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쿠우쿠우 초밥 뷔페 특수한 맛과 다양한 초밥 종류 가격 소개

명동 쿠우쿠우 초밥 뷔페 특수한 맛과 여러가지 초밥 종류 가격 소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 맛집 회식의 달인 신논현점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고기부페 미국산 프라임급 등심, 새우살 등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소고기뷔페 맛집 가성비 좋은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해동된 냉장 소고기구이 뷔페 회식의달인 메뉴 가격, 위치, 맛 리뷰 드디어 강남 쪽에 볼일이 있던 날, 여자친구도 점심시간쯤 일을 마치게 되어 함께 강남에서 점심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늘 먹고 싶지만 그중에서도 더더욱 먹고 싶었던 소고기 그것도 새우살이라는 너무 귀한 부위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기뷔페가 있어서 기회도 생겼구나 하고 회식의 달인 신논현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위치는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습니다. 위치가 모호합니다. 보니 까다롭게 생각하실 일 없이 논현역에서 내리시면 2번 출구에서 걸어가시고 신논현역에서 내리시면 3번 출구에 나오셔서 걸어가시는 것이 빠릅니다.


베트남식 정통 쌀국수
베트남식 정통 쌀국수

베트남식 정통 쌀국수

조선에서 먹는 베트남 쌀국수 같은 경우는 면에다가 쓰리라차 소스와 해선장 소스를 넣어 먹는게 익숙했었는데 현지의 쌀국수는 어떠한 방식으로 다른지 느껴볼 수 있던 코너입니다. 최우선으로 마늘과 고추 같은 향신채를 식초에 담군 소스가 있었는데 이 식초소스로 맛의 밸런스를 붙잡으며 잡고 또 라임으로 맛의 깊이를 더해주는 계획을 배울 수 있었어요. 칠리소스의 맛도 내가 먹던 칠리소스의 맛을 부정하고 싶어졌을 만큼 좋았던 공간. 뷔페이지만 베트남 쌀국수의 정수를 인지하고 싶어서 아침이지만 모든 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소고기 쌀국수 포보 Pho Bo 닭고기 쌀국수 포가 Pho Ga 하얏트 리젠시 측에서 재공하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그림. 제대로 보고 싶다며 클릭해보세요 식사중에는 집중해서 읽을 수 없었지만 여행을 회상하며 다시 읽으니 또 흥미롭습니다.

호텔 조식의 꽃 계란요리 빵
호텔 조식의 꽃 계란요리 빵

호텔 조식의 꽃 계란요리 빵

조식코너의 내공은 계란요리만 봐도 됩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호텔 조식의 꽃은 계란요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반적인 서니사이드 업이나 삶은 계란같이 뻔한 음식을 먹고 싶지는 않았기에 오믈렛과 대만식 계란 크레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두 요리 모두에서 만족했다. 역시 하얏트는 다르네 그리고 아침에 먹는 커피와 빵도 거를 수 없는 부분인데 베트남이 프랑스의 식민 지배를 받았던 역사때문인지 빵의 퀄리티와 맛이 너무 훌륭했다.

꿀과 초콜렛 바닐라 소스 그리고 크라상과 데니쉬 까지 다. 먹고 싶지만 오늘만 사는게 아니기에 알맞게 골라줍니다.

인도요리 파브바지 Pav Bhaji 우프마 Upma
인도요리 파브바지 Pav Bhaji 우프마 Upma

인도요리 파브바지 Pav Bhaji 우프마 Upma

정통 인도요리를 먹어보지 않았지만서도 숙소에서 이런 인도인들의 아침 음식을 준비해준다는 점이 참 좋았다. 처음듣는 이름의 음식들이었지만 두 음식 모두 만족하면서 먹었는데 얼핏 보시면 붉은 토마토 소스처럼 보이는 파브바지 같은 경우는 으깬 토마토와 양파 감자와 같은 야채에 향신료를 다르게 넣어만든 카레라고 보면되지만 이탈리아의 토마토 소스를 좋아하는 나에게 꽤나 괜찮았던 음식입니다.

또한 우프마 라고 하는 요리는 인도의 서부에서 시작된 요리라고 하는데 쌀 귀리 세몰리나 밀을 사용해 만든다고 합니다. 질감은 폴렌타 같이 묵직한데 중간중간 씹히는 곡류와 콩류의 구수한 향이 좋았던 음식입니다. 요로코롬 해쉬브라운 포테이토와 일본식 돈까스와 함께 먹었던 첫번째 플래터 접시였다.

베트남을 대표하는 반미 프랑스 스타일 빵

위에서도 한번 언급했지만 프랑스의 지배령에 속했었기에 저희가 프랑스 빵요리라고 알고있는 여러 빵과 소스의 맛이 모두 좋았다. 빵빵한 크루아상과 촉촉하게 만들어졌던 프렌치 토스트 그리고 직접 구워주시던 팬케이크와 여러 데니쉬 까지 카푸치노 한잔과 먹다보시면 이게 조식이구나 싶습니다. 보통의 식사였다면 빵만 먹었을테지만 빵을 후식처럼 먹게 되었던 하얏트 리젠시 웨스트 하노이의 조식뷔페 였다.

더아리엘 목동점

평일 런치대인 47,000원 중학생성인 평일 디너대인 77,000원 중학생성인 주말,공휴일 런치디너대인 77,000원 중학생성인 평일 런치소인 33,000원 초등학생 평일 디너소인 44,000원 초등학생 주말,공휴일 런치디너소인 47,000원 초등학생 미취학아 22,000원 19년생취학전 평일런치 11501400 평일디너 17002100 주말런치 11301430 주말디너 1700213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001700 주말 14301700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양천구 오목로 300 현대하이페리온2차 206동 지하 1층 전화번호 050714560772 주차 약 2시간 무료 더아리엑 목돔점은 고급형 뷔페 레스토랑으로 한식, 중식, 양식, 일신, 아메리칸 씨푸드, 베이커리 등 200여 가지의 여러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베트남식 정통 쌀국수

조선에서 먹는 베트남 쌀국수 같은 경우는 면에다가 쓰리라차 소스와 해선장 소스를 넣어 먹는게 익숙했었는데 현지의 쌀국수는 어떠한 방식으로 다른지 느껴볼 수 있던 코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호텔 조식의 꽃 계란요리

조식코너의 내공은 계란요리만 봐도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인도요리 파브바지 Pav Bhaji 우프마

정통 인도요리를 먹어보지 않았지만서도 숙소에서 이런 인도인들의 아침 음식을 준비해준다는 점이 참 좋았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