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라후프 복부지방 뱃살빼기 효과 선택방법 운동방법

훌라후프 복부지방 뱃살빼기 효과 선택방법 운동방법

복부 지방이 쌓이는 것은 운동이 영향을 미치지만 사실 식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짧은 시간에 폭식을 하거나 과식을 하게 되면 복부지방이 쌓입니다. 그리고 운동이 미흡한 경우에도 역시 내장지방이 쌓입니다. 이 외에 흡연, 음주는 당연한 것입니다. 유전적인 영향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유전적으로 살이 잘 찌는 체형이라면 다른 사람에 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복부 지방이 쌓이는 가장 큰 원인은 과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탄수화물 과다. 섭취가 원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너무 많이 섭취한 탄수화물은 체내에서 분해되어 포도당으로 바뀝니다. 이렇게 바뀐 포도당을 에너지원으로 전부 사용하지 않으면 오롯이 내장 지방으로 바뀌기 때문에 소식을 하면서 활동을 많이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복부지방 빼는 훌라후프 선택 방법
복부지방 빼는 훌라후프 선택 방법

복부지방 빼는 훌라후프 선택 방법

중량이 나가는 물건 선택 훌라후프는 허리의 반동과 회적을 통해 칼로리 소모가 진행되고 뱃살 자극을 하게 됩니다. 무게가 너무 편한 제품은 코어 근육의 개입이 적어져 운동량이 적어지게 되고 무엇보다. 복부에 쌓여있는 셀룰라이트, 지방 등을 자극하여 유연한 만드는데 부족함이 있습니다. 가격대가 나가더라도 무게가 나가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돌기가 있는 훌라후프 선택 허리에 닿는 면에 돌기가 있는 상품을 결심하는 것이 분명히 복부 자극과 운동량을 높히게 됩니다.

두툼하게 쌓여있는 복부지방을 강하게 자극하여 탄력성을 갖게 하려면 훌라후프 안쪽 테두리에 돌기가 있어야 합니다. 돌기가 없는 훌라후프는 열량 소모량도 떨어지고 지방 조직을 유연한 만들어 주기에도 부족합니다.

고강도 인터벌 운동
고강도 인터벌 운동

고강도 인터벌 운동

짧은 시간에 강도 높은 운동을 반복하는 것을 고강도 인터벌 운동이라고 합니다. 이 운동은 심장을 튼튼하게 하여 많은 혈액을 한 번에 온몸으로 보내며, 운동을 마친 후에도 지방에 계속 분해되기 때문에 복부지방 제거에 효과적인 운동이라 하겠습니다. 고강도 인터벌 운동과 함께 근력 운동을 하면 기초대사량을 올려서 평소에도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고 단백질 섭취를 하자
고 단백질 섭취를 하자

고 단백질 섭취를 하자

복부비만 내장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탄수화물을 줄여야 합니다. 우리 신체는 단백질을 당으로 바꿔서 사용하게 되는데 단백질이 부족해지면 근육에 있는 단백질을 사용하게 됩니다 근육량 감소와 함께 기초 대사량도 감소하기 때문에 오히려 내장지방 제거와 체중 감량에 역효과를 낼 수가 있다고 해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지방이 적은 고 단백질 음식을 섭취하고 아르기닌을 추가로 먹게 되면 에너지 대사를 촉지 하여 내장지방을 제거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12시간 이상 공복 유지

일상 생활을 하는 동안 간헐적 단식은 업무의 효율을 저하하는 요인이 될 수 있기에 저녁 끼니 후 다음날 아침끼니 전까지 최소 12시간 공복 상태를 이어서하는 것이 좋습니다. 1216시간 정도 공복을 유지할 경우 체내에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떨어지면서 체내에 쌓여있는 지방 분해가 잘 될 수 있는 상태로 변하게 됩니다

이미 고도 비만으로 인해서 인슐린 저항성이 있는 사람의 경우 지방 대사가 이루어지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공복 시간 또한 더 길게 하셔야 도움이 됩니다.

홍차와 백차

홍차는 복부 지방과 체중 감소 효과가 입증된 다른 차 중 하나입니다. 홍차의 폴리페놀 함량은 비만을 예방할뿐만 아니라 체중과 복부지방을 줄이는데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중국 홍차 중 하나인 보이차는 다른 차와 다른 방식의 후발효차입니다. 보이차는 체지방 흡수를 자제하고 체외로 지방을 배출하는 것을 돕아 체중 감소와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이런 효과는 2014년 연구 결과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복부지방을 줄이는 것은 건강에 좋고 대부분의 사람들이요구하는 목표 중 하나입니다. 녹차, 우롱차, 홍차, 백차 및 보이차와 같은 차는 폴리페놀 및 항산화제와 같은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이런 차를 지속적으로 마심으로써 복부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일 식품 혹은 음료만으로 뱃살을 없앨 수 없으므로 균형 잡힌 식단과 정기적인 운동을 통해 복부지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복부지방 빼는 훌라후프 선택

중량이 나가는 물건 선택 훌라후프는 허리의 반동과 회적을 통해 칼로리 소모가 진행되고 뱃살 자극을 하게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강도 인터벌 운동

짧은 시간에 강도 높은 운동을 반복하는 것을 고강도 인터벌 운동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 단백질 섭취를 하자

복부비만 내장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탄수화물을 줄여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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