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등장인물 및 명대사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등장인물 및 명대사

주인공인 혜자 역할은 김혜자70대 혜자 배우와 한지민25살 혜자 배우가 맡아서 명연기를 펼쳤습니다. 젊은 혜자의 남자친구 준하 역할은 남주혁 배우가 맡았습니다. 아빠 역할로는 안내상 배우, 엄마 역할로는 이정은 배우, 그리고 오빠인 영수 역할은 손호준 배우가 감초 역할은 톡톡히 했다. 이 외에 혜자의 친구들과 김희원 배우도 출연했다.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이야 뭐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훌륭해서 드라마라는 것을 착각하는 순간이 있을 만큼 몰입도가 있었어요.

특히 본인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김혜자 캐릭터의 연기는 최고였다. 실제로 70대인 그녀가 펼치는 연기와 대사는 보는 내내 감동이었다. 나이 들어간다는 게 어떠한 것인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해 주는 연기였다.


imgCaption0
엘리멘탈 디쇽 뜻?

엘리멘탈 디쇽 뜻?

Embrace the light while it burns Because it wont always last forever.불이 타오르는 순간을 만끽하라.왜냐하면 그것은 영원하지 않으니

영화에서 디쇽은 불 원소들의 언어로 불은 영원하지 않으니 타오르는 순간을 만끽하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영화 엘리멘탈이 주는 메시지와도 매칭하는데요. 영화를 보는 내내 삶의 본질에 에 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다소 많은 분들이 엘리멘탈 베스트 명대사로 꼽으셨을 것 같은데요. 영화의 여운이 오래도록 남을 것 같네요. 이상 엘리멘탈 명대사, 영어 명대사, 디쇽 뜻에 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니가 제일 아까워.홍해인 눈물의 여왕 1회5회 명대사

아버지는 뭐 맨날 코믹한 줄 알아? 오히려 불행하지. 아주 가끔, 어쩌다가 가뭄에 콩 나듯 하루 코믹한 거? 걍 고거 하나로 버티고 사는 거고 고것이 결혼이여 인생이고 1회 백현우 아버지 명대사 진짜 이상하지? 사랑해서 결혼하는데 결혼하면 왜 사랑을 안 하지? 2회 백현우 명대사 뚫어지게 보는 게 능사가 아니야. 넓게 봐야 한다고. 무섭다고 도망가면 잡아먹히는 거소 그렇다고 호랑이 잡겠다고 돌맹이 하나로 막무가내로 들이대다간 다.

rarr 앰버 아빠 명대사

Ember, the shop was never the dream. You were the dream. You were always the dream. 앰버 내 꿈은 늘 가게가 아니라 너였단다. 앰버 아버지의 명대사는 부모인 저에게도 울컥했던 대사인데요. 한번은 부모의 문자 전달 방식이 옳지 않아서 자녀는 부모의 사랑을 왜곡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 리뷰

개인적으로 드라마 방영시 작성했었던 리뷰를 남겨봅니다. 드라마를 보면서 이토록 놀라웠던 순간이 있었을까. 그 자주보이는 반전이라는 단어로는 표현되지 않는 순간이었다. 혜자는 쉬운 시간여행자가 아니었다. 삶의 여행을 마쳐가는 알츠하이머를 앓는 노인이었다. 늙는다는 것. 그것을 받아들인다는 것. 찬란했던 젊음의 기억을 안고 그리고 남은 인생을 마주하며 나아가는 것. 얼마나 어느정도로 어렵지만 소중한 일일까. 감히 나는 상상도 못 합니다.

영화 죽여주는 여자를 봤을 때의 나는 노인은 과연 그 나이에 무엇을 희망으로 삼아 삶을 사는 것일까를 숙고하며 죽음을 희망하는 노인들의 외로움에 공감했다. 그때의 자기가 매우 어둑한 상태였나 보다.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를 봤을 때의 나는 그럼에도 여전히 잘 살고 있는 노인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엘리멘탈 디쇽 뜻?

Embrace the light while it burns Because it wont always last forever.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니가 제일 아까워.홍해인 눈물의 여왕 1회5회

아버지는 뭐 맨날 코믹한 줄 알아? 오히려 불행하지.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rarr 앰버 아빠 명대사

Ember the shop was never the dream.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