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투어성공적인 웨딩 드레스 대여를 위한 준비물팁, 웨딩드레스 도안

드레스 투어성공적인 웨딩 드레스 대여를 위한 준비물팁, 웨딩드레스 도안

엘리자베스럭스마이도터스웨딩소유브라이덜 오스카드라렌타를 독점수입하는 드레스업체 연예인들도 많이 입었나보다. 홈페이지 들어가니, 연예인 화보가 많습니다.. 가격은 정찰제라고 하는데, 스드메로 묶여도 할인이 그렇게 많이 안들어가는듯 싶습니다. 소유브라이덜똑똑같은 경우 드레스가 정찰제인데요, 1벌기준 최소한 400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추가금 라벨과 신상
추가금 라벨과 신상

추가금 라벨과 신상

드레스에는 라벨이라는 게 있고, 이 라벨에 따라 드레스의 렌트 가격이 달라집니다. 샵마다. 기준과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보통 기본 화이트라벨, 블랙라벨, 프리미엄 라벨, 시그니처 라벨 등이 있었으나 상위 라벨로 더해 질수록 훨씬 화려하고, 또 추가금이 많습니다. 그리고 라벨과 별개로 신상일 경우 추가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요 드레스 투어 때는 각 샵에서 지정을 받기 위해 화려하고, 예쁜 신상, 높은 라벨 위주의 드레스를 보여준답니다.

그래서 이같은 경우애 홀딩을 잘해놓으면 최종적으로 본식 때 상위라벨, 드투 당시의 신상드레스를 추가금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드레스 스크랩
드레스 스크랩

드레스 스크랩

마음에 드는 드레스 샵을 정해서 예약을 끝내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뭘 해야 할까요?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 핏을 위한 다이어트도 좋지만 투어 전까지 각 드레스 샵마다.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스크랩해 놓으세요. 인스타계정을 살펴볼 수도 있고, 블로그나 카페에서 후기에 연관된 정보들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드레스 업체 중에는 여전히 SNS를 하지 않는 곳도 있지만 요즘엔 많은 업체들이 열심히 홍보를 하고 있답니다.

시간이 있을 때 틈틈이 캡처해서 저장해 두세요. 드레스 투어 때 이렇게 스크랩한 드레스들을 보여드리면 해당 드레스를 보여주거나, 혹은 비슷한 스타일의 신상 라인 드레스를 보여줍니다. 그 이유는 뒤에 더 설명드릴게요 직원분께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사진으로 보여드릴 때 신부님의 취향을 빨리 파악할 수 있고, 제대로 전달되며 나의 취향 또한 내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당일지정혜택

드레스 투어가 끝나고 나면 최종적으로 드레스 샵을 셀렉해야 하는데요. 투어 당일에 샵을 지정하면 혜택을 주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피팅을 마치고 샵에서 나오기 전에 당일지정혜택에 에 대하여 문의해봐야 합니다. 보통 드레스 2벌 무료 홀딩, 블랙라벨 무료 업그레이드, 촬영 때 빈티지드레스 서비스, 구두 렌트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이런 혜택들은 샵마다. 조금씩 달라서 문의해 보고 비교해서 샵을 지정할 때 참고하면 좋습니다.

처음 샵에서 각양각색으로 입어보기

처음 드레스 투어를 간다면, 내가 정말 피하고 싶은 라인을 제외하고 각양각색으로 입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드레스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나의 드레스 취향과 나에게 조화로운 드레스를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비슷한 스타일을 입어보는 것보다. 여러 스타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나에게 조화로운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빨리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나에게 조화로운 것은 상상하는 것보다. 입어봤을 때 확실히 알 수 있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나는 실크를 좋아하고, 또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막상 입어보니 비즈드레스가 훨씬 잘 어울린다던가, 나는 슬림 드레스는 절대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날씬해 보이고 키도 커 보인다던가이런 경우가 생각보다.

제이브라이드

저는 여기를 본식 드레스샵으로 골랐습니다. 다른 곳도 드레스가 너무 예뻤지만, 드레스를 특정해서 고르지 못할 정도로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드레스를 입어보다보니 티아라 등의 머리 장식과 귀걸이를 드레스 입어볼때마다. 각양각색으로 피팅해주는 등의 감동서비스였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당일 혜택이 좋았습니다. 샵마다. 당일혜택이 다르니 꼭 물어보시고 비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속옷과 속바지

드레스 투어를 하게 되면 뭘 준비해야 하는지많은 분들이 궁금해합니다. 그중 가장 궁금했던 게 속옷 아닌가요?저는 너무 궁금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속옷은 따로 준비해도 되고, 안 해도 됩니다. 드레스샵마다. 보통 웨딩브라와 속바지가 준비돼 있어요. 하지만 나는 개인 속옷을 입고 싶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촬영드레스나 본식드레스 셀렉을 끝내고 사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이유는 드레스에는 보통 브라캡이 있고, 드레스에 따라서 속옷을 안 입고 입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가슴라인이나 등라인이 깊게 파인 드레스가 그렇습니다.

마틴드세븐

마틴드세븐은 소녀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드레스샵이에요 레이스장식의 드레스도 예쁘죠 웨딩드레스 끝단까지 꼼꼼하게 디자인되어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흔하지 않은 드레스가 많아요 소녀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마틴드세븐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가금 라벨과 신상

드레스에는 라벨이라는 게 있고, 이 라벨에 따라 드레스의 렌트 가격이 달라집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드레스 스크랩

마음에 드는 드레스 샵을 정해서 예약을 끝내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뭘 해야 할까요?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 핏을 위한 다이어트도 좋지만 투어 전까지 각 드레스 샵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일지정혜택

드레스 투어가 끝나고 나면 최종적으로 드레스 샵을 셀렉해야 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