이 세 중년의 여성이, 현지 해변의 세일링 캠프 선생님들 젊은 남정네들의 애정을 받는데, 폴 Wael Sersoub은 엘리스와, 소니아는 줄리엔 Matthias Dandois에게 감정을 연다. 세실은 남편을 잃은 슬픔에 잠겨 있어 한때 아이들의 젊은 베이비시터였던 마르쿠스 Victor Meutelet의 접근을 무시하기도 하지만 결국 서로에게 빠져 버린다.


imgCaption0
365일 오늘 영화 1,

365일 오늘 영화 1,

365일은 너무 유명해서 따로 적을 필요까지 없을 정도다. 이 영화를 지금도 안 본 사람이라면 빨리. 1년간 넷플릭스의 최상위권을 지킨 영화로, 나오자마자 미친듯이 안본사람이 없고 모든 게시판을 다. 흔들었음. 마피아 보스인 남자 주인공 마시모가 한눈에 반한 여자, 라우라를 납치해 그녀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겠다고 하는데, 그 기간이 365일입니다. 그리고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라고 생각하면 오산. 애정을 나눈다.

계속 나누고 애정을 나누고 또 나누고. 그도 그럴 것이 라우라는 성적으로 불만족인 상태인데 잘생기고 능력 좋은 마시모를 만났으니 빠져든다. 마시모는 정말 장생기고 몸도 좋고 연기는 좀 많이 어색합니다. 어차피 주인공들이 다. 참 병맛 캐릭터이고, 완성도 잇는 영화는 절대 아닙니다. 저렴과 보통을 사이에 두고 전형적인 넷플릭스 완전 선정적인 영화이고 아직까지 성공 성공입니다.

SexLife 시즌 1, 2

모든 게 철저한 남편 Cooper와 안정되는 가정생활을 이루며 살던 여주인공 빌리가 전 남자 친구와의 아찔했던 과거를 자꾸 회상합니다. 아이들, 집안, 남편, 철저한 가정이 있는데도 영혼은 전남친과의 관계를 자꾸 생각합니다. 꾸준히 나는 행복합니다. .

완벽합니다. 지금 생활에 만족한다라고 되뇌면서 기쁨을 강조하는데 그럴수록 더 열심히 또 남자 친구와의 관계를 생각합니다. 사실 결혼전 여자 주인공은 자유 분방에 밤의 생활을 즐기는 여자였는데 굉장히 모범적인 남편과의 괴리에서 힘들어 합니다.

그러다가 전 남친과 재회하면서 흔들리게 되고 이중생활을 하게 됩니다. 시즌 2에서는 이를 알아챈 남편과 헤어졌다가 다시 합쳤다가. 결론은 자꾸 이전의 남자친구와의 사랑이 생각나고 급기야 그와 바람까지 피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이야기입니다.

새로운 개념의 액션 버라이어티 좀비버스가 8월 8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과 시골을 배경으로 10명의 출연자들은 시골 마트, 시골의 외딴 공장, 놀이공원 등을 옮겨가며 끝까지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친다는 기존에 없었던 스타일의 버라이어티로 기대를 모은다.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 덱스가 출연합니다.

로맨틱 코미디 힙하게가 8월 12일 공개됩니다.

농촌 마을 수의사 봉예분배우 한지민이 어느 날 초능력이 생겨나 사람이나 동물의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남자 상대역은 시골로 좌천된 형사 문장열 역을 맡은 배우 이민기가 맡는다. 장열은 예분의 초능력을 사용해 범죄를 해결하고 서울 복귀를 꿈꾼다. 조용 작가가 각본, 홍종찬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Mr. 플랑크톤 트렁크

Mr. 플랑크톤의 제작과 캐스팅 확정 소식입니다.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가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서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 재미와 강제 동행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우도환, 이유미, 오정세, 김해숙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트렁크도 제작과 캐스팅이 확정되었습니다.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가 밝혀지고, 두 남녀의 괴상한 결혼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간제 결혼을 매칭해 주는 결혼회사의 직원 인지 역을 서현진이 맡고 공유는 과거의 아픔을 지닌 정원 역으로 출연하여 기간제 결혼 서비스를 통해 인지를 만나게 됩니다.

7월 둘째 주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와 한국 드라마 인기 순위를 살펴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365일 오늘 영화 1,

365일은 너무 유명해서 따로 적을 필요까지 없을 정도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SexLife 시즌 1,

모든 게 철저한 남편 Cooper와 안정되는 가정생활을 이루며 살던 여주인공 빌리가 전 남자 친구와의 아찔했던 과거를 자꾸 회상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Mr 플랑크톤 트렁크

Mr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