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복지몰 커뮤니티 주소 및 더 다양한 혜택 알아보기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이지웰 복지몰 사회 주소 및 더 다채로운 혜택 알아보기

강원도교육청에서 일 중인 임직원분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인데요 이지웰 복지몰이라고도 불립니다. 이곳에선 다른 종류의 복지샵 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즉 이지웰 복지몰에 대하여 틀림없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인 이지웰 복지몰은 강원도 교육청에 일 중인 임직원분들을 위한 사이트로 일반인들은 사용이 불가능 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교육공무원들이 지급받은 일종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복지포인트는 기본 복지점수 및 근속 복지점수, 가족복지점수 등이 합산되어 지급되어 복지점수는 연마다 1월 1일 기준으로 연도별로 산출됩니다.


홈페이지에서 누리집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누리집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누리집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누리집이라고 말하면서 그 주소를 알려주려면 나도 약간 손끝이 오그라드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지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방송이든 코로나 예방접종 예약을 하거나 정보를 확인하려면 COVID-19 예방접종 누리집으로 가라고 안내합니다. 소상인가된 방역지원금을 신청할 때도 안내 문자를 받은 소상공인은 전용 누리집인 소상공인방역지원금에서 신청할 있습니다. 고 방송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사회 주소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사회 주소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사회 주소

상단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자신의 직위 및 사번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전용 쇼핑몰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즉 이지웰 복지몰 전용 쇼핑몰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다른 종류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포인트 내역을 조회할 수도 있으니 연관 홈페이지를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내 기억으로 네티즌이 누리꾼으로 변경하는 데에는 아나운서 한 분의 새로운 실천이 큰 몫을 하였는데, 누리집은 사정이 좀 다릅니다. 어느 방송에서나 기자들이 다. 그렇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들이 뭔가 결탁이라도 했을까? 그럴 리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