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연어 아보카도 날치알 비빔밥 레시피

훈제연어 아보카도 날치알 비빔밥 레시피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에서는 비빔밥 삼총사가 방송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어디가 생생정보 비빔밥 삼총사로 나오는지 먼저 확인을 해보니 바로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에 자리한 파인먼트라는 곳이였습니다. 생생정보에서는 비빔밥 삼총사로 아보카도명란비빔밥, 훈제연어비빔밥, 멍게비빔밥이라고 알려줬는데요. 빨갛게 물든 건물로 제작된 파인먼트는 왠지 인생샷 하나 걸려들 것 같은 외관에서부터 특수한 맛을 지닌 곳이겠구나 싶은 마음이 팡팡 든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비빔밥에 에 관해 좀 더 알아보고, 이어서 파인먼트에 대한 여러 정보 주차 정보, 메뉴, 가격, 영업 시간 등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잔반 정리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비빔밥은 밥에다가 각종 나물과 각종 장, 그리고 등등 재료 이것저것을 넣고 비벼서 만드는 요리입니다.


아보카도 먹는 방법
아보카도 먹는 방법

아보카도 먹는 방법

1. 아보카도 먹는 방법 과일처럼 생으로 먹기 아보카도는 껍질과 씨앗을 제거하고 과일처럼 먹을 있을 수 있었는데 아보카도를 생으로 섭취하면 아보카도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좋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서는 먹기 힘들어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아보카도 먹는 방법 김 이용 아보카도를 얇게 잘라서 마른 김에 싼 다음 와사비를 넣은 간장에 찍어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있는 아보카도의 맛을 잡아주어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있습니다.

3. 아보카도 먹는 방법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는 상품화 되서 많이 팔리고 있었는데 집에 있는 야채를 사용해 샐러드를 만든 다음에 토마토와 아보카도를 듬성듬성 잘라주어 올리브유와 식초나 발사믹소스를 넣어서 버무려주면 건강한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아보카도 먹는 시기
아보카도 먹는 시기

아보카도 먹는 시기

아보카도는 먹는 시기가 따로 정해져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마치 바나나가 조금 견고한 걸 좋아하는 사람과 말랑한 걸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것처럼 아보카도도 선호도에 따라서 드시면 됩니다. 조금 덜 익어 견고한 식감을 가진 아보카도를 선호하신다면 껍질을 조금 눌렀을 때 견고한 상태에서 드시고, 숟가락으로 쉽게 퍼지고 푸딩처럼 말랑한 식감을 선호하신다면 껍질을 눌렀을 때 쑥 들어갈 정도로 말랑한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아보카도의 고소함과 명란의 짭조름함이 잘 조화되는 아보카도 명란비빔밥을 만들어섭취하여도 좋습니다. 밥과 명란, 달걀, 스팸, 청양고추, 양파 등을 준비합니다. 아보카도는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다져줍니다.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 스팸과 양파를 볶고 달걀을 넣어 에그스크램블을 만듭니다. 그리고 아보카도와 명란을 넣고 잘 볶아줍니다. 볶은 재료를 밥 위에 올려주고 참기름과 후추, 설탕으로 간을 해주면 끝입니다.

아보카도 쥬스

아보카도 쥬스는 아보카도 먹는 법 중 가장 간편한 방법이지 싶습니다. 아보카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믹서기에 넣고 우유나 물을 적당량 넣어 갈아주면 끝입니다. 단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꿀이나 설탕을 넣는 것도 좋습니다. 냉동실에 조금 넣어 얼려서 섭취하여도 맛있습니다.

과카몰리는 멕시코의 풍습 소스인데요. 아보카도를 으깬 후 양파, 토마토, 청양고추, 마늘, 레몬즙 등을 넣고 섞으면 완성됩니다.

과카몰리 소스는 식빵이나 또띠야, 나초 등에 발라 먹거나 샐러드, 타코 등에 넣어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는 바나나와 성질이 비슷한데 껍질이 견고한 것만 다릅니다. 수확 후 숙성시켜 먹는 후숙 과일이라 상온에 놔두면 속이 무르고 색이 검게 변하기 때문에 아보카도 보관법 핵심은 빛과 대기 차단하는 것입니다. 아보카도는 밝은 연두색을 띠면 덜익어서 속이 딱딱하고 맛이 떫지만 색이 짙을 수록 잘 익은 상태로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밝은색의 아보카도를 샀다면 색이 검은 청록색으로 변할때 까지 기다렸다가 먹어야 맛있습니다.

덜 익은 아보카도 보관법 후숙시킬 때는 쿠킹포일에 하나씩 개별 포장해두어야 갈변하지 않고 잘 익는다. 잘 익은 아보카도 보관법 : 덜 익은 아보카도 보관법 처럼 포장을 잘 해 두면 숙성이 늦춰져 싱싱한 상태로 3~4일 정도 보관가능 합니다. 아보카도의 유지 시간을 늘리려면 개별 포장한 상태로 냉장고 야채칸이나 특히 김치냉장고에 넣는 게 효과적인데 이때는 신문지나 종이로 둘둘 감싸는 게 찬 기운을 막아주어 더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보카도 먹는 방법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보카도 먹는 시기

아보카도는 먹는 시기가 따로 정해져있지는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아보카도의 고소함과 명란의 짭조름함이 잘 조화되는 아보카도 명란비빔밥을 만들어섭취하여도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