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도시락 만들기, 10분이면 끝

초간단 도시락 만들기, 10분이면 끝

나날이 치솟는 물가에 그날 오늘 약속이라도 잡을라치면 지출이 몇 배로 불어나는 요즘. 특히 회사와 집의 거리가 먼 직장인들이라면 오갈 때 차비에, 꾸준히 나가는 점심값까지. 한 달이 채 되기도 전에 바닥난 계좌 잔액을 보며 다음 달엔 기필코 알뜰한 생활을 하리라 다짐하죠. 하지만 또다시 반복되고 마는 일상, 이런 때 당장의 밥값만 줄어도 생활이 넉넉해질 텐데요. 그렇다면 사 먹는 밥 대신 도시락으로 밥값을 절약해보는 건 어떠세요? 저렴한 비용에 맛과 건강까지 챙기면서 시간도 뺏지 않는 초간단 도시락으로요 한국인은 밥심, 가정식의 도시락 막상 도시락을 싸려니 메뉴를 어떠한 방안으로 선정해야 하는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럴 땐 집에서 먹던 대로만 싸가도 충분히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답니다.


imgCaption0
샤인머스켓샐러드


샤인머스켓샐러드

샤인머스켓,블랙사파이어,귤,방울토마토, 어린잎채소,치즈,수제요거트,발사믹소스. 발사믹소스 올리브유4숟갈,발사믹식초, 간장3숟갈씩,메이플시럽,꿀2숟갈씩,레몬즙, 백후춧가루 약간씩. 1. 어린잎채소, 귤, 샤인머스켓, 방울토마토, 블랙사파이어, 귤은 깨끗이 씻어 물기를 거둔다. 2. 1과 치즈는 먹기좋은 크기규모로 썰어 용기에 담는다. 3. 소스를 만들어 곁들인다.

재료 배추김치 파김치, 오징어 2마리,튀김가루, 부침가루,포도씨유 적당량씩,후춧가루 약간. 1. 손질해서 씻은 오징어, 김치와 파김치는 잘게 썰은 후 국물까지 스텐볼에 넣는다. 2. 1에 튀김가루, 부침가루를 동량으로 넣고 후춧가루 약간을 넣는다. 3. 2에 물 적당량을 농도를 보면서 조금씩 넣은 후 골고루 섞어 약간 되직한 반죽을 합니다. 4. 포도씨유 두른 팬에 3의 반죽을 한숟갈씩 떠 넣어 앞 뒤로 타지않게 부친다.

육전, 봄동전

소고기설도200g,봄동10장,전분12컵,달걀4개, 홍고추1개,소금,후춧가루,포도씨유 약간씩. 1. 핏물을 제거한 소고기는 먹기좋은 크기규모로 겹친 후 소금, 후춧가루 약간을 뿌린다. 2.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전분, 달걀옷을 입힌 소고기를 올린 후 참나물, 홍고추를 올려 타지않게 부친다. 3. 포도씨유 두른 팬에 전분, 달걀옷을 입힌 봄동을 올려 노릇하게 부친다. 4. 기호에 따라 초간장을 곁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