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구찌반지갑 남편선물남자친구선물 로도 추천하는 732016uulbn1244 후기

남성구찌반지갑 남편선물남자친구선물 로도 추천하는 732016uulbn1244 후기

12.25. 크리스마스와 함께 연말이 되면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뭔가 선물을 주고 싶은데 아무거나 사주자니 선물해 준 것만 못한 기분 들 거 같고, 고가의 물건을 사자니 지갑 사정이 넉넉하지 않고 고민될 때 선물하기 좋은 카드지갑을 가지고 왔어요. D 구찌 마이크로시마 카드지갑 가격대 160,000원 200,000원 온라인 기준 구찌 카드지갑을 사기전엔 몽블랑 사피아노 카드지갑을 쓰고 있었어요. 몽블랑 지갑 역시 예쁜 지갑이지만 저에게 몽블랑이라는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는 깔끔하고 잘 깔끔한 정장 같은 이미지였기 때문에 평소 흰 티에 청바지, 후드티, 패딩을 즐겨 입는 저와는 조금 결이 다르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다음에 지갑을 새로 사면 조금 가볍고 캐주얼한 느낌이 드는걸 사야겠다.

마음먹었는데 많이 권하는 루이비통,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디올 같은 브랜드는 마음에 좀 든다.


구찌 홀스빗 1955 2800 3250
구찌 홀스빗 1955 2800 3250

구찌 홀스빗 1955 2800 3250

플로랜스에 패션 하우스의 여러 소문을 활용하여 스스로 신화화에 성공한 패션 메종 구찌는 1955년 구찌 홀스빗을 출시했다. 당시 부유한 레이블이 귀족들을 대상으로 한 마구 안장 상품 제작사로 시작했던 쉬운 기원을 감추기 위해 알도 구찌는 홀스빗 하드웨어와 승마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강조했다.

마구 물건을 테마로 한 구찌의 홀스빗 컬렉션은 안장과 비슷한 탑스티칭이 특징입니다.

구찌의 데일리 백은 녹색과 빨간색의 줄무늬로 브랜드명 이미지를 만든다. 홀스빗 하드웨어 하나만으로 특수한 로고 하나없이 그저 구찌임을 드러낸다.

구찌 디오니소스 990 3,300
구찌 디오니소스 990 3,300

구찌 디오니소스 990 3,300

와인과 향락의 신 디오지소스의 이름을 딴 구찌 디오니소스는 구찌의 문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좀더 확장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구찌는 잘 알듯이 승마 제품에서 시작한 브랜드일지라도 새롭게 나타난 호랑이 문양에 적응해야 합니다. 종합적인 형태로 보시면 말발굽이 연상되는데 세부적으로 보시면 그리스 신화에 대한 호응이라도 보여주는 듯 보입니다.

출시된지 몇 개월안에 뉴욕을 휩쓴 구찌 디오니소스의 인기는 여전하여 패션 매니아와 잇것들의 희망리스트안에 있습니다.

모노그램 캔버스와 함께 정교한 포인트로 개선 된 디자인들이 매력적입니다.

구찌 어테치 1,980 3,590

2020년 로스엔젤레스 구찌 Love Parade 런웨이에 나왔던 어테치는 1975년 호보 백을 새롭게 해석한 아이템입니다. 초승달 모양의 실루엣이 G 형 하드웨어에 결합되어 세모 모양의 긴장감있는 라인을 형성합니다. 컬러 스트라이프가 고전과 현대를 절묘하게 이어주는 역할로 구찌의 오랜 역사를 부담없이 보여줍니다.

모던한 감각은 물론 1970년대의 전통의 디자인까지 적절하게 반영하는 구찌 어테치는 모노그램 캔버스는 물론 기초 가죽이나 버터처럼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여러 소재를 선택할 있습니다.

구찌 소호 디스크 1,790

자유롭고 편하게 착용하며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구찌의 소호 디스크는 적절한 파티 백입니다. 다소 강렬한 가죽 태슬이 지퍼 손잡이로 구성되어 카메라 스타일 크로스바디는 블론디 라인에 더 가깝다. 여러가지 블론디 백처럼 모던한 구찌를 발랄하게 표현한 가방입니다.

컴팩트 사이즈로 여분의 공간을 남겨두지 않은 채 저녁 외출을 위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충분한 백 인테리어와 함께 쉬운 실루엣안에 더욱 과장된 크기의 더블 G 엠보싱 표현이 페블드 송아지 가죽에 구성되었습니다.

명랑하면서도 고상한 소호 디스크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재료와 품질

구찌와 샤넬 모두 의류, 가방,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핸드백이 일반적인 차별성을 보여주기에 명품가방의 재표와 품질을 살펴보겠습니다. 구찌가방은 품질이 우수하고 캔버스, 가죽, 패브릭 등의 여러가지 재질을 통해 여러가지 디자인과 물건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샤넬만큼 유지력이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고 보기는 어려운 편이지요. 일부 구찌 모델은 마모에 취약할 수도 있고 부드러운 소재를 선택한 아이템의 경우 취급에 있어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반면 샤넬은 장인정신과 훌륭한 품질과 고도의 디테일을 갖춰 선별된 뛰어난 가죽, 고급 원단, 품질 좋은 하드웨어를 적용시키는 등 재료적인 면에서 매우 품격이 높습니다. 기능적인 장인이 가방을 제작하며 유서 깊은 기술을 사용하여 섬세하게 제작하여 샤넬 가방은 내구성이 매우 높고 정교한 제작 방식으로 보통의 명품 가방보다. 더욱 구별되는 품질을 자랑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찌 홀스빗 1955 2800

플로랜스에 패션 하우스의 여러 소문을 활용하여 스스로 신화화에 성공한 패션 메종 구찌는 1955년 구찌 홀스빗을 출시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찌 디오니소스 990

와인과 향락의 신 디오지소스의 이름을 딴 구찌 디오니소스는 구찌의 문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좀더 확장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찌 어테치 1,980

2020년 로스엔젤레스 구찌 Love Parade 런웨이에 나왔던 어테치는 1975년 호보 백을 새롭게 해석한 아이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