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사 현장의 공통점은_『고독사는 사회적 타살입니다』부산일보 언론 소개

고독사 현장의 공통점은_『고독사는 사회적 타살입니다』부산일보 언론 소개

부산일보는 지방 종합일간신문의 일종으로 부산과 경남지역의 소식을 제공하는 언론입니다. 종이신문과 더불어 온라인기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지역 언론지로 유명합니다. 종이신문을 즐겨보시는 분들이 자주 살펴보는 코너가 바로 오늘운세 코너일텐데요. 부산일보에서도 오래 전부터 오늘의 운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선일보나 동아일보에서 제공하는 운세정보와는 내용이 어느정도 구별되는 품질좋은 코너인데요. 오늘은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코너를 바로 확인하는 방법과 글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 프린트하는 부가기능까지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운세정보 바로확인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PC버전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imgCaption0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부가기능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부가기능

운세정보를 보다보시면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하고 싶다거나 전해주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들이 있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우측에 있는 작은 메뉴 버튼에는 쓸모 있는 기능들이 많이 담겨져 있습니다.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1. SNS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로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오늘 좋은 운세가 나왔다면 가족, 친구, 동료에게 전달하여 공유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만 전국민이 활용하는 카카오톡이 없습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2. 프린트 글자 키우기 운세정보를 보다보시면 프린트를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글을 드래그하여 복사 붙여넣기를 해서 출력을 할 수도 있지만 부산일보 사이트에서는 바로 복사기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다른 이용방법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는 다른 방법이 있어 소개를 합니다. 종이신문에 실린 편집본으로 운세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검색창에 오늘 음윤을 검색해주세요. 검색창에 오늘 음윤으로 검색을 하면 종이신문에 실린 편집본 그대로 운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는 대체적으로 금전운이 좋고, 연애운은 보통, 건강도 보통으로 나오는군요. 보기 굉장히 편하기 때문에 음윤으로 검색해 운세를 확인하는 이용자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럼 오늘 날짜의 띠별 운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8월4직선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정보입니다. 96년생 만족을 바라지말고 적정선에서 만족해라. 84년생 방심하지 마라. 경쟁자를 조심해라. 72년생 자만하면 실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