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찍은 광고 알아보기 출연료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찍은 광고 알아보기 출연료는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아이돌. 아니 아이죠. 정동원입니다. 어린 나이에 비해 출중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방송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정동원이 찍은 광고는 무엇이 있고 광고 출연료는 얼마인지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는 2007년생. 현재 16세입니다.


1990년대
1990년대

1990년대

1993년 맥도날드는 What You Want Is What You Get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광고는 구매자가 희망하는 메뉴를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메모를 전달했습니다. 1997년 맥도날드는 Did Somebody Say McDonalds?라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광고는 사람들이 맥도날드에서 제공하는 음식에 대하여 반응하는 장면들을 지켜보기 위해 맥도날드의 지각도를 높였습니다.

먹을 수 없습니다.면 볼 수 있게 하라
먹을 수 없습니다.면 볼 수 있게 하라

먹을 수 없습니다.면 볼 수 있게 하라

식품광고에서 중요한 장면이 무엇일까? 바로 그 음식을 달콤하게 먹는 모습입니다. 맥도날드 뿐만 아니라 햄버거, 피자, 치킨 등 광고를 떠올려보시면 가장 먼저 한입 가득 베어 무는 장면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맥도날드에서는 햄버거가 나오지 않는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위 광고는 이슬람의 금식월인 라마단 기간 동안 나왔던 광고입니다. 이 기간 동안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음식이 나오는 광고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맥도날드는 제품의 모습을 형상화 한 모래시계로 표현하였습니다.

낮 시간의 금식을 마치고 하는 첫번째 식사를 이프타르라고 하고 이프타르 한시간 전부터 모래가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제품이 등장하지 않으면서도 효율적으로 드러내고 이슬람 교인들의 문화를 존중하면서도 맥도날드와 연동 짓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캐논 EOS 카메라 광고 Image Anywhere, Anytime

상세설명: 이 광고에서는 캐논 EOS 카메라가 믿음직스럽고 간편한 카메라 브랜드라는 인식을 강조합니다. 광고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각기 다른 장소에서 캐논 EOS 카메라를 사용하여 깜짝 놀랄만한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심리학이 해당되는 방법 이 광고에서는 고객들이 이미 캐논 브랜드에 대하여 좋은 인식을 갖고 있을 것으로 가정하고, 이를 강화시키기 위해 캐논 EOS 카메라를 사용한 깜짝 놀랄만한 사진들을 보여줍니다.

이는 고객들의 인식이 더욱 좋은 태도로 유지되도록 도와주며, 이는 인지 부균형 이론에 따라 고객들이 이미 갖고 있는 좋은 인식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Nike Just Do It 광고 광고에서는 운동을 권장합니다.

이 광고는 운동을 권장하고, “Just Do It”이라는 문구를 강조하여 운동을 하라는 메모를 전달합니다. 이 광고는 인지 부균형 이론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이미 운동에 대한 좋은 태도를 갖고 있다는 것을 가정합니다. 이와 같은 전제 하에, 광고는 소비자들의 태도와 일치하는 운동을 권장하며, 이는 소비자들이 운동을 더 많이 하게끔 유도합니다. 구글 클라우드, 당신의 모든 것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위 문구와 함께, 서버 컴퓨터가 폭발하는 영상을 보여주며 당신의 데이터가 안전하지 않은 서버에 있으면 어떻게 될까요?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 광고는 인지 부균형 이론을 활용하여 고객이 구글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보관하도록 설득합니다.

페리오도 광고 우리 몸속 즐거운 밀크 칼슘

설명 이 광고에서는 페리오도가 즐거운 밀크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광고에서는 배우 이상민이 출연하여, 페리오도를 먹고 난 후 즐거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심리학이 해당되는 방법 광고에서는 페리오도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이미지를 구성하여, 구매자들이 자신이 먹은 제품이 기분 좋음을 가져다. 준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인지 부균형 이론의 개념 중 하나인 행동에 대한 태도 조정에 해당합니다.

즉, 구매자들이 페리오도를 선택한 이유로 기분 좋음이라는 태도를 조정하여 인지 부조화를 해소하게 됩니다. 연구: 연세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즐거운 식사가 인지 부조화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며, 페리오도와 같은 제품은 즐거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인지 부조화를 해소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광고 수익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이후 삼성화재, 교복 , 케어링 등 12개 이상의 광고를 찍었으며 , 최소 수십억 이상의 수익을 벌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동원은 임영웅에 비해 광고 부분에서 전혀 꿀리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990년대

1993년 맥도날드는 What You Want Is What You Get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먹을 수 없습니다.면 볼 수 있게

식품광고에서 중요한 장면이 무엇일까? 바로 그 음식을 달콤하게 먹는 모습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EOS 카메라 광고 Image Anywhere,

상세설명 이 광고에서는 캐논 EOS 카메라가 믿음직스럽고 간편한 카메라 브랜드라는 인식을 강조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