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보로 담배 13종류 맛 비교

말보로 담배 13종류 맛 비교

성실히 키우던 블로그에서 금연을 선언하고 담배리뷰를 중단했다. 고정적으로 이웃이나 친구들은 없지만 그냥 쪽팔린데 때때로 이 담배에 대한 리뷰 욕구가 치솟을 때 풀 곳이 필요해서 여기로 정했다. 여기는 불모지 티스토리 개떡같이 써도 사람들이 들어올지 궁금합니다. 말보로 비스타. 메비우스 옐로우를 주력으로 피우다가 술처먹고 개가된 상태로 처음 구매했었던 담배. 술마시면 안주로 한갑 피우는거 인정? 이 담배가 기억에 많이 남고 결국 내 세컨으로 자리잡은 데에는 술먹고 다음날 목에 남아있는 쌔함 때문이었다.

그래 이건 강한 녀석입니다. 직감적으로 깨달았습니다. 평상시 이미 잦은 흡연으로 조져진 나의 후두가 술한잔 하고 담배좀 피웠다고 무너질리가 부재할 때 그날 만큼은 나는 목에 맨소래담을 바른 느낌이었다. 오바맞음 이 담배가 지옥의 강력함을 가졌다는 것을 미리 경고하듯이 어둠의 흐림 깊은 심연의 늪을 연상케 하는 검은 종이로 감싸져 있습니다.

캡슐을 터뜨리면 과일향이 납니다. 과일향은 과일향인데 뭔가 찝찌름한. 살구 향 같기도 하고, 파인애플 향 같기도 하고, 거기에 라임향 같은 살짝 새콤한 향도 납니다. 다른 걸로 비유하자면 껌 쥬시후레쉬, 와우, ID 빨간색을 약간씩 섞은 냄새입니다. 하지만 트로피컬이라고 써있는 것처럼 이게 열대 과일 향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최근 리뷰를 하려고 새로 사봤는데, 이 담배가 워낙 안 팔려서 그런 지 예전에 피웠을 때랑 달리 향이 많이 빠져있었습니다.

담배도 역시 새삥을 사서 펴야 좋은 것 같습니다멘솔이 아주 살짝 느껴집니다. 필터에 슈가코팅 처리 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니코틴 및 타르 함량


니코틴 및 타르 함량

니코틴 0.2mg, 타르 1.5mg 입니다. 기분상으로 다른 함량 같은 담배보다. 쎈 느낌?입니다.

캡슐이 있고, 캡슐을 깨면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베리 류의 과일향이 납니다. 하지만 향 자체가 단 느낌은 아닙니다. 발매 광고에 의하면 체리블라썸 향이라는데, 체리블라썸은 벚꽃인데 벚꽃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게 정말 체리블라썸의 향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필터쪽에 슈가코팅이 되어있는데, 제가 여태 맛본 슈가코팅 담배중에서 가장 답니다.

1 말보로 비스타 포레스트 미스트. Tar 5 mg Nic 0.2 mg

비스타 트로피컬과 동일한 슬립형입니다. 캡슐을 터트리면 요거트 맛이 나는 점이 트로피컬과 차이점입니다. 슈가필터 및 냄새저감 기능도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