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다시 보기 보러 가기 작가 제작사 시즌2 방송시간 몇부작 재방송 보는 방법

더 글로리 다시 보기 보러 가기 작가 제작사 시즌2 방송시간 몇부작 재방송 보는 방법

김건우 하면 잘 누구지? 하다가도, 더 글로리의 손명오 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 만큼 임팩트 있는 연기로 눈도장을 명확하게 찍은 배우입니다. 연기생활이 오래되지 않았지만, 더 글로리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많이 높인 것만으로도 남들의 10년은 끌어다. 쓴 느낌으로 운이 좋았고, 연기는 더 좋았습니다. 본명 김건우, 세울 건, 도울 우, 빠른생일로 1992년 1월 10일생입니다. 한예종 12학번으로 휴학 중입니다. 키는 182cm,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2017년 쌈마이웨이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6년 차 정도에 더 글로리로 얼굴과 이름을 대중적으로 각인시켰다면, 꽤나 괜찮은 출발인 듯합니다. 데뷔작이 쌈 마이웨이인데, 다시 보기 하면서 어떠한 방안으로 나왔는지, 또 숨은 그림 찾기 한번 해 봐야겠습니다.


강현남너울 염혜란 배우
강현남너울 염혜란 배우

강현남너울 염혜란 배우

처음엔 내 잘못인 줄 알았습니다. 사람들도 그렇다고 했다. 참으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버티면 나아질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아니었다. 현남은 결심했습니다. 너울이 무서운 이유는 예측이 어렵고 파고가 낮아지는 물결이라 잔물결도 없이 잠잠합니다. 일순간에 모든 걸 삼켜버리기 때문입니다. 이상하게 문동은이란 저 여자가 그 방법이 될 것 같다. 강현남 역을 연기한 염혜란 배우입니다. 처음 염혜란 배우를 알게 된 것은 드라마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명품 배우입니다. 깜짝 놀랄만한 사실은 소현 엄마라는 역할로 데뷔를 했습니다.

유형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휴먼
유형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휴먼

유형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휴먼

더 글로리의 장르는 딱 한 단어로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메인 주제는 학폭 피해자가 성장하여 가해자에게 복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복수, 범죄 등의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됩니다. 공개일 시즌1 22년 12월 30일 시즌2 23년 3월 10일 더 글로리를 보신 분들은 시즌2가 언제 나올지 너무나도 궁금하시죠? 저 또한 시즌2가 언제 나올지 너무 궁금해서 더 글로리 기사가 나올 때마다 애정을 갖고 보게 됩니다.

그래도 3월 10일이라고 날짜가 정해져 있으니 다행입니다.

전재준갑 박성훈 배우
전재준갑 박성훈 배우

전재준갑 박성훈 배우

변호사와 만나는 시간이 더 많지만 그렇게 살아도 부는 매일매일 쌓여간다. 전재준 역을 맡은 박성훈입니다. 나이는 젋지만 수많은 드라마, 영화, 연극에 출연했습니다. 그래서 연기력 하나만큼은 정말 끝내준다고 생각합니다. 글로리에서도 엄청난 빌런 연기를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멋진 외모와 연기력으로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명대사로 더 글로리 보러가기

복수극인 만큼 배우들의 티키타카로 인한 재밌는 명대사가 많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들만 가져왔어요.

단 하루도 잊어본 적 없어. 어떤 증오는 그리움을 닮아서 멈출 수가 없거든.

문동은의 독백으로 나오는 대사에요. 뭔가 무서운데 이쁜문장으로 쓴거 같습니다. . 바둑도 결국 집을 짓는 거니까요. 고2때 까지 건축가가 꿈이었는데 접었거든요.

드라마에서는 바둑을 소재로 복수를 묘사하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문동은송혜교는 건축가라는 꿈을 포기하고 복수를 위해 살아가면서도 다시 원래 꿈인 건축가를 포기하진 않았다는 암시를 주는거 같습니다. . 시즌2에서 막장인 전개가 아니라 본인의 꿈을 되찾는 결말이 되었으면 합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아역

문동은송혜교의 어린시절로 배우 정지소님이 감명깊은 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정말 송혜교 배우님의 어릴적이었을 거 같았고 예쁜 외모를 갖고 계시면서도 궁핍한 여학생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지옥 시즌1에서도 고지를 하는 천사 역할을 하시더니 여러 연기를 보여주시네요. 앞으로 연기로 많이 성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일진 같았던 더 글로리 손명오김건우와 박연진임지연 더 글로리에서 압권이었던 점은 임지연 배우님의 연기였습니다.

중간중간에 툭툭 뱉어내는 찰진 욕설과 담배를 피는 임지연 배우님의 모습은 정말 일진이었던거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게합니다. 또한 김건우 배우님의 얼굴은 정말 학교 다닐때 일진이었던 애가 커서 된 얼굴이었어요. 입고 있는 옷까지 그런 느낌을 더해준거 같습니다.

더 글로리 보고 나서

더 글로리를 넷플릭스로 한방에 몰아보고 나서 느낀 감정은 시즌2가 오늘 빨리나 오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모든 즐거운 드라마가 똑같겠지만 결말이 나지 않고 끝나니 궁금해서 미치겠더라고요. 그래도 곧 시즌2가 3월에 나온다고 하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강현남너울 염혜란 배우

처음엔 내 잘못인 줄 알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유형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더 글로리의 장르는 딱 한 단어로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재준갑 박성훈 배우

변호사와 만나는 시간이 더 많지만 그렇게 살아도 부는 매일매일 쌓여간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