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결말 줄거리 인물관계 후기 송혜교 김은숙 넷플릭스 1위

더 글로리 결말 줄거리 인물관계 후기 송혜교 + 김은숙 넷플릭스 1위

2022년 9월 현재 넷플릭스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수리남입니다. 영어 제목으로는 NarcoSaints로 여러가지 국가에서 화제의 드라마입니다. 수리남은 총 6부작으로 하루에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이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주로 오더하는 가격대
주로 오더하는 가격대

주로 오더하는 가격대

위의 결과를 보시면, 우리는 주로 만원에서 3만 원 사이에 음식을 주로 오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는 우리들이 고민하는 배달음식의 좋은 가격선이 13만 원이기 때문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비밀은 바로 배달앱에 표시되어 있는 최소주문금액 때문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배달음식 메뉴들을 보시면 교묘하게 최소주문금액에 미치지 못하게끔 설정되어 있습니다. 즉, 주문을 위해서는 억지로라도 사이드 메뉴나 음료를 곁들여야 하는 상황이 많습니다.는 것입니다.

상위권에 분포된 치킨이나 보쌈족발의 경우는 단품 메뉴로 충분히 최소주문금액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품 가격이 낮은 제품의 경우 그렇지 못합니다. 떡볶이가 속한 분식의 경우가 일반적인 예입니다. 하다못해 튀김이라도 몇 개 더 시켜야 배달이 되는 구조인데, 그것까지 먹기엔 너무 배가 부릅니다.

하정우가 연기한 강인구
하정우가 연기한 강인구

하정우가 연기한 강인구

하정우가 연기한 강인구란 인물은 어릴 때 부터 불우한 환경에서 자란 대한민국의 일반인입니다. 다만 아둥바둥 열심히 살다가 가족을 꾸리고 자식들은 자기와 같은 삶을 살게 하지 않기 위해 부던히 노력하지만 크게 개선이 되지 않고 사업에 트러블이 생기자 친구가 추천해 준 수리남 홍어 수입사업을 진지하게 하기 위해 남아메리카의 국가 수리남에 들어가게 됩니다. 능글맞은 언변과 센스있는 협상능력으로 돈을 요구하는 수리남의 군인들과도 잘 협상하여 사업이 안정화 되는듯 했으나 토착갱인 중국조폭 첸진이 이끄는 조직에 협박을 받게 됩니다.

이때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개척교회의 목사 전요한인데 이 인원은 목사라는 가짜직업을 갖고 어둠의 사업을 하는 마약왕이었던 것입니다.

5위 돈가스 등 일식3
5위 돈가스 등 일식3

5위 돈가스 등 일식3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돈가스를 정말 많이 시켜드실 겁니다. 돈가스는 초밥 등과 같이 일식으로 분류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총응답률은 7.3로 피자햄버거에게 간발의 차로 뒤쳐졌습니다. 사실 저는 이는 분류가 다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초밥, 회, 타다끼 등의 일식은 비교적 금액대가 높기 때문에 주문율이 적다는 결론이 타당한데, 돈가스는 일식돈가스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무튼 돈가스도 생각보다.

주문율이 많지 않은 모습입니다.

이제 다음 항목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꼭 이야기하고 넘어가야 할 메뉴가 있어 몇 자 더 적어보려 합니다. 떡볶이로 대표되는 분식의 배달률이 이렇게 낮다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출출한 밤에 시켜 먹는 국물떡볶이와 어묵튀김 조합이, 치즈가 듬뿍 올려져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흐르는 매운 떡볶이가 일식보다. 주문율이 낮다니 말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 줄거리

드라마 수리남은 힘든 여건에서 열심히 살아온 강인구란 인물이 열심히 일군 사업을 접고 친구가 제시한 사업을 위해 남아메리카의 수리남이라는 나라로 떠나면서 재미난 전개가 시작됩니다.

남미의 작은 나라 수리남은 인구 50만의 작은 나라지만 지정학적 위치때문에 세계 마약유통의 중심으로 나오고, 이 마약거래의 정점에 또 다른 주인공 황정민이 연기한 전요한이 있습니다. 극중의 전요한은 국내에서도 마약사범으로 쫓기다.

범죄인 인도조약이 없는 작은 나라 수리남을 알게 되고 이 곳을 거점으로 삼는 악인으로 나오는데 겉은 개척교회에서 선교활동을 하는 목사로 나오지만, 뒤로는 수리남 대통령도 좌지우지하는 거물 마약왕으로 묘사됩니다. 이 두 인물이 엮이면서 사건은 시작되고 전요한을 잡기위한 국정원 요원 최창호까지 등장하면서 진지하게 마약왕 전요한을 잡기 위한 작전이 시작되게 됩니다.

더 글로리 평가점수 및 한줄평 후기

한줄평 천천히 다지는 복수의 빌드업 잔혹한 일진들의 폭력적인 장면들이 관객들에게 충분한 분노를 일으킨 후에 성인의 문동은인 송혜교가 등장해서 그들을 압박하는 전개로 진행됩니다. 친한 친구에게 편지를 쓰듯 일진에게 내레이션을 읊는 송혜교의 목소리는 분노를 넘어선 처절함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더욱 응원하게 되고 더 가혹한 복수를 기대하게 됩니다. 학창 시절 젊은 배우들의 연기도 대단했지만 성인이 되어 진지하게 이야기가 진행되고 특히 피해자 문동은과 가해자 박연진을 연기한 송혜교, 임지연의 연기는 몰입하기에 충분한 멋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변 인물들 역시 캐릭터에 따른 역할을 확실하게 해 주고 있어서 극이 진행될수록 뭔가 큰 것이 옵니다. ”라는 느낌이 계속 들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로 오더하는 가격대

위의 결과를 보시면, 우리는 주로 만원에서 3만 원 사이에 음식을 주로 오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정우가 연기한 강인구

하정우가 연기한 강인구란 인물은 어릴 때 부터 불우한 환경에서 자란 대한민국의 일반인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5위 돈가스 등 일식3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돈가스를 정말 많이 시켜드실 겁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