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경삼사 정보 출연진 줄거리 이비 조가민 숏폼 고장극 연애 중드

경경삼사 정보 출연진 줄거리 이비 조가민 숏폼 고장극 연애 중드

나는 심심할 때 연애 중드현대극를 팝콘 먹듯이 봅니다. 누군가는 남의 연애가 뭐가 그리 재밌냐 하는데 나는 그렇게 남의 연애가 재밌다. 과몰입 모드가 켜지면 어느 시점부터 현실감을 잃어버린 채로 완전 그 세계에 몰입해버린다. 극의 완성도가 높을수록 끝까지 재미는 있겠지만, 보통 로맨스는 행해지기 직전이 젤로 재밌고 주인공들의 사랑이 이루어지면 긴장감이 낮아지는 법입니다. 별점을 매길 땐 주관적인 설렘지수를 척도로 삼았다. 보면서 그저 내 가슴이 뛰면 되는 것입니다.

최근 본 5편의 연애 중드를 소개해봅니다.

우주 최고 아기같은 심월이 나온 최신작입니다. 시종일관 심월이 캡귀엽다. 진철원 배우는 여기에서 처음 봤다. 곱상한 아이돌 스탈 외모에 별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연기를 잘 합니다. 검색해보니 아이돌로 데뷔를 하긴 했었다 고대로부터의 시간이동과 그놈의 별그대초능력 쓰는 남주와의 연애 설정 못버리는 중드의 유치함은 적응하고 봐야합니다. 나의 빌런 남친이라는 제목이라서 샤오우디 캐릭터가 처음엔 전형적인 나쁜 남자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수줍고 공포 많은 왕소심 왕부끄 캐릭터여서 정감이 갔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뚝딱대는 것도 정도가 있지, 소설만 잘 쓰고 할 줄 아는 것은 너무 없는 허약한 왕자님입니다. 짱나지만 묘하게 동정심이 생긴다.

14화까지는 영요 게임 드라마다. 전직고수를 재미나게 봤다면 푸릇푸릇 귀여웠던 엽수가 남자냄새 풍기는 위투가 되어서 돌아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반대로 게임 드라마 못 보는 사람에겐 진입장벽이 있는 편 위투는 가진게 너무 많습니다.. 최우선으로 양양이라는 외모, 출중한 능력, 주변 인맥, 인성 등등 하나도 빠지는 게 없는 사람인데. 항공우주의 꿈을 위해서 걱정하는 모습까지 완벽합니다. 그래서 여신 차오징징디리러바도 거절하고 예쁜 전여친이 자신감 다.

내려놓고 매달려도 차갑게 거절해 버린다. 어떠한 방안으로 그럴 수 있나 납득이 안되지만서도. 위투면 가능할 수밖에양양 외모가 개연성인 드라마 위투를 잡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을 하는 차오징징은 정말 대단합니다 대여배우가 되는 길도 쉽지 않았겠지만 매년 자신이 할수 있는 한에서 엄청 지혜로운 선택을 합니다. 징징은 연애든 일이든 전혀 수동적이지 않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한동안 중태기가 세게 와서 중드를 못 봤다. 편한 드라마는 괜찮겠지 싶어서 시작한 24화짜리 드라마다. 왕이륜, 만붕을 포함해서 아기같은 애들이 참 많이 나오는데 묘하게 심심합니다. 자극적이고 짜릿한 맛은 없어도 짧고 마음 편히 볼 있습니다. 표정 연기가 묘하게 어색한 거 빼고는 그래도 연기가 많이 는 것 같은 왕이륜. 완전 로봇이었던 반시밀당반시상 때보다. 훨씬 나았다. 현대극 연애 중드로 반시밀당반시상도 왕권장 슝이판은 줄곧 옌커를 짝사랑했고, 옌커도 어렴풋이 자신의 마음을 파악하고 있었지만 타이밍이 어긋나서 만나지 못한 채로 지내다가 같은 대학에서 재회해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됩니다.

중간에 몸 좋은 사진작가 바이위쩌가 방해꾼으로 등장하긴 하지만 오히려 옌커의 질투심을 자극해서 둘의 사랑에 기름을 붓는다.


한지절부단 줄거리스포일러 포함
한지절부단 줄거리스포일러 포함


한지절부단 줄거리스포일러 포함

태자의 첩자로 북읍사 통령인 장소매의 집을 잠입하게 된 주청죽은 장소매에게 정체를 들키고 태자가 위험에 빠지지 않을까 우려해 급하게 다시 태자에게 돌아와 그의 안부를 묻습니다. 주청죽이 도망치도록 했던 것은 장소매의 계획 중 하나. 태자는 자신이 장소매에게 첩자를 보냈단 사실을 들키게 되자 주청죽을 모른척하며 그녀의 가슴에 칼을 꽂아 넣습니다.

청죽이 죽을 위기에 처했고 그 모습을 보던 장소매는 그녀를 구해내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하녀로 부리게 되는데요, 장소매의 집에 온 청죽은 삶의 행복 하나 없이 오로지 일에만 집중하는 장소매의 일상 생활을 조금씩 바꿔놓았고, 그런 변화가 싫지만은 않은 장소매. 그렇게 두 인원은 서로에게 조금씩 호감을 갖게 됩니다.

장신성 교복입은 사진 한 장 보고 바로 낚여서 보기 시작해서 이틀만에 23화까지 봤다. 완결은 34화까지 SF 연애 분류 드라마로 앞부분은 긴장감을 놓지 않고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소설 원작이라 구성도 탄탄하고 아역 배우부터 모든 배우가 연기를 너무 잘 합니다. 간결하게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우연한 기회로 다른 평행 세계치즈 세계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린자오시장자풍가 국민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문제들을 해결하고 다시 현실 세계딸기 세계로 돌아옵니다.

린자오시는 치즈 세계에서 사고로 치매를 앓게 된 아버지와 고등학교 시절 좋아했던 페이즈장신성를 만나 자신이 시간 여행을 했다는 사실을 밝히고 그들을 떠난다. 린자오시를 잊지 못했던 치즈 세계의 페이즈가 시간 여행을 통해 다시 딸기 세계로 오고, 그들이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여러 물건을 숨겨 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