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상표 소개_베이직 하우스에 대하여

캐주얼 상표 소개_베이직 하우스에 대하여

이제 벌써 11월에 들어선 만큼 날씨가 많이 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날씨에 자주 사용하는 코디로 후드티나 맨투맨 만한게 없는 거 같은데요. 후드티나 맨투맨을 코디할때 그냥 입으면 아무래도 좀 심심하죠. 여기에 흰 티 하나만 더해주시기 바랍니다도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후드티나 맨투맨 코디를 좀 더 감정 있게 만들어주는 레이어드 능동적인 방법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이어드 티셔츠로 많이 구매하시는 브랜드들과 제가 구매해보니 괜찮았던 브랜드도 소개하여 보겠습니다.

베이식하우스 면티는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편하게 입기 좋은 라운드넥 티셔츠입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구입했으며 가격은 3팩에 만 오천 원대입니다. 한 장당 오천 원대로 볼 수 있겠네요. 원하시는 컬러로 구매할 수 있게 화이트 3장, 블랙 3장, 화이트 2장 블랙 1장, 화이트 2장 그레이 1장 이렇게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화이트 2장 블랙 1장 구성으로 구매했습니다. 100 순면으로 만들어졌으며, 텐타 가공처리와 효소가공이 들어가 있어 세탁 시 옷의 뒤틀림이나 수축을 최대한 방지해줍니다.

이너 티에 맞게 지나치게 박시하거나 과하게 타이트하지 않은 적절한 슬림핏 제품이며, 넥라인도 적절한 깊이로 착용감이 편안하고 뒷목 부분에 로고 라벨이 프린트로 되어있어 거슬리지 않네요. 한번은 로고 탭이 크게 달려있다면야 굉장히 거슬려서 저는 이너 티는 프린트로 되어있는 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저는 단품으로는 세미 오버핏이나 오버핏 제품들을 즐겨 입으며 실측 사이즈는 총 기장 70, 가슴둘레 60, 어깨 58 근처의 제품으로 보통 실측 사이즈를 확인해서 그에 맞는 사이즈로 100이나 105 사이즈를 구입하는 편입니다. 베이직하우스 면티 제품은 레이어드용으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거라서 단품으로 입는 제품보다. 총기장이 더 길어야 하기 때문에 제일 큰 사이즈인 110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레이어드 할 때 보통 한 사이즈 업해서 구매하는건 다들 아실 테지만 전체적으로 모든 사이즈가 다.

커지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제가 이 상품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가장 큰 이유도 제가 희망하는 사이즈에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레이어드 할때 신경 쓰는 부분이 2가지가 있었으나 바로 총기장이랑 가슴둘레 사이즈입니다. 먼저 총기장은 평소 입으시는 후드티나 맨투맨 총기장보다. 3cm ~ 7cm 정도 긴 것으로 본인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