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1구인덕션 살롱 포터블 인덕션

락앤락 1구인덕션 살롱 포터블 인덕션

업소용 1구 부탄렌지 로스타는 식당 탁자 테이블에 매립해서 활용하는 부탄가스레인지 입니다. 많은 고깃집과 국물요리등이 있는 외식하는곳에서 사용중입니다. 꼭 부탄렌지가 아닌 가스를 바로 연결해서 쓰는 모델도 있었으나 배관이 나와있으면 불편하고 해서 1구 부탄렌지를 많이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런형태로 생긴것을 많이 보시고 사용중이신 분들 혹은 사용을 고민하시는 사장님들이 계실껍니다. 만약 고깃집에서 영업을 해야하는데 이 부탄렌지가 고장이났다.

그럼 한개의 테이블이 최소한 오늘 손실이 일어 납니다. . 그래서 이번에는 업소용 1구 부탄렌지 로스타 에서 가스가 공급이 안되서 점화가 안되는 상황을 대응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전원을 꽂으면 삐하는 소리가 나요. 그때 오른쪽 하단의 전원버튼을 누르시면 LED 표시창에 ON이 표시돼요 그러고 파워온도 버튼 누르시면 모드를 조절할 수 있어요. 모드가 총 9단계로 있어서 세부 조정이 가능합니다. 디폴트론 P6 모드가 되어있어요. 어떤 모드가 적당할지 몰라서 P6모드로 라면 한번 테스트로 끓여봤어요. 물 정말 빠르게 끓더라구요 이거슨 신세계 가스로 끓이는 거보다.


LG 디오스 1구 인덕션
LG 디오스 1구 인덕션

LG 디오스 1구 인덕션

LG 제품의 1구 인덕션입니다. 네모 반듯한 디자인이 아닌 곡선의 포인트를 준 인덕션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인덕션은 블랙보다. 화이트가 더 이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색상이 블랙색상밖에 없습니다.는 건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2000W의 출력을 갖고 있고, 상판의 재질이 세라믹 글라스 상판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오래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은 터치식으로 편리하고 직관적이지만, 손에 물이 묻어있는 경우 조작이 잘 안 되는 경우도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1구 인덕션의 함정
1구 인덕션의 함정

1구 인덕션의 함정

1구 인덕션 알아보다가 안 사실인데, 사실 1구 인덕션은 다. 중국 제품입니다. made in china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동일한 중국 회사가 만든 상품을 삼성, 엘지, 쿠첸 등이 받아서 자기 상표 달고 파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더욱더 대기업 상품을 특히 살 이유가 없는 것이죠. 예를 들어, 쿠첸의 경우 제조사가 Guangdong MD Consumer Electric Mfg Co.,Ltd 입니다.

뭐 그런가 보다. 할 수 있겠지만, 놀랍게도 LG 인덕션 제조사도 동일한 Guangdong MD Consumer Electric Mfg Co.,Ltd 입니다. 자, 그럼 삼성은 어떨까요? 더욱 놀랍게도 삼성 역시 Guangdong MD Consumer Electric Mfg.Co.Ltd 에서 만듭니다.

사용 후기
사용 후기

사용 후기

다른 상품을 안 써봤기 때문에 단순 비교가 힘듭니다. 인덕션 요리의 가장 큰 사안은 저온 요리시 저온으로 온도를 맞춰서 가열하는 것이 아니라 열을 가하지 않았다가 일정 열을 가했다가 하는 계획을 사용하기 때문에 음식이 잘 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3으로 가열한다고 하면, 샤오미를 제외한 대부분의 인덕션은 3의 열로 가하는 것이 아니라 0과 6을 번갈아 가하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이 상품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샤오미만이 저온을 지속시켜 준다는 말이 있던데, 분명히 저온 음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소리 또한 웅 하는 소리가 납니다. 하지만 빠르게 끓고 깔끔하고 저렴하고 등등 충분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고요. 가성비도 좋으니 단점 또한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인덕션 사용하고 싶다, 하시면 그냥 마음 편히 주문하시면 됩니다. 결과적으로 매우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LG 디오스 1구 인덕션

LG 제품의 1구 인덕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구 인덕션의 함정

1구 인덕션 알아보다가 안 사실인데, 사실 1구 인덕션은 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사용 후기

다른 상품을 안 써봤기 때문에 단순 비교가 힘듭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