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샤인 산세베리아 분갈이 (새싹 잎 색 변화)

문샤인 산세베리아 분갈이 (새싹 잎 색 변화)

1. 산세베리아 용설란과 원산지 남아프리카 산세베리아는 우리나라에도 잘 보고된 식물입니다. 외국에서는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애칭으로 sans라고 부르기도 하며, 영국에서는 특이하게 잔소리를 많이 하는 장모의 혓바닥 같다는 뜻으로 장모님의 혀MotherinLaws Tongue이라 하고, 미국에서는 모양이 뱀과 같다. 하여 뱀의 피부Snakeskin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산세베리아의 공기정화능력은 뛰어난 음이온 방출량에 있습니다.

다른 식물들과 달리 선인장이나 난 종류와 같이 밤에도 산소를 발생하는 데다. 보편적인 공기오염물질 제거 능력 외에도 다른 식물에 비해 음이온을 월등하게 많이 방출합니다. 한 연구 결과에 의하면, 10분 동안 벤자민이 24개, 행운목이 18개를 방출하는데 비하여 산세베리아는 무려 2천 개를 방출한다고 하니 음이온 방출 능력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HPV예방백신이란?
HPV예방백신이란?


HPV예방백신이란?

인유두종 바이러스HPV Human Papilloma Virus의 감염을 예방하여 자궁경부 전암성 병변 및 자궁경부암을 막는 백신으로 2가 백신, 4가 백신, 9가 백신이 식약처 허가를 받아 의료기관에서 접종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유두종 바이러스는 남녀 구별 없이 보균자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성도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합니다. 만 9세만 26세에 효과가 가장 좋으며 우리나라는 16년도부터 만 12세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접종이 실시되고 있다고 하니 잘 조회해보고 맞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방백신 가격
예방백신 가격

예방백신 가격

가다실 9은 총 3차 접종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차때마다. 약 20만원대로 총 3번 접종 비용은 6070만원 대로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가다실9은 산부인과 뿐만아니라 일반 내과 등에서도 접종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각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니 미리 전화로 물어보고 접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