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교과서해설사전미래엔문학목차교과서해설자료내신국어중간기말대비문제

문학교과서해설사전미래엔문학목차교과서해설자료내신국어중간기말대비문제

미래엔 고등수학 상, 하 수학 교과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미래엔 고1 수학 교육과정 고등수학 상, 하 수학 교과서 다운로드 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고 미래엔 고등수학 상, 하 수학 교과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배움이 웃긴 교과서 미래엔 고1 수학 교과서 고등수학은 황선욱 교수님께서 대표 저자로 참여하셨습니다. 황선욱 교수님은 한국수학교육학회 명예회장, 서울대학교 수학교육과 졸업, 미국 코네티컷대학교 대학원 수학과 박사, 현재 숭실대학교 수학과 명예교수로 재직하고 계십니다.


뒤웅박고을
뒤웅박고을

뒤웅박고을

뒤웅박고을은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배일길에 위치해 있는 테마공원입니다. 뒤웅박고을은 수많은 장독대가 일렬로 세워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서는 문화 장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옹기들을 전시하고 있는 것을 눈으로만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장독대는 예전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볼 수 있는 물건이었지만 현대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뒤웅박고을은 조용한 시골마을에 온듯한 느낌과 정겨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세종의 명소입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옛것을 체험함으로써 마음에 평온을 챙겨가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세종호수공원
세종호수공원

세종호수공원

세종호수공원은 세종특별자치시 호수공원길에 건설된 호수공원입니다. 총면적은 약 70만,5768, 호수의 면적은 32만 2,800입니다. 세종호수공원은 인공호수입니다. 연중무휴 열려있는 공원으로 공원 곳곳에 여러 테마를 갖춘 시설들이 있습니다. 야외활동을 즐기며 신체활동을 하기 좋은 공간을 갖추고 있어서 산책하거나 운동을 즐기기에 적절한 명소입니다. 파란 하늘에 푸른 잔디밭을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고, 야간에는 나지막이 부는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는 묘미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 축제와 실외 음악회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도 갖추고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여러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미래엔교과서박물관
미래엔교과서박물관

미래엔교과서박물관

미래엔교과서박물관은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에서 오직 교과서와 연관된 정보와 물건들을 전시하는 특색 있는 박물관입니다. 미래엔교과서박물관은 선조시대 때 서당에서 쓰이던 교과서부터 시작하여 개화기, 일제강점기, 현재의 교과서까지 여러 교과서들을 보존하며 전시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입구에 딱 들어서면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문화 놀이인 굴렁쇠, 고리 던지기, 투호 등의 체험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 입장하면 우리들이 직접 보지 못했었던 현실 교과서들을 볼 수 있으며 학창 시절 우리의 교과서들도 다시 마주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오면서 교과서가 성장하는 모습을 차례대로 볼 수 있어 재미를 느낄 수 있고 해외 교과서들도 전시하고 있는 코너도 있어서 각 나라의 교과서의 실물을 직접 볼 수 있어 흥미롭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뒤웅박고을

뒤웅박고을은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배일길에 위치해 있는 테마공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종호수공원

세종호수공원은 세종특별자치시 호수공원길에 건설된 호수공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미래엔교과서박물관

미래엔교과서박물관은 세종특별자치시 연동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