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갤러리 51회 몬스터즈 vs 부산고

최강야구 갤러리 51회 몬스터즈 vs 부산고

본명 박종성, Jay Jongsung Park 나이 2002년 4월 20일 국적 대한민국, 미국 혈액형 B형 키 178cm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소속사 BELIFT 조직 ENHYPEN 데뷔 2020년 11월 30일 ENHYPEN 미니 1집 BORDER DAY ONE MBTI ENFJ 1. 겁쟁이 제이는 겁이 아주 많습니다. 별로 겁이 없어 보이지만 아이랜더들 중에 제이크와 함께 겁이 많은 축에 속하는데요. 아이랜드 조직 조직 6화에서 귀신을 봤다는 말을 듣자 제이크와 함께 다니고 같이 먹고 같이 씻고 같이 자는 등 뭐든 같이 하는 계획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드디어 출격
드디어 출격

드디어 출격

이번에는 날씨가 굉장히 덥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몬스터즈에게 불리한 날씨입니다. 최대한 짧은 경기 할 수 있게끔 비장한 각오로 임해야 합니다. 아무리 그때의 현역 선수 잘 나간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야구 안 한 지 오래되기 때문에 현역을 따라가기는 힘듭니다. 그리고 고등학생들이 요새 엄청 방망이를 잘 쳐서 쉽게 이길 수 없을 겁니다. 폭염 속에 선발투수 신재영 투수 열심히 해주길 바랍니다. 다만 저질체력이라서 빨리 끝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장시간으로 가면 체력이 급격하게 달리기 때문에 너무 힘들어합니다. 부산고 1번 타자는 U-18 국가대표 연준원입니다. 작년 경기 때 팀의 주축 선수로 출전했던 선수입니다. 몬스터즈에게는 경계 대상 1호이기는 합니다. 운 좋게도 포수플라이 아웃으로 1 아웃입니다. 그래도 제구가 잘되어서 연속 스트라이크를 박아버립니다.

정성훈의 부상과 병역 비리 사건
정성훈의 부상과 병역 비리 사건

정성훈의 부상과 병역 비리 사건

부상과 병역 비리 사건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정성훈은 WBC 특례를 받아 입대를 연기하였습니다. 이 사건은 야구계를 뒤집었고 그의 입대 특례에 대한 논란을 불러왔어요.

정성훈 선수는 음주운전 사건으로 경찰에 적발되어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과징금 300만원의 형사처벌을 받았습니다. 이 사건은 그가 사실을 숨기고 시황에 계속 출전했다가 뒤늦게 밝혀진 것으로, 구단은 벌금과 자체 징계를 내렸습니다.

OST타이틀송
OST타이틀송

OST타이틀송

타이틀송은 몬스터즈라는 곡입니다. 김이나 작사에 황현 작곡입니다.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 가창이라는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2023 시즌2의 본방에 앞서서 음원사이트에 풀버젼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중간에 볼드체의 후렴부분은 최강야구의 인트로 타이틀송과 경기 승리시 BGM으로 나오게 됩니다. 8월 14일의 방송분에서는 이원석이 애국가를 부르러 왔는데 이같은 경우애 이원석이 최강야구 측에 OST를 제안하여 이 곡을 불렀다고 합니다.

시즌1과 유사한 시청률을 보이면서 2023년 시즌2에서는 3회차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3.4, 수도권 3.9를 보여주면서 2022년 시즌1의 최고 시청률 3.1를 넘어섰습니다. 이후에는 꾸준하게 2~3%대의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강야구 원성준 문교원

최강 몬스터즈가 투타에서 고른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중앙대학교에게 스윕승을 거두었는데요. 11월 27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되었던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68회차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중앙대학교의 2차전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는 중앙대 2차전 경기에서 내야수 기근에 허덕였는데요. 유태웅이 전국체전 출전으로 불참한데다가 원성준도 히어로즈 계약 건으로 2차전에 참석하지 못해야만 되는 소식이었습니다.

이에 그러니까 장시원 단장은 19살 대학교 1학년 문교원을 긴급 영입을 하게됩니다. 이런 많은 일들이 있어서인지 제작진과 최강 몬스터즈의 시전은 온통 문교원에게 향해 있었는데요. 정말 손에 땀을쥐고 문교원의 부담감은 배가 되어보입니다.

최강야구 이야기

MBN의 빽 투 더 그라운드에 이어 종편에서 연출하는 시즌2의 두 차례 야구 프로그램으로 빽 투 더 그라운드와 다르게 출연선수들 중 은퇴한 지 5년이 넘어간 선수가 없습니다. 현역 대학리그 및 독립리그 선수들도 있어 정말 심각한 야구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한 시즌 30경기를 치르고, 승률 7할을 목적으로 합니다. 30경기에서 승률 7할이 나오려면 최소 21승 9패를 달성해야 하므로, 만일 10패 이상을 기록하여 팀 승률 7할을 못 넘기게 될 경우 연출이면서 단장인 장시원 PD가 책임을 지게 될 지고 프로그램을 폐지하겠다는 초강수를 선언했습니다.

상대팀은 주로 고교, 대학, 독립리그 등 아마추어 팀이지만 가끔 프로 2군과의 경기도 진행합니다. 또한 10경기 마다. 7할 승률 성취 실패 시 방출선수가 생깁니다. 방출은 1명 이상일 수도 있다는 언급이 2023 시즌 나오기도 했습니다. 다만 최근까지는 해당 규칙으로 인한 방출 사례는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디어 출격

이번에는 날씨가 굉장히 덥기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몬스터즈에게 불리한 날씨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성훈의 부상과 병역 비리

부상과 병역 비리 사건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정성훈은 WBC 특례를 받아 입대를 연기하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OST타이틀송

타이틀송은 몬스터즈라는 곡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