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끝판왕 놀이동산형 키카

키즈카페 끝판왕 놀이동산형 키카

아내와 연애하던 시절. 데이트 하러 지속적으로 들렀던 이태원의 한 음식점. 아내가 추천하며 데려온 곳은 인도 커리집이었습니다. 식당이름은 아그라였고 지하에 있었는데, 어둑어두운 조명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밀실로 들어가는 듯했던 기억이 있어요. 저는 아그라에서 처음으로 정통 인도음식을 맛보게 되었고, 이날 이후 아그라에서 먹었던 커리가 저의 인생커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그 인생커리를 서울 구파발역에 위치한 은평 롯데몰에서 오랜만에 먹었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JAIPUR SET 2인 먹어봤어요D
JAIPUR SET 2인 먹어봤어요D

JAIPUR SET 2인 먹어봤어요D

저희가 주문한 JAIPUR 세트가 나왔어요. 커리는 버터 치킨 마크니를, 난은 허니 버터를 골랐어요. 음료는 천원을 추가하고 유자에이드로 결정했습니다. 허니버터 난이 먼저 나왔어요. 인도 항아리탄두르에서 정성껏 구워 나온 난에 꿀과 버터를 뿌린 정말 맛있는 음식이입니다. 쫀득쫀득하면서 쭉쭉 늘어나는게 보편적인 피자 도우와는 다릅니다. 그냥 섭취하여도 좋지만 같이 주문한 커리에 찍어 먹으면 맛이 더 좋습니다.

버터 치킨 마크니입니다. 커다란 순살닭고기가 4조각 들어있는 부드러운 커리입니다. 토마토양념에 크림과 버터를 넣어 풍미가 깊고, 닭고기가 있어 커리만 먹는 밋밋함이 없어 좋습니다. 닭고기를 양념에 찍어 섭취하여도 맛이 좋고, 같이 나온 난을 찍어 섭취하여도 꽤나 맛이 좋습니다.

오랜만에 찾은 아그라
오랜만에 찾은 아그라

오랜만에 찾은 아그라

롯데몰 은펑점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으러 찾게 된 아그라 입니다. 이태원에서 봤던 것과 달리 조금은 밝은 느낌이 있어보이는 가게 외관입니다. 하지만 가게 내부는 어두컴컴한 느낌. 외부 조명 때문에 화사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아그라는 인도 음식점으로 대표메뉴로는 망고 포도 스노윙 브레드와 탄두가 있고, 탄두리 치킨과 여러가지 커리 및 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처음 이태원 아그라에 갔을 때 먹었던 망고 포도 스노윙 브래드 참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커리를 먹으러 왔으니 커리를 집중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아그라에서는 단품으로 섭취하여도 좋지만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도 각양각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인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부터 커플과 세명이상의 트리플, 패밀리 세트까지 다양합니다.

용호낙지 낙곱새, 낙삼새 후기
용호낙지 낙곱새, 낙삼새 후기

용호낙지 낙곱새, 낙삼새 후기

각 전골이어도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서 저희는 낙곱새 1인분과 낙삼새 1인분을 주문했어요. 따로 끓여 섭취하여도 되고 함께 팬에 넣어 끓여 섭취하여도 되는데 저희는 오붓하게 둘이 와서 하나의 팬에 끓여 먹었답니다. 식당은 넓고 깨끗했고 사장님과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주문한 지 얼마 안 되어 기초 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시원한 물김치와 함께 계란찜 그리고 비벼먹을 수 있는 재료로 콩나물과 부추무침, 김가루가 나왔고 그 외 콩자반과 김치가 있었습니다.

기초 반찬이 세팅된 후 곧이어 낙곱새 낙삼새등 낙지전골 메뉴가 팬에 담겨 나왔어요. 양념과 함께 탱글거리는 낙지와 곱창, 새우 그리고 삼겹살이 같이 들어있었고요, 큼직한 파와 버섯이 함께 어우러져 담겨있었습니다. 전골 아래에는 당면이 함께 담겨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JAIPUR SET 2인

저희가 주문한 JAIPUR 세트가 나왔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오랜만에 찾은 아그라

롯데몰 은펑점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으러 찾게 된 아그라 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용호낙지 낙곱새, 낙삼새

각 전골이어도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서 저희는 낙곱새 1인분과 낙삼새 1인분을 주문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